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4월의 봄날 주말엔 메세나폴리스에서 예술감성에 푹 빠져보세요" 2015-04-03 09:30:01
핫플레이스로 자리잡고 있다. 메세나폴리스몰에는 세계적인 브랜드 110여개 매장이 한 곳에 모여 있어 어느 곳으로 발길을 돌릴지 행복한 고민을 하게 된다. 우선 유니클로, 에잇세컨즈, 탑텐등 SPA 브랜드 및 GAP, 원더플레이스, 지오지아 등 인기가 높은 패션 브랜드와 무인양품, 지난해 9월 국내 최대 규모로 오픈한...
가격이 아닌 가치로 말한다, '씨앗다이아몬드' 화제 2015-02-27 17:52:21
마켓 플레이스를 지향하는 온라인샵이다. 그동안 백화점을 비롯해 대형 쇼핑몰, 웨딩컨설팅 업체 등은 20~30%가 넘는 수수료를 붙여 다이아몬드 반지를 판매해왔다. 이에 반해 다이아아울렛은 수수료를 뺀 거품없는 가격으로 최고급 다이아몬드를 소비자에게 직거래로 공급한다. 다이아아울렛에서 판매하는 다이아몬드는...
ICT ,플랫폼 융합 유통 세미나 개최 2014-12-23 16:50:59
공공과 민간의 정보화 시장을 연결하는 융합형 오픈 마켓인 '씨앗'이 미래창조과학부와 조달청이 공동 주최한 'ict 유통 생태계 조성과 플랫폼 전략 세미나'에서 처음 공개 했다. 이 세미나는 미래부, 조달청과 오픈플랫폼포럼(의장 권은희의원)이 공동 주최하고, 한국정보화진흥원이 주관하였다. 또한 공공과...
'가문: 드래곤의부활', 오픈기념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2014-12-09 11:25:00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다'면서 '주요 마켓에 모두 출시한 후에도 유저들을 먼저 생각하는 운영을 하겠다'고 밝혔다. '가문: 드래곤의부활'은 12월 중순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티스토어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며 기존에출시한 네이버앱스토어와 함께 주요 안드로이드 마켓에 모두 선보이게 된다.. 게임 소개...
성남산업단지관리공단, 공유경제 서비스 실시 2014-12-03 18:12:50
셰어드서비스센터의 홈페이지 메이크원을 오픈했다고 밝히며, 산업단지에 입주한 중소기업 간 비즈니스 네트워크 구성을 위해 매진할 계획을 전했다. 공단 측은 이번 셰어드서비스센터 홈페이지 오픈을 통해 정보공유(정부정책/산업정보지식), 구매공유(공동구매), 판매공유(마켓플레이스) 등의 협력이 이뤄질 것으로 내다...
포스코, 벤처기업 기술창업 돕는다 2014-11-25 21:31:02
벤처기업협회와 ‘오픈 이노베이션 실현을 위한 상호협약’을 맺었다. 포스코는 이 협약에 따라 벤처기업협회의 전문 인큐베이팅을 통해 나온 창업 아이디어를 사업화할 수 있도록 돕는다.또 벤처기업협회와 함께 기술협력과 글로벌 진출을 위한 협력도 강화하기로 했다.포스코는 이미 조성한 상생펀드(펀드 규모...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4-11-25 13:29:52
District)에 첫 브랜드 팝업 스토어를 공식 오픈하고 2014년 FW 뉴 컬렉션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미트패킹 지구`는 뉴욕 관광청이 최근 뜨겁게 부상하는 뉴욕의 관광 명소이자 핫 플레이스 중 하나로 선정한 지역이라고 하는데요. 첼시마켓, 유명 레스토랑, 호텔은 물론, 최근 트렌드를 엿볼 수 있는 브랜드 플래그십...
소렐, 뉴욕 팝업 스토어 오픈 2014-11-24 13:54:32
공식 오픈한다. 미드패킹 지구는 뉴욕 관광청이 뜨겁게 부상하는 뉴욕의 관광 명소이자 핫 플레이스 중 하나로 선정한 지역으로 첼시마켓, 유명 레스토랑, 호텔 등으로 최근 트렌드를 엿볼 수 있는 장소다. 브랜드 관계자는 “브랜드 특유의 패션성과 실용주의적 미학에서 영감을 받은 현대적이고 세련된 매장 디자인을...
패도삼국, "신규서버 오픈....PS VITA 받아라!" 2014-10-24 18:32:59
'현재 티스토어와 네이버 앱스토어에 오픈된 상태다. 구글에서도 '패도삼국'을 만날 수 있다. 정통 삼국지 게임을 기대하고 있는 많은 분들을 위해 카카오톡과의 연동도 계획 중을 세워 계약을 끝난 상태로 개발을 할 생각'이라고 말했다. 아직도 3d 게임에 익숙한 이들에게는 조금 어색한 부분도 있지만, 흡사...
온라인 농기계 판매 '급증'…3040 젊은 귀농인 증가 2014-10-08 10:49:15
있다. 8일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에 따르면 농기계·농기구 판매가 올 들어 지난해 같은 기간 보다 약 3배 이상 신장했다. 지난해 50% 증가한 데 이어 증가폭이 더욱 확대된 것이다.연령별로는 30대 20%, 40대 40%, 50대 35%로 40대 구매가 가장 많았다. 낫과 곡괭이 등 농기구부터 비닐 피복기와 스프링쿨러, 경작기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