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기상어' 세계 최초 100억뷰 달성…전 세계인 한 번 이상 봤다 2022-01-13 16:04:18
이를 244개국 시청자들이 이용하고 있으며, 전체 콘텐츠의 누적 조회수는 500억 뷰에 달한다. 이 같은 전략으로 회사 매출은 2015년 95억원에서 2020년 677억원으로 급증했다. 더핑크퐁컴퍼니는 해외 사업을 더욱 확장하기 위해 법인도 잇달아 세우고 있다. 이 부사장은 "미국 로스앤젤레스, 중국 상하이, 홍콩에 이어 ...
'제로 코로나' 방역 탓에…중국 여성, 맞선 중 상대와 동반 격리 2022-01-13 08:54:55
지난 9일부터 현재까지 3천만 회가 넘는 누적 조회 수를 기록 중이다. 네티즌은 웨이보에서 "(상대의) 성격이나 가족과 관계를 볼 수 있는 좋은 기회", "당황하지 말았으면. 운명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왕씨는 상하이 기반 매체인 더페이퍼에 "그가 해준 요리가 그렇게 맛있지는 않았지만, 기꺼이 요리를 하려고 하는...
1초 만에 완판…영화·웹툰에도 'NFT 바람' 거세다 2022-01-12 17:36:47
발행하기로 했다. 웹툰과 웹소설로 함께 만들어진 이 작품의 누적 조회 수는 1억1000만 뷰에 달한다. NFT엔 ‘특송’처럼 제너러티브 아트 방식이 접목된다. 작품 속 캐릭터와 주인공의 주요 장신구를 활용한 디지털 아트로, 7777개의 각기 다른 NFT를 발행할 예정이다. 오는 22일 선판매에 이어 23일 주요 판매가 시작된다...
김태용 대표 "창업자들 리얼 생존기 보여줬더니 웹 예능 '유니콘하우스' 100만 클릭" 2022-01-12 17:25:53
스타트업 대표들의 고민을 생생히 담아내 시즌1 누적 조회 수 100만 건을 달성하며 화제를 모았다. 유니콘하우스 기획·제작을 맡은 사람은 올해 33세의 2년차 기업인 김태용 EO스튜디오 대표(사진)다. 대중에게는 ‘태용’이라는 스타트업 전문 1인 유튜버로 더 잘 알려졌다. 유니콘하우스는 첫 화부터 심사위원들의 냉혹...
'방과후 설렘' 영상 누적 7억뷰 돌파…온라인으로 번진 화제성 2022-01-12 14:59:51
누적 조회 수 7억 뷰를 기록했다. '방과후 설렘'의 누적 조회 수는 지난 3일에 비해 약 1억 뷰가량 상승하며 케이팝 팬들이 프로그램과 연습생들을 향한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음을 입증했다. 특히 방송이 중반부를 넘어감에 따라 치열한 서바이벌이 계속되며 '방과후 설렘' 팬들은 유튜브, 네이버 TV에...
‘방과후 설렘’, 화제성 날개 달고 온라인까지 점령 2022-01-12 14:35:07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 Tok) 등에서 영상 누적 조회 수 7억 뷰를 기록하며 MZ세대의 놀이터로 등극했다. ‘방과후 설렘’의 누적 조회 수는 지난 3일에 비해 약 1억 뷰가량 상승하며 케이팝 팬들이 프로그램과 연습생들을 향한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음을 입증했다. 특히, ‘방과후 설렘’이 중반부가 넘어...
케이뱅크 아파트담보대출 '돌풍' 2022-01-11 12:05:03
케이뱅크는 ‘아파트담보대출’ 누적 취급액이 1조원을 돌파했다고 11일 발표했다. 2020년 8월 출시 이후 1년5개월 만이다. 케이뱅크의 아파트담보대출은 신청부터 대출금 수령까지 모든 과정을 ‘100% 비대면’으로 처리하는 것이 특징이다. 다른 은행에서 받은 주택담보대출을 보다 싼 금리로 대환(갈아타기)하길 원하는...
[신년기획③] 대출·리뷰 시장에 진출한 스타트업···올해 목표는 ‘확장’과 ‘해외진출’ 2022-01-05 09:56:53
및 조회 후 한 번에 대출 신청할 수 있는 핀테크 서비스다. 담보대출상품이라는 특성을 반영해 업계최초로 비대면 신청뿐 아니라 금융기관 지정 상담사를 연결해 안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모두가 준비된 풍요로운 삶을 위한 준비, 콴텍이 돕겠습니다” 이상근 콴텍 대표 “풍요로운 삶을 위해서는...
‘방과후 설렘’ 심상치 않은 인기몰이 2022-01-04 16:55:08
누적 조회 수 6억 2000만 뷰를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방과후 설렘’ 누적 조회 수는 약 2주 만에 1억 뷰 가량 상승해 프로그램을 향한 시청자들의 열띤 반응을 체감할 수 있었다. 특히 ‘방과후 설렘’ 속 연습생들 간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다채로운 무대가 등장함에 따라, 연습생들을 향한 관심...
카페서 춤 추다 딱 걸린 알바…3500만 조회수 터졌다 [영상] 2022-01-03 19:51:04
국내 한 보안 업체가 유튜브에 올린 영상콘텐츠가 누적 조회 수 3500만 회를 돌파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해당 영상은 업체가 제작한 '바이럴 마케팅 영상'으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는 효과를 노렸다는 분석이다. 3일 업계에 따르면 보안기업 에스원 유튜브 공식 채널인 '어서와 에스원'에 지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