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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류 앱 달리, 라이프 컨시어지 플랫폼 베네피아 입점…복지포인트 사용 가능 2022-12-16 11:10:08
주종의 주류 제품을 어플을 통해 간편하게 주문한 뒤 집 근처 음식점에서 픽업하는 주류 커머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택배 배송이 가능한 전통주와 무알콜 맥주 및 무알콜 와인은 집 앞까지 배송해준다. . 특히 라프로익, 글렌피딕, 아란, 보모어, 발렌타인, 조니워커, 잭다니엘, 발베니, 로얄살루트, 히비키 등...
넥슨-GS25, 스티커 든 '메이플스토리 빵' 시즌 2 출시 2022-12-16 09:02:47
제작된 빵, 스낵, 젤리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이는 지난 6월 출시한 '메이플스토리 빵' 5종에 이어 '시즌 2'로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으로 빵 5종과 스낵 5종, 젤리 2종으로 구성돼있다. 빵에는 메이플스토리 캐릭터로 구성된 스티커 98종이, 스낵과 젤리에는 82종이 동봉된다. 넥슨은 오는 20일 GS25...
`5년 새 50배`…편의점 수출 초고속 질주 2022-12-15 19:05:50
제품인데요. 한국에서 큰 인기를 끌었는데, 해외 수출도 굉장히 잘 되고 있습니다. 편의점 PB들의 경쟁력이 해외에서도 입증된 셈인데요. PB 중에서도 라면, 스낵, 맥주, 음료 종류가 인기가 좋습니다. 특히 한국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제품들이 해외에서도 잘 팔리는 경우가 많은데요. GS25의 오모리김치찌개라면,...
K-수산물 수출 4조원 시대 개막…"고맙다! 검은 반도체 '김'" 2022-12-14 16:28:03
"김스낵·부각 등 해외 소비자를 고려한 다양한 제품을 개발한 점, 성장 가능성이 높은 미국 시장을 집중적으로 공략한 점 등이 주효했다"며 "김은 양식, 가공, 유통 등 모든 단계가 국내에서 이뤄져 수출 시 국내로 돌아오는 부가가치가 많아 더 큰 의미가 있다"고 설명했다. 기업형 원양 선단이 구축된 참치 수출액이...
수산식품 수출 4조원 시대 열렸다…김·참치 효자식품으로 2022-12-14 11:00:08
김스낵·부각 등 해외 소비자를 고려한 다양한 제품을 개발한 점, 성장 가능성이 높은 미국 시장을 집중적으로 공략한 점 등이 주효했다. 김은 양식, 가공, 유통 등 모든 단계가 국내에서 이뤄져 수출 시 국내로 돌아오는 부가가치가 많다. 대규모 선단을 구축한 참치 수출액이 5억8천만달러로 두 번째로 높았다. 참치는...
아난티 코브, ’모비딕 마켓’ 오픈…국내외 식료품 및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 선봬 2022-12-13 16:00:09
총 2층으로 구성됐다. 1층에는 스낵, 음료, 해외 식료품, 지역 특산품 등이 마련된 감각적인 그로서리존이 자리했다. 그로서리존은 멀리 여행 가지 않고도 만나볼 수 있는 해외 식료품, 아침에 갓 구워낸 베이커리, 아난티가 엄선한 세계 와인과 안주, 신선한 과일까지 여행의 재미를 더해주는 식료품들로 가득하다....
UBS "허쉬, 내년에도 실적 모멘텀 지속…투자의견 `매수` 및 목표가 모두 상향 2022-12-09 04:53:30
단기적으로 생산시설 설비를 추가로 확대하고 제품 가격도 인상하는 등 실적 호조를 이어갈 수 있다는 신뢰가 있다. 또한 장기적으로는 영업 환경 호조와 스낵분야에서의 성장으로 궁극적으로 허쉬의 사업 전반에서 성장세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로스는 허쉬에 대한 목표가를 종전 주당 244달러에서 269달러...
CU '롯데리아 양념감자', 새우깡 제쳤다 2022-12-08 17:33:20
양념감자 스낵이 출시 5일 만에 새우깡을 제치고 스낵 카테고리 매출 1위에 올랐다고 8일 밝혔다. 롯데리아 양념감자의 하루 최대 판매량은 2만3000여 개에 달한 것으로 집계됐다. 스낵 제품 평균 판매량의 두 배가 넘는다. CU에서 스낵 매출 1위 자리에 오른 품목이 바뀐 건 10년 만이다. 박종관 기자 pjk@hankyung.com
오리온, 충남도와 농산물 공급 확대 협약…"감자 신제품 적극 개발" 2022-12-08 14:05:57
등 스낵류에 충청남도산 감자 사용 비중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충청남도는 감자의 안정적 공급을 위해 농가에 장비와 시설 등 행정 지원에 나서고, 농협중앙회는 농가 협동조직 구성 지원과 재배기술 교육을 통한 품질관리에 힘쓴다는 방침이다. 오리온 관계자는 "충청남도, 농협과 긴밀한 협력을 바탕으로 우수한 품질의...
1+1 없어도 '불티'…10년 만에 새우깡 위협한 과자의 정체 2022-12-08 13:43:15
차별화 스낵 매출은 전년 동기보다 71.1%나 뛰었다. 롯데리아 양념감자는 롯데리아가 판매하는 양념감자를 편의점 과자로 만든 제품으로 CU와 롯데제과, 롯데리아가 힘을 모았다. 3사는 상품 기획, 레시피 개발, 출시까지 6개월에 걸쳐 협업했다. 양념감자 닝 중 고객들의 선호도가 가장 높은 치즈와 어니언을 합쳐 달콤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