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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성춘 PM "티르온라인에선 누구나 성주다" 2013-02-27 06:24:14
고객이 제품 안에서 보인 패턴을 확인하고자 함에 목적이 있었다. 이번 2차 공개테스트는 부제부터 '전쟁의 서막'이다. 본격적인 '티르온라인'의 시작에 앞서 전반적인 제품 내 환경 체크를 하며 보다 큰 그림을 그려보는 테스트다. '티르온라인'의 다양한 콘텐츠와 시스템들 안에서 수많은 구성원들의...
[칼럼]모비스의 ISO 26262 대응은 선견지명 2013-02-20 07:42:15
못하는 전장시스템은 신뢰를 얻지 못해 시장경쟁에서 뒤쳐질 수 밖에 없기 때문이다. iso 26262는 제정 과정에서도 논란이 많았다. 표준을 충족시키려면 상당한 기술력과 자본이 뒷받침될 수밖에 없어서다. 한 마디로 선진업체들에게 유리한 제도로 이해됐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7일 증권사 추천종목]락앤락·MDS테크 등 2013-02-07 07:27:24
제품 다변화로 수익성 개선 전망)<추천제외종목>-한미약품(종목교체)◆ 우리투자증권<신규추천종목>-mds테크(모바일, 자동차, 정보가전 등 다양한 전방산업에서 it융합이 진행됨에 따라 소프트웨어 수요가 지속적으로 확대될 전망. 2013년에도 자동차산업의 전장부품 확대로 소프트웨어 수요가 성장을 견인할...
"OCI머티, 수익성 회복할 때 매수해야"-토러스證 2013-02-07 07:14:00
낫다는 조언이다.김 연구원은 "중국 전장(zhenjiang) 공장에서 생산한 nf3는 중국 boe, sk하이닉스(우시)로부터 품질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2분기부터 본격적으로 가동될 예정으로 신규 제품인 다이실란도 올 하반기부터 매출 발생이 예상되는 점은 긍정적"이라고 덧붙였다.한경닷컴 김효진 기자 jinhk@hankyung.com...
김정석 ODA테크 사장 "삼성·LG도 우리 전력계측기 사용" 2013-01-31 17:19:27
맞는 맞춤형 제품을 생산해 왔던 점이 성장의 요인”이라고 설명했다.oda테크놀로지는 올해 전기차 개발에 필요한 배터리와 각종 자동차 전장 부품 테스트를 위해 사용될 제품들을 개발하고 있다. 그는 “상반기 신제품 출시와 함께 현재 공장 증설과 연구소 설립 등 차별화된 제품군을 늘리기 위한 준비작업도 함께 진행...
락앤락 vs 삼광유리…세계무대서 양보 없는 '그릇 싸움' 2013-01-23 17:00:03
첫 제품 출시 후 7년 만인 지난해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 누적 판매가 3억개를 돌파했을 정도다. 작년 매출은 2850억원으로 추정된다. 2005년 글라스락을 처음 선보인 이후 9년 연속 신기록 행진이다.◆계속되는 그릇 전쟁 ‘쨍그랑’국내시장이 성숙기인 탓에 두 업체는 치열한 샅바싸움을 벌이고 있다. “플라스틱은...
대상FNF, 다양해진 설 선물 세트 출시 2013-01-22 11:00:43
종가집 석쇠구이 김 선물세트도 있다. 올리브재래김, 돌김전장으로 구성된 실속형 ‘은혜세트(1만1천원)’가 대표적인 제품이다. 특히 종가집 김치선물세트는 신선도 유지를 위해 아이스팩과 함께 보냉 스티로폼 박스에 포장된 상태로 배달 되며, 구입은 종가집 고객센터(080-080-3401)로 전화 주문 하면 된다.
[오토타임즈의 확대경] 자동차, 인터넷 쇼핑몰 시대가 온다 2013-01-21 15:31:17
오프라인 할인점과 연계해 제품을 판매하고, 유통 수수료를 거둬갈 수도 있다. 자동차 회사가 생활용품 제조사와 직접 연결해 판매에 나설 수도 있다. 애플리는 이런 비즈니스를 ‘버킷 시트 커머스(bucket seat commerce)’라고 부른다. 스마트폰 또는 노트북 등과 연계된 소셜 커머스와는 약간 다른 개념이다. 버킷 시트...
MDS테크, 車부문 성장 지속…최대 실적 전망-대우 2013-01-18 07:41:22
등 대기업의 전장 투자 확대에 따라 mds테크의 수혜 확대가 예상된다"며 "자동차 부문 매출액은 2010~2013년 82억원, 139억원, 190억원, 245억원 순으로 증가할 전망"이라고 밝혔다.인포테인먼트(infotainment) 사업도 가시화될 전망이다. 박 애널리스트는 mds테크가 신규 제품으로 스마트폰-자동차 시스템 연결 솔루션인...
일진LED, 매출 '1000억 클럽' 도전…"세종시 조명 대부분 우리 제품" 2013-01-16 17:19:15
tv, 자동차 전장 등으로 다변화돼 있는 것도 경쟁력으로 손꼽힌다. 이 회사의 매출은 조명 40%, tv 30%, 전장 30%로 구성돼 있다. 특히 최근 들어 자동차 전장 시장 공략이 활발하다. 안 사장은 “gm 본사에 이어 gm코리아와도 조만간 거래를 시작할 것”이라며 “올해 ‘큰 손’ 고객들이 많이 늘어난다”고 귀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