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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한국서비스대상] 현대홈쇼핑, 엄격한 품질관리…1시간 내 고객요구 해결 2013-07-10 15:30:20
한국서비스대상] kt금호렌터카, 목돈 부담 없는 장기렌터카 인기▶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카드, 생활금융·카드 서비스 '넘버원'▶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세계백화점, 공연 등 고객에 격이 다른 경험 선사[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2013 한국서비스대상] 현대자동차, 여성 전용센터·찾아가는 정비로 고객 감동 2013-07-10 15:30:19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경영철학을 반영해 브랜드와 감성품질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브랜드 슬로건인 ‘새로운 생각, 새로운 가능성(new thinking, new possibilities)’에 걸맞은 새로운 사고와 행동철학을 바탕으로 더 많은 가능성과 가치를 고객과 사회에 제공하는 ‘새로운 현대자동차’로 다시...
[2013 한국서비스대상] 창조적인 고객중심 혁신전략 공로 인정 2013-07-10 15:30:12
한국서비스대상] kt금호렌터카, 목돈 부담 없는 장기렌터카 인기▶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카드, 생활금융·카드 서비스 '넘버원'▶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세계백화점, 공연 등 고객에 격이 다른 경험 선사[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세계백화점, 공연 등 고객에 격이 다른 경험 선사 2013-07-10 15:30:09
스타일을 디자인하는 브랜드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는 각오를 다지고 있다. ▶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한카드, 업계 최초로 소비자보호지표 운영 성과▶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월드, 경영의 중심은 고객…테마파크 시장 선도▶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백화점, 미소 캠페인·특화 서비스로 유통산업 선도▶ [2013...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카드, 생활금융·카드 서비스 '넘버원' 2013-07-10 15:30:08
성과▶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월드, 경영의 중심은 고객…테마파크 시장 선도▶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마트, '통큰' '손큰' 핵심 브랜드상품 출시▶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백화점, 미소 캠페인·특화 서비스로 유통산업 선도▶ [2013 한국서비스대상] kt금호렌터카, 목돈 부담 없는 장기렌터카...
[2013 한국서비스대상] kt금호렌터카, 목돈 부담 없는 장기렌터카 인기 2013-07-10 15:30:06
고객 서비스▶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한카드, 업계 최초로 소비자보호지표 운영 성과▶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월드, 경영의 중심은 고객…테마파크 시장 선도▶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마트, '통큰' '손큰' 핵심 브랜드상품 출시▶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백화점, 미소 캠페인·특화 서비스로...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한카드, 업계 최초로 소비자보호지표 운영 성과 2013-07-10 15:30:04
▶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호텔, '휴먼웨어' 대대적 혁신…친절·배려로 고객 서비스▶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월드, 경영의 중심은 고객…테마파크 시장 선도▶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마트, '통큰' '손큰' 핵심 브랜드상품 출시▶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백화점, 미소 캠페인·특화...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월드, 경영의 중심은 고객…테마파크 시장 선도 2013-07-10 15:30:03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호텔, '휴먼웨어' 대대적 혁신…친절·배려로 고객 서비스▶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마트, '통큰' '손큰' 핵심 브랜드상품 출시▶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백화점, 미소 캠페인·특화 서비스로 유통산업 선도[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마트, '통큰' '손큰' 핵심 브랜드상품 출시 2013-07-10 15:30:02
유명 브랜드 상품을 제치고 최고의 인기 상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또한 고객이 직접 상품개발과 제안에 참여하는 ‘밸류 패널’을 운영하고 있다. 전국 지점을 대상으로 고객만족도평가를 통한 서비스의 질적 평준화 유지활동인 cs 클리닉 활동, 고객들의 불편사항인 계산대 대기시간 감소를 위한 ‘행복-라인’과...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백화점, 미소 캠페인·특화 서비스로 유통산업 선도 2013-07-10 15:30:01
고객을 대상으로 발레파킹 서비스를 시행하고 전점에 화상 전화기를 설치해 수화통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서울시 주관 ‘무장애 건물 인증’을 백화점 업계 최초로 획득하기도 했다.고객의 소리를 경영 전반에 반영하기 위한 활동도 지속적으로 진행 중이다. 고객자문단 간담회, 모바일 고객의 소리(voc) 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