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 갤럭시폰…AI폰 시대 연 갤럭시S24, 실기간 통역 기능 갖춰 2024-07-02 16:03:08
있는 휴대폰 사업은 1994년 ‘애니콜’ 브랜드를 처음 시장에 선보인 이후 2010년 ‘갤럭시S’ 시리즈를 통해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의 혁신 기업이자 주도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2024년 ‘갤럭시S24’ 시리즈를 내놓으며 스마트폰을 넘어 새로운 인공지능(AI)폰의 시대를 열어가고 있다. 삼성전자는 지난 2월...
조이, '아이스핀360' 신규 컬러 론칭 기념 CJ온스타일 라이브 방송 2024-07-02 16:02:31
‘소통왕’ 시청자 5명에게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발송한다. 더블 적립 찬스도 주어진다. 구매자들은 총 구매액의 10%를 멤버스데이 적립금으로 최대 1만원까지 받을 수 있으며, 구매확정까지 하면 1만원이 자동 적립된다. 제품 수령 후 CJ온스타일 사이트나 SNS에 포토리뷰를 남기면 각각 이마트 상품권과...
“1년 만에 50조 원 뭉칫돈…ETF 시장에서 기회를 찾아라” 2024-07-02 10:29:38
KB는 ‘KB스타(KBSTAR)’라는 브랜드를 사용하고 있다. ETF 이름은 회사 브랜드, 추종하는 지수, 그리고 지수 회사명 등을 포함해야 하므로 자연스럽게 길어지게 된다.” 은퇴 및 노후 대비에 적절한 금융 상품을 소개해준다면. 성 대표 “미국 대표지수 ETF나 혁신성장테마를 중심으로 한 ETF는...
남양유업 새 경영진, 대리점주와 상생방안 논의 2024-07-02 08:27:47
상생회의는 대리점 현장의 목소리를 모으는 소통의 장으로, 동반성장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지난 2013년 시작됐다. 이번 회의에는 김승언 남양유업 사장을 포함한 회사 측 관계자 8명과 채원일 대리점협의회장 등 대리점 대표자 8명이 참석해 영업 경쟁력 개선을 위해 필요한 사항을 논의했다. 경영진은 대리점을 대상으로...
"공짜로 보기 미안할 정도"…K팝 뮤비계 '레전드' 쓰는 이들 [김수영의 크레딧&] 2024-06-30 07:49:01
위한 홍보 수단을 넘어서 아티스트가 가진 브랜드를 광고해 주고 구축해 주는 매개체가 되지 않았나 싶다"고 생각을 밝혔다. 이미 K팝 팬들 사이에서 리전드필름은 뛰어난 감각과 영상미로 유명한 프로덕션이다. '아마겟돈' 외에도 아이브 '해야', 보이넥스트도어 '어스, 윈드 앤 파이어(Eearth, Wind...
[게임위드인] 엔씨의 장르 다변화 신호탄 '배틀크러쉬', 엇갈린 평가 2024-06-29 11:00:00
것 역시 브랜드에 대한 기대가 사라졌기 때문이다. 결국 신뢰는 고객과의 장기적인 관계를 기반으로 쌓아나가야 한다. 앞서 언급한 이터널 리턴도 2020년 얼리 액세스 발매 직후 오랫동안 암흑기를 겪었으나, 제작진이 포기하지 않고 이용자들과 소통하면서 게임을 다듬은 결과 작년 정식 출시를 전후로 '역주행'에...
헤븐스 포트폴리오 코리아 로드쇼 2024 개최 2024-06-28 22:57:44
참석을 위해 내한했다. 이들은 자신의 브랜드가 제공하는 럭셔리 여행 경험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한국 여행업계 관계자들과 소통하며 세일즈 가능성을 모색했다. 한 관계자는 “한국 여행 시장은 매년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번 로드쇼는 한국 여행업계 파트너들과 소통하고, 한국 시장의 트렌드를...
여수돌산갓농촌융복합산업화사업단, 28~30일 전국 8도 로컬푸드 박람회 참가 2024-06-28 15:36:26
활동과 이벤트를 통해 지속적으로 소비자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여수돌산갓이 국내외에서 더욱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사업단 관계자는 "갓의 본고장 돌산갓 상품의 시식 및 판매하는 자리를 마련해 성과를 이룰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오는 7월 4일부터 7일까...
제로 투, 주류업계 최초 AI 모델 활용 2024-06-28 13:56:14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AI를 이용한 브랜드 콘텐츠 공모전' 등을 통해 디지털 환경에서 자라고 3D와 온라인에 익숙한 MZ세대들은 연예인을 보듯 가상 인간에 대해서도 친근감을 느끼면서 이들과의 소통을 낯설게 여기지 않아 ‘제로 투’ 브랜드에 관한 관심과 공감대가 형성되리라 판단하고 있다. '제로...
'찐만두' 먹방 난리 나더니…美 유명 토크쇼 '깜짝 등장' 2024-06-28 09:40:43
새 로고와 브랜드를 알릴 예정이다. 박상욱 CJ제일제당 비비고 브랜드담당은 “미국 대표 TV 프로그램에서 소개되며 비비고 만두가 더욱더 대중적인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다양한 소통 채널을 통해 더 많은 글로벌 소비자에게 비비고 브랜드와 K푸드 제품을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린 한경닷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