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행복함을 두 배로! 연말맞이 ‘뷰티 캠페인’ 2015-11-27 09:10:00
관심까지 넓혀 프로그램을 기획·실행한다. 캠페인 하나도 맛깔나게 기획하는 뷰티 브랜드들의 이색 이벤트를 주목해보자. event 1. 이니스프리 ‘그린 크리스마스 캠페인’ 뷰티 업계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이니스프리는 ‘만들다·즐기다·나누다’ 캠페인 슬로건을 둔 행복 나눔 그린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대한결핵협회 경기지부, 내년 2월까지 '크리스마스 씰' 모금 캠페인 전개 2015-11-24 10:30:20
환자를 지원하는 ‘학생 행복나눔 지원사업’을 통해 2013년 203명, 2014년 354명, 올해 현재 199명의 학생 환자를 지원했다. 수원=윤상연 기자 syyoon1111@hankyung.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한경닷컴 바로가기] [중국자유무역지구(ftz)포럼]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SK 김장나눔 행사…취약계층에 6만5천포기 전달 2015-11-24 06:00:31
또 2005년부터 해마다 연말을 '행복나눔계절'로 선포하고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지난 23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SK 임직원들이 기부한 물품을 민간구호단체 '기아대책'의 온라인 몰(www.ggstore.co.kr)을 통해 판매하는 온라인 바자회 행사를 열고 있다. 전지현, 설현 등 SK 제품관련 CF...
현대홈쇼핑, 장애인 지원 '행복나눔기금' 3억 전달 2015-11-17 09:03:28
대회의실에서보험 방송을 통해 모금한 '행복나눔기금' 3억원을 장애인재활협회, 혈액암협회, 장애인단체총연맹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행복나눔기금은 현대홈쇼핑이 지난 7월부터 10월까지 tv 홈쇼핑 방송 중에 진행한 '고객참여형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캠페인으로 보험 방송 중 상담을 받은 고객...
하나금융, `모두하나데이` 개최…사회공헌 다짐 2015-11-11 13:26:45
400여명이 참석했습니다 `모두하나데이 캠페인`은 매년 `1(하나)`이 겹쳐지는 11월 11일부터 시작해 두달동안 국내·외 어려운 이웃을 위한 행복한 나눔을 집중적으로 실천하는 하나금융그룹의 사회공헌 축제기간으로 2011년부터 5년째 이어져오고 있습니다. 오늘 기념행사는 다문화 아동으로 구성된 레인보우합창단의...
하나금융 "11월11일, 모두 하나되는 날"…봉사 캠페인 시작 2015-11-11 10:09:20
담은 '글로벌 행복상자' 쌓기, 소외 계층에 전달할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순으로 진행됐다. 김정태 하나금융 회장은 인사말에서 "하나·외환은행 통합을 통해 글로벌 일류금융그룹으로서 더 커진 하나인의 역량을 더 많은 이웃과 함께 나누는 뜻깊은 행사로 만들자"고 말했다. 하나금융은 이날...
[브랜드빅리그] 소비자, 브랜드를 말한다 - CGV, 강원랜드, 네오플램 2015-11-09 14:49:12
예산을 편성했다. 강원랜드는 교육·장학, 나눔·문화, 지역협력, 사회복지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공헌을 펼치고 있다.‘나눔’ 활동에도 앞장선다. 2008년 시행해온 ‘강원랜드 다문화가족 사랑공동캠페인’은 강원지역 결혼이주여성의 사회정착과 다문화가족에 대한 긍정적 인식...
중부발전, 전통시장에 노래교실 개원 2015-11-05 15:31:59
보령중앙시장에서 '한국중부발전 행복나눔 노래교실' 개원식을 가졌다. 전통시장을 자주 찾으시는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보령중앙시장 내 개설됐으며, 신명나는 노래교실을 통해 재래시장 이용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중부발전은 지난 5월, 보령시로 본사 이전 이후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보령중앙시장과...
[브랜드빅리그] 소비자, 브랜드를 말한다 - 마리오아울렛, 롯데카드, 해커스교육그룹 2015-11-04 14:13:03
고객의 의견을 듣고 바꾸는 ‘듣다-바꾸다’ 캠페인에 이어 육아복지카드인 아이행복카드, 국민행복카드의 바우처사업 등을 추진, ‘고객중심’ 키워드를 소비자에게 전달하고 있다. 고객이 직접 상품과 서비스, 인프라를 체험한 뒤 개선사항을 제안하는 ‘고객패널제도’ 등은 경영전반에...
아기물티슈 몽드드 “기교가 아닌 기본으로, 본질로 돌아가다” 2015-11-03 11:27:55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왔다. ‘사랑과 나눔’이라는 경영철학 아래 자체 연중 캠페인인 ‘3.6 Project’를 통해 연탄 나눔과 독거노인을 위한 사랑의 밥차, 정기적인 물티슈 나눔 활동 등을 비롯하여 아프리카 케냐에 방문하여 의료 지원 및 교육시설 지원, 한 아이의 소중한 식량이 될 수 있는 밀가루 기부 프로젝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