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롭스, 한국점자도서관에 1천만원 기부 2019-11-27 15:30:27
=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는 사회공헌활동인 '스마일 캠페인'으로 모은 기부금 1천만원을 한국점자도서관에 기부했다고 27일 밝혔다. 롭스는 지난해 11월부터 고객이 가로수길점과 대구동성로점 등 매장 6곳에 설치된 '스마일 포인트 기기'를 통해 웃는 모습을 인식시키면 1건당 50 엘포인트를 기부할 수...
올리브영서 올해 가장 잘 팔린 화장품 보니…'색조 화장'이 대세였네 2019-11-26 18:03:43
블러셔, 알록달록한 아이섀도 등 색조화장품이 올해 뷰티업계 트렌드를 주도했다. 화사한 색조화장품이 잘 팔리면서 미용도구인 브러시 판매도 늘었다. 여러 단계의 기초화장품을 꺼리는 트렌드에 따라 스킨, 로션 대신 하나만 발라도 되는 에센스 제품도 인기를 끌었다. 헬스&뷰티(H&B)스토어 1위인 올리브영은 올...
올리브영, 올해 히트상품 92개 소개 '어워즈앤페스타' 개최 2019-11-26 10:37:17
= 헬스앤뷰티 스토어 CJ올리브영은 29∼30일 서울 성수동 에스팩토리 D동에서 올해 히트 상품을 소개하는 '2019 어워즈앤페스타'를 연다고 26일 밝혔다. '어워즈앤페스타'에서는 올해 구매 고객 데이터 1억건을 기반으로 선정한 '2019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작'이 발표된다. 23개 부문별 1∼3위...
향기 브랜드 어파티, 운명을 바꿀 `타로 에디션` 출시 2019-11-15 11:13:07
에디션`이 출시됐다. 어파티는 11월부터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를 중심으로 타로 에디션을 선보이며 소비자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15일 밝혔다. 타로 에디션은 드레스퍼퓸, 핸드크림, 바디미스트, 디퓨저 등의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젊고 신선한 감각의 디자인으로 풀어냈다. 특히 실물 타로 카드 크기로 제작된 ...
‘윤보미 패치’ 아크로패스 트러블큐어, 올리브영 500여 개 오프라인 매장 입점 2019-11-08 18:48:24
아크로패스(ACROPASS)가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H&B) 스토어 올리브영에 입점했다. 올리브영에 입점된 아크로패스의 ‘트러블큐어’는 SBS플러스 ‘여자플러스3’에서 아이돌이 선택한 트러블패치로 주목받았으며, 전속 모델인 에이핑크 보미 역시 모델 발탁 이전부터...
올리브영, 우수 중소브랜드 소개 '즐거운 동행' 상품전 2019-11-08 09:19:04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대·중소기업 상생혁신을 위한 '동반성장주간'을 맞아 8일부터 30일까지 주요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우수한 중소 브랜드 상품을 소개하는 '즐거운 동행' 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명동중앙점과 대구동성로점 등 '즐거운 동행' 공간이 있는 매장 10곳에서 30여개 상품을...
가을 미세먼지 기승에 마스크·핸드워시 매출 '쑥쑥' 2019-11-05 06:00:09
신장했고 핸드워시는 8.3%, 클렌징 워터는 5.8% 증가했다. 롯데마트는 가을철 불청객인 미세먼지 차단을 위해 황사 마스크와 미세먼지 방충망 필터, 거품형 핸드워시 등 다양한 관련 용품을 선보인다. 롯데의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에서도 11월 한 달간 손 소독제 등 미세먼지 관련 기획 상품을 판매한다....
올리브영,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11월 쇼핑 특수 공략 2019-11-01 09:46:16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오는 7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쇼핑의 달 11월을 맞아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 중국의 광군제 등 글로벌 쇼핑 축제 분위기에 발맞춰 온·오프라인에서 다채로운 마케팅을...
올리브영, 준전문가용 메이크업 브러시 라인 론칭 2019-10-30 09:46:51
올리브영이 화장 소품 라인업을 확장하며 셀프 뷰티 시장 공략에 나선다.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준전문가용 메이크업 브러시 라인 `필리밀리 에스`를 다음달 1일 공식 론칭한다고 30일 밝혔다. 필리밀리S는 올리브영이 지난해 11월 출시한 화장 소품 전문 브랜드 `필리밀리(FILLIMILLI)` 에서 모질과 모량 등을...
올리브영, 밀레니얼 뷰티 센터 `올리브영 홍대` 오픈 2019-10-24 09:15:41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건강한 아름다움`이라는 브랜드 정체성을 집약한 대표 매장 `올리브영 홍대`를 24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올리브영 홍대는 매장명에서 지역을 강조한 것과 같이, 홍대 상권을 대표하는 타운 매장으로, 밀레니얼 세대의 뷰티 루틴(Routine?일상에서 규칙적으로 하는 관리 방법)에 최적화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