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4일부터 10일까지 ‘빅(BIG)하트세일’ 진행 2021-01-04 14:39:34
최우수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 12명을 추첨해 3만 L.POINT를 추가로 지급한다. ‘삼성전자 가전 선물하기’ 이벤트에서 기념일을 등록하고 구매하는 경우에는 추첨을 통해 파리바게트 케이크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LG 전자 한마음 동행 페스타’에서는 LG전자의 TV, 냉장고, 김치냉장고, 워시타워, 스타일러, 에어컨,...
근로복지공단, '2020년 경영혁신 우수사례 선정' 2020-12-30 14:08:52
경영혁신 최우수 사례를 최종 선정했다. 최우수로 선정된 ‘공공기관 최초 양방향·비대면 모바일 환급 서비스 개시’ 사례는 공단이 모바일로 신속·정확하게 과납금을 안내하면 고객이 스마트폰으로 직접·간편하게 환급을 신청하고, 공단 업무시스템으로 자동 접수돼 즉시 환급처리가 가능한 서비스다. 포스트코로나...
우체국·경동택배, 올해 택배 서비스 '최우수' 선정 2020-12-30 11:00:07
등급을 받아 최우수 업체로 선정됐다. 이어 CJ대한통운, 한진, 롯데글로벌로지스가 각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기업 택배 분야에서는 경동택배가 A++ 등급을 받아 최우수 업체로 선정됐다. 이어 대신·용마·성화·합동택배는 A+ 등급에 올랐다. 택배업체에 대한 전반적인 평가와 관련, 신속성과 낮은 화물 사고율에...
이민우 경기신보 이사장, '14대에 이어 15대 이사장에 연임돼' 2020-12-29 15:01:29
기록했다. 또 고객만족도조사, 사회책임경영(CSR) 성과평가, 정보보안 관리실태평가 등 모든 부문에서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는 등 타 기관의 모범이 됐다. 이 이사장은 그동안을 성과를 기반으로 올해에는 코로나19 경제 위기상황에서 이재명 지사의 코로나19 피해기업 선제적인 적극 지원 방침에 따라 전국에서 가장 먼저...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사회적경제육성지원사업 성과 공유대회’ 성황리 마무리 2020-12-29 14:20:37
경기도 광주시(최우수), 대전 대덕구(이하 우수), 충북 진천군, 세종시, 경남 산청군 총 5개 지자체가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여받았으며, 이번에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된 경기 광주시 사업은 6개 사회적기업 및 협동조합, 자활기업을 연계하여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 뇌혈관질환자의 신체적·정신적...
농협은행장 선임 1년도 안돼 지주회장 '파격'…손병환 누구? 2020-12-22 13:03:46
올해 지역 재투자평가에선 최우수 등급을 받기도 했다. ○핀테크, IT업체와 제휴 강화될 듯"뱅킹 서비스는 언제 어디서든 필요하다. 그런데 서비스를 제공하는 주체가 굳이 은행일 필요는 없다.” 손 후보자는 최근 한국경제신문과 만난 자리에서 이런 지론을 꺼냈다. 기존 대형 은행들이 빅테크(대형 정보기술기업) 또는...
[2020 숭실대 스타트업 CEO] IoT 솔루션으로 에너지 절감부터 주차난까지 해결하는 와이엠씨 2020-12-21 17:04:00
: 특허 출원·등록 다수, 창업진흥원 창업선도대학 육성사업 최우수 졸업(2018), 숭실대 연구마을 선정(2018), 기술보증기금 벤처기업인증(2019), 중소벤처기업부 전략형 창업과제 선정(2020) 등 zinysoul@hankyung.com [사진=서범세 기자]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부천도시공사, 동네관리소 사업 등 힘입어 주거복지 우수기관 선정 2020-12-16 13:07:00
직원 CS(고객만족)역량 향상, 고객 안전 시설관리 강화, 주민·고객과의 적극적 소통으로 만족도 점수 상승 등의 성과로 올해 4회 연속 CCM 재인증을 획득하며 지방공기업으로는 가장 오랜 기간 CCM 인증을 유지하고 있다. 공사 전환 3년차인 올해 부천도시공사는 경영평가 최우수 등급 달성 등 가시적인 성과를 내고 있다....
아시아나항공, 17년 연속 '최고 기내서비스·승무원상' 수상 2020-12-16 08:29:37
여행·항공업계 최우수 기업을 발표한다. 1년간 약 2만여명의 구독자를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실시해 수상 기업이 선정되며, 올해는 코로나 19 여파로 인해 별도의 시상식 없이 온라인을 통해 발표됐다. 아시아나항공은 “고객만족을 위한 아시아나의 끊임없는 노력이 17년 연속 수상을 통해 다시금 세계 최고의 서비스를...
빗썸, 2년 연속 고객응대 최우수 콜센터 선정 2020-12-10 14:27:49
받았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편리하고 믿을 수 있는 환경에서 가상자산을 거래할 수 있도록 고객 서비스 강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빗썸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의 한국 산업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조사에서도 지난해에 이어 올해까지 2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 김산하 한경닷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