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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감원 조직개편…건전성감독·소비자보호 기능 강화 2016-02-02 14:00:06
내 금융소비자보호처의 감시·감독 기능을대폭 보강하는 내용도 담았다. 우선 금융소비자보호처 아래에 권역별 소비자보호부서(은행·비은행소비자보호국, 보험소비자보호국, 금융투자소비자보호실)를 신설해 일선 영업점이나 보험대리점을 상대로 소비자 관련 법규위반 사항을 직접 검사하기로 했다. 이들은...
IBK기업銀, 상반기 원샷인사‥조영현·김성태 신임 부행장 선임 2016-01-14 16:58:09
부행장에, 김성태 경동지역본부장을 소비자보호그룹 부행장에 선임했습니다. 신임 조영현 부행장은 본점과 영업점을 두루 거치면서 여신심사, 신용감리 등에 정통한 기업금융 전문가로, 탁월한 마케팅과 심사능력을 바탕으로 중소기업금융의 격전지인 인천 남동공단 지역에서 탁월한 성과를 거뒀다는 평입니다. 신임 김...
기업은행, 조영현·김성태 부행장 발탁 2016-01-14 16:48:20
김성태 경동지역본부장을 소비자보호그룹 부행장으로 발탁하는등 임직원 2천500여명을 승진·이동시키는 올해 상반기 '원샷 인사'를 단행했다. 신임 조영현 부행장은 여신심사·신용감리 등에 정통한 기업금융 전문가이고,김성태 부행장은 본점 기획·마케팅전략부서를 거친 전략통이다. 기업은행은 또...
홍보마케팅전문기업 ㈜모든커뮤니케이션, 중소기업 서포터즈로 대활약 2016-01-05 16:30:24
해당 기업의 콘텐츠를 소비자들에게 알릴 수 있도록 온라인 마케팅 서비스까지 지원하고 있다.한마디로 중소기업에 필요한 모든 홍보마케팅서비스를 통합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전략기획사업부, 마케팅사업부, 영상제작사업부, 디자인사업부 등의 각 분야별 부서를 배치하고 전문 인력을 정규직으로 고용하여 다양한 분야를...
[2016 신년사] 유상호 사장 "우려와 기대감 공존‥선제 대응으로 돌파" 2016-01-04 18:00:45
대신, 소비자 보호 등 금융질서 건전화에 대한 감독당국의 요구수준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반면, 실질금리 제로시장의 도래, 자본시장 활성화와 관련된 시장우호적인 정책들의 효과가 본격화되면서 큰 규모의 Money Move가 이루어질 것이란 기대감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여건하에서 여러분들께 올해...
공영홈쇼핑, 고객 접점 직원 대상 CS교육 의무 실시 2015-12-30 10:04:27
위해 소비자, 협력사 접점부서 직원을 중심으로 소비자보호 교육을 의무적으로 시행합니다. 새해 초부터 두 달간 ‘고객만족(CS) 리더스 관리사 양성 과정’을 이수해야 하며, 대상은 영업지원실·상품기획실·방송제작팀·고객지원실 소속 직원 전체입니다. 교육은 고객 목소리 청취와 효과적 커뮤니케이션 주도 능력을...
BNK금융그룹, 조직개편·경영진 인사 단행 2015-12-29 18:39:17
△정보보호최고책임자 오남환 △금융소비자보호총괄책임자 오남환 △준법감시인 성동화 △카드사업단장 김종구 △신탁사업단장 노종근 ▶경남은행 △경영기획본부장 구삼조 △자금시장본부장 겸 서울영업본부장 문선철 △업무지원본부장 김형동 △마케팅본부장 황윤철 △미래채널본장 김석규 △여신운영본부장 박양기...
BNK금융그룹, 조직개편 및 경영진 인사 단행 2015-12-29 17:57:09
: 이동현, 권미희, 이기봉, 안감찬 △정보보호최고책임자(ciso) : (오남환)(부행장)△금융소비자보호총괄책임자(cco) : (오남환)(부행장) △준법감시인 : (성동화) (부행장보), 승진△카드사업단장 : (김종구) △신탁사업단장 : (노종근) △퇴임 :(성명환 부행장, 김승모 부행장, 김윤환 본부장, 방명환 본부장)▶경남은행...
[2015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신한은행, CS 위해 '신언서판(身·言·書·判)' 캠페인 연중 실시 2015-12-17 07:04:50
중심 행동원칙’에 서약하기도 했다.조직 개편을 통해 ‘소비자보호본부’를 신설하고 산하에 ‘cs추진실’ 및 ‘소비자보호센터’를 설치해 고객중심 경영과 소비자 보호를 선도하기 위한 채비를 마쳤다.2012년에는 은행권 최초로 ‘소비자보호지수’를 도입하기도 했다....
[2015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삼성화재 민원 해결 평가, 손보사 유일 3년연속 1등급 2015-12-17 07:04:39
기획하고 실행하기 위해 최고경영자(ceo) 직속으로 ‘최고소비자책임자(cco)’를 임명하고, 실무부서로 소비자정책팀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공정하고 객관적인 보험분쟁 심의를 위해 교수, 변호사, 의사 등 외부 전문가로 구성된 ‘고객권익보호위원회’를 두고 있다.2014년부터는 사내의 불합리한 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