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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전! 2015 금융산업 전망] "인터넷 은행 수준의 모바일 뱅킹 할 것" 2015-01-09 07:01:56
모은다는 계획이다. 해외 시장 개척에 속도를 내기로 했다. 올해는 인도 뉴델리사무소의 지점 전환 등 진출 지역을 다변화하고 지분투자와 인수합병(m&a)도 검토할 방침이다.김일규 기자 black0419@hankyung.com[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
벤처 1세대, 창업 비즈니스 경험 함께 나눠요! 2014-09-25 12:20:04
벤처1세대 ceo멘토와 대구사무소에 5명의 멘토단을 두고 대학생 대상 기업가정신과 창업 교육, 스타트업에 대한 기술·경영 멘토링을 수행하고 있다. 지난 1년간 실적도 두드러진다. 1,998개사를 대상으로 총 3,412회의 멘토링을 제공했고, 이를 통해 m&a 2건, 엔젤투자 15건, 사업계약 36건, 특허출원 48건 법인설립 34건...
ETRI 연구원 팀 창업 7개월만에 150억원 투자 유치 2014-09-17 14:00:15
지난 7월에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어바인에 사무소도 냈다. 뉴라텍의 사업 분야는 와이파이 칩이 탑재되는 스마트폰과 정보가전 사물인터넷(IoT), 사물지능통신(M2M) 등이다. 우리나라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 등 모바일 디바이스 분야에서는 강국이지만, 근거리 무선통신을 위한 핵심 부품인 와이파이 칩...
미래글로벌창업지원센터, 1년새 2539건 컨설팅 제공 2014-09-02 15:42:59
특허출원 40건(국외4건) ▲ 법인설립 19건 등의 성과를 냈다. 또한 벤처1세대 멘토링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벤처2,3세대까지 상근 멘토단을 확장해 지난해 14명이던 상근 멘토를 올해 들어 25명까지 확대하고 지난 4월 28일에는 대구사무소를 개소하기도 했다. 벤처1세대멘토링센터는 올해 5월부터 8월말까지 약 4개월 기간...
AV업계의 글로벌 리더 CHIEF, 국내 시장 본격 진출 2014-07-29 18:48:58
설계 사무소나 병원, 상황실 등에서 사용하면 좋다.‘프로젝터 실링 브라켓’은 보안 키가 장착된 제품으로, 한 번 설치하면 키(열쇠)가 없이 해체가 불가능하다. 따라서 프로젝터 보안이 필요한 곳에 설치하면 도난 방지 효과를 톡톡히 누릴 수 있다.또한 런칭 행사를 위해 방문한 홍콩 지사의 재키 창(jacky...
유러피안의 감성을 느낀다…최상급 아웃도어가구의 선두주자 "㈜다나무" 2014-06-26 09:46:16
도급 순위 100위 안의 건축 사무소, 디자인 사무소, 조경업체가 주이기 때문에 내구성을 최우선 순위로 보는 것은 어쩌면 너무나 당연한 것인지도 모른다.김 대표는 해외에 다양한 소싱 라인을 구축하고 있다. 보유한 d/b 만도 5,000여종이 넘는다.국내의 충분한 재고는 기본이고 프로젝트마다 독특한 디자인을 요구 시...
[대한민국 최고기업·최고CEO 대상] 청호나이스, 얼음정수기 등 특허·인증 100여건 2014-06-25 07:00:45
및 엔지니어, 콜센터 상담원, 전국 32개 사무소 직원 등 300여명으로 구성돼 있다. 청호나이스는 이후 각종 서비스 평가 지수에서 놀라운 성과를 이뤄내고 있다.지난해 12월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ccm(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받은 것이 대표적인 사례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업계...
색채선별기 만드는 아이디알시스템, 색깔만으로 불량 쌀 판별…16개국 수출 날개 2014-06-10 21:43:04
이 과정에서 23건의 특허를 비롯해 모두 30건의 지식재산권을 획득했다.회사 안에는 각종 기계가 빼곡히 들어서 있다. 이 중 상당수는 주문을 받아 제작 중인 설비들이다. 일부는 계획생산 중인 제품이다. 최 사장은 “공장이 좁아 올해 안에 대구테크노폴리스로 옮길 예정”이라고 밝혔다. 최근에는 베트남 인도...
[글로벌 브랜드역량 & 부가가치 1위] 청호나이스, 300여명 평가팀 활동…서비스 업그레이드 2014-05-27 07:01:14
청호나이스가 처음이다.지난해 창립 20주년을 맞아 청호나이스는 서비스 혁신 운동을 진행하고 있다. 고객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신설된 ‘서비스 평가팀’은 본사 행정직원 10여명과 고객 접점 서비스 요원인 플래너 및 엔지니어, 콜센터 상담원, 전국 31개 사무소 직원 등 300여명에 이른다.
[고객충성도 1위 브랜드·최고경영자] 청호나이스, 끊임없는 R&D…이젠 서비스 1등기업 꿈 꿔 2014-04-22 07:01:24
콜센터 상담원, 전국 32개 사무소 직원 등 300여명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청호나이스의 서비스 향상 캠페인을 전개하고, 고객 불만 즉시 해결 업무 등 서비스 혁신활동을 진행했다. 이러한 노력은 작년 12월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ccm(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통해 인정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