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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 국토교통부 "2019년 이렇게 바꾸겠습니다" 2019-03-07 15:00:15
│ │비스 제공 │? (고속철도 일일 수송량) 2019년 23만7천명, 2022년 25만│ ││8천명 │ ││? (저상버스 보급률) 2019년 27%, 2022년 42.2% │ ││? (장애인 콜택시 보급률) 2019년 법정 대수 확대, 2022년│ ││ 100% 달성│ ││? (항공 여객 수송) 2019년 1억2천5백만명, 2022년 1억5천│ ││만명 │ ││?...
수소·드론경제, 실증도시로 입증…정비사업 규제 고삐 더 죈다 2019-03-07 15:00:01
도입된다. 민자도로 통행료 인하를 추진해 연말께는 천안~논산고속도로 통행료가 절반 수준으로 인하된다. 호텔에서 짐을 부치고 빈손으로 공항에 가는 수하물 위탁서비스를 시범 운영하고 지문 등 생체정보를 통한 신원확인을 탑승구까지 확대한다. 연예인을 보려고 공항에 몰려든 팬으로 인한 불편을 막기 위해 1등석이나...
드론이 순찰하며 매연뿜는 공장 감시한다…성큼 다가온 미래도시 2019-03-07 12:00:27
군 지역으로도 확대한다. ◇ GTX 건설 속도…철도·도로·광역버스 확충 수도권 광역급행철도(GTX) 건설 사업을 비롯한 철도·도로 확충에도 나선다. 작년 말 착공식을 한 GTX-A 노선(파주 운정∼화성 동탄 83.1㎞) 공사를 속도감 있게 추진한다. 예비타당성조사를 통과한 C 노선(양주 덕정∼수원 74.2㎞)은 민자 적격성...
[인사] 휴온스그룹 ; KR투자증권 ; 한국얀센 등 2019-03-04 17:20:13
민자철도팀장 나진항▷대전지방국토관리청 하천국장 손경복▷국토지리정보원 운영지원과장 조세기◈문화체육관광부◎전보<과장급>▷소통정책과장 이영호▷뉴미디어소통과장 정인규▷체육정책과장 강수상▷해외문화홍보원 기획운영과장 김승규◈기상청▷강원지방기상청 기후서비스과장 박경진◈새만금개발청▷개발사업국장...
[인사] 국토교통부 2019-03-04 10:38:58
김태형 ▶ 정보보호담당관 유신근 ▶ 주택정책과장 이명섭 ▶ 국토정보정책과장 한동민 ▶ 건설산업과장 박정수 ▶ 해외건설지원과장 이상헌 ▶ 교통안전복지과장 윤영중 ▶ 간선도로과장 이정기 ▶ 도로투자지원과장 박병석 ▶ 도로운영과장 오수영 ▶ 민자철도팀장 나진항 ▶ 대전지방국토관리청 하천국장 손경복 ▶...
한라, 851억원 규모 현대오일뱅크 선석 부두 공사 수주 2019-02-28 17:26:55
기술형 입찰제도가 확대되는 환경에 맞춰 철도, 항만, 공항 등의 수주에 우수한 시공능력을 적극적으로 활용할계획이다. 정부 정책 변화에 맞춰 생활형 사회간접자본(soc) 사업, 예비타당성 면제 지원 사업 등의 수주 활동에도 나선다. 민자 soc 사업에서도 우수한 사업노선을 선점해 수익성을 개선할 방침이다.민경진 기자...
경기도시공사, 광교·다산신도시 노하우 '3기 신도시'에 접목 2019-02-27 16:29:43
철도 환승 편의성을 높여 왕숙신도시와 주변 사업지구 간 철도교통 분담률을 높여나간다는 전략이다.이헌욱 경기도시공사 사장은 “3기 신도시가 광교와 다산신도시를 넘어 또 다른 명품 신도시로 건설될 수 있도록 기존 신도시 개발로 축적한 노하우를 최대한 활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도시공사의 2019년...
[집코노미] 서울시 2차 도시철도망 계획 최대 수혜지는 ○○ 2019-02-21 09:09:42
이들 4개 노선은 2015년 제1차 도시철도망 계획에 담긴 철도다. 그러나 민자사업자가 나타나지 않아 장기 표류 중이다. 서울시는 재정사업으로 전환해 재추진키로 했다.신림선과 서부선은 각각 위아래로 연장한다. 남쪽으로는 서부선의 종점을 기존 서울대입구역에서 서울대 정문까지 늘려 신림선과 연결할 계획이다. 연장...
"서울시 도시철도망 구축계획…건설업종 수혜 전망" 2019-02-21 07:35:35
철도망 구축계획을 발표하면서 건설업종이 수혜를 입을 것이라는 증권가의 분석이 나왔다.이상우 유진투자증권 연구원은 21일 "서울시가 지역균형발전을 실현하고 철도교통 소외지역을 연결하는 구축계획 용역결과를 발표했다"며 "면목, 난곡, 목동, 우이신설선 연장 뿐만 아니라 강북횡단, 기존선 개량을...
목동·면목선 등 4개 경전철 재정사업 전환…예타 통과 여부가 관건 2019-02-20 17:38:18
철도망 계획에 담긴 철도다. 그러나 민자사업자가 나타나지 않아 장기 표류 중이다. 서울시는 재정사업으로 전환해 재추진키로 했다. 서부선은 기존 새절~서울대입구역 구간에 대피선을 2개 추가해 완·급행 열차 운행이 가능하도록 보완했다.신림선과 서부선은 각각 위아래로 연장한다. 남쪽으로는 서부선의 종점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