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경기 의정부 복합문화 융합단지(리듬시티)에 스마트팜 들어서 2016-04-12 07:21:52
약 1만8500㎡와 그 일대를 스마트팜으로 조성할 계획이다. 농업의 생산분야 중심의 ict 접목을 뛰어 넘어 농업과 관광 및 부가가치 사업을 융합하여 생산·유통·교육·문화·관광 등이 복합적으로 이루어지도록 한다는 게 유디자형 측 설명이다. 사업대상지 내 메인 체험단지 조성 후 인접 토지에...
르노삼성, 지난해 영업익 3262억 '사상 최대' 2016-04-04 15:16:41
대비 35%(약 6만대) 늘어난 22만9000대를 판매했다. 이중 부산공장 생산분은 20만대로 가동률이 30% 개선됐다. 특히 북미 판매용 로그가 9만대 증가한 14만9000대가 수출되면서 수익성을 대폭 끌어올렸다.회사 관계자는 "로그 수출 증가에 따른 환율 여건이 개선(달러화 대비 원화 약세)된 효과를 봤다"며 "...
현대차, 지난달 약 43만대 판매…"내수 늘고 수출 줄어" 2016-04-01 15:03:48
eq900은 3570대 판매되며 인기를 끌었다. 해외 판매의 경우 국내공장 생산분은 5.1% 감소한 10만252대를 기록했다. 해외공장 생산분은 27만460대로 1.0% 소폭 줄었다. 현대차 관계자는 "국내 경기 침체에도 불구하고 개소세 인하 혜택 연장, 신차 효과 및 판촉 활동 등의 영향으로 내수 판매가 늘었다"며 "...
헤지스액세서리, '설현백' 3주만에 초도 물량 완판 2016-03-18 16:57:43
생산분이 품절, 2차 주문 재생산(리오더)에 들어갔다. 2차 물량도 90% 이상 판매된 상태라고 헤지스액세서리는 전했다. 헤지스액세서리의 광고모델을 맡은 걸그룹 aoa 멤버 설현이 각종 행사와 화보에서 소피아백을 착용해 인기를 끈 것으로 브랜드는 풀이하고 있다. 헤지스 액세서리 측은 "현재 온·오프라인을...
현대차, 2월 내수 4.2% 늘고 수출 8.2% 줄고 2016-03-02 15:12:46
판매의 경우 국내공장 생산분은 22.4% 줄어든 6만6548대, 해외공장 생산분은 2.8% 감소한 22만808대로 나타났다.현대차 관계자는 "내수는 개별소비세 인하 혜택 연장, 신차 효과 및 판촉 활동 등의 영향으로 늘었다"며 "해외 판매는 중국, 브라질 등 주요 신흥시장의 경기 둔화 영향으로 감소했다"고...
벤츠코리아, '변속기 미인증' S350 판매중지 2016-02-29 22:30:03
있다. 벤츠 관계자는 “12월 생산분부터 개선한 s350d를 들여오면서 일부 차종에 9단 변속기를 얹었다”며 "2월15일경 이 같은 사실을 파악, 16일 국토부에 자진 신고한 뒤 판매를 중단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해당 차 구매자들에게도 신속히 제반상황을 설명했고, 앞으로 적법한 절차에 따라...
동일에이글 "'라코스테' 운영 노하우로 '에이글' 성공시킨다" 2016-02-25 13:19:42
디자인, 생산했다. 그러나 올해부터는 프랑스 생산분(32%), 아시아 생산분(24%), 한국 생산분(44%) 등으로 다변화했다. 영업망은 우선 백화점을 중심으로 구축한다는 방침이다. 현재 25개의 매장 중 20개의 매장이 롯데·현대·신세계 등 백화점 3사에 몰려 있다. 하반기에는 대리점 개설을 병행한다. 이에 올...
중국 여심의 힘…K뷰티 로드숍 판도 바꿨다 2016-02-23 15:14:39
생산분 매출이 제외된 반면, 더페이스샵 실적에는 보브, 후르츠앤패션 등의 자회사 실적이 반영됐다. 미샤를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의 지난해 매출은 7% 감소한 4079억원을 기록해 3위를 지켰다. 2014년 말부터 지난해 상반기까지 진행된 고비용 점포 정리 등으로 매출이 감소했지만 이익이 개선됐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아모레, 브랜드숍에서도 `질주`…이니스프리, 업계 1위 등극 2016-02-03 06:53:22
13.3% 줄었다. 이니스프리 실적에는 중국 공장 생산분 등 일부 해외 매출이 빠진 반면 더페이스샵 실적에는 보브, 후르츠&패션 등 자회사 실적이 연결돼 있는 점을 감안하면 이니스프리가 더페이스샵의 규모를 추월했다는 게 화장품업계의 설명이다. 브랜드숍 시장에서는 2000년대엔 에이블씨엔씨의 `미샤`, 2010년대 들...
이니스프리, 더페이스샵 추월…브랜드숍서도 아모레 '질주' 2016-02-02 17:36:44
생산분 등 합하면 더페이스샵 꺾고 1위 올라 [ 임현우 기자 ] 중저가 화장품을 주로 판매하는 이른바 ‘브랜드숍’ 시장에서 아모레퍼시픽의 ‘이니스프리’가 lg생활건강의 ‘더페이스샵’을 제치고 1위에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이니스프리는 지난해 매출 5921억원, 영업이익 1256억원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