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카카오, 임지훈 체제 출범…노란색 CI 공개 2015-09-23 13:07:00
색상이자 카카오 서비스들을 통해 사용자에 친숙해진 옐로우를 전면에 내세웠다. 신규 ci를 통해 모바일 생활 플랫폼 기업으로서 카카오의 이미지를 강화할 것이라는 설명이다.새로운 얼굴과 이름으로 준비를 마친 카카오는 커뮤니케이션, 온디맨드, 핀테크, 사물인터넷, 콘텐츠, 커머스 등 모바일 주요 서비스 영역 전반에...
컴투스, 미국 LA 다저스타디움에서 MLB 팬 만났다 2015-09-23 12:22:08
친숙한 la 다저스의 홈구장인 다저스타디움에서 진행되었으며, 미국 현지 야구팬들을 대상으로 컴투스의 다양한 모바일 게임들을 소개하는 기회로 마련됐다.컴투스는 다저스타디움에 부스를 설치하고 컴투스 기업 브랜딩 활동과 함께 자사의 주요 게임인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이스트 레전드',...
SC은행, 브랜드명에서 '스탠다드차타드' 뺀다 2015-09-22 18:42:49
확정해 내달 교체"금융상품·영업전략 등 한국에 더 친숙해져야" [ 박한신 기자 ] 한국스탠다드차타드(sc)은행이 국내에서 ‘스탠다드차타드’라는 행명을 사용하지 않기로 했다. 스탠다드차타드라는 이름이 너무 길어 국내 금융소비자에게 친숙하지 않고 인지도가 떨어진다는 판단에서다. 오는 10월 한국sc은행...
버스 외부 광고, 친숙한 매체로 사람들의 마음까지 사로잡는다 2015-09-22 11:55:34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 중에서도 버스의 경우, 시내부터 시외까지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며 어디서나 가장 쉽게 접근하고 이용할 수 있는 대중교통 수단으로, 가장 대중적이며 훌륭한 광고 수단으로 꼽힌다. 광고주들은 이러한 버스의 친밀성과 함께 버스외부광고의 주목률과 노출도의 우수함, 비용...
이마트 '웹툰 마케팅'…가전 매장 캐릭터 주인공으로 2015-09-21 19:10:54
웹툰이 등장한다. 코카콜라의 북극곰처럼 일렉트로맨을 친숙한 캐릭터로 성장시키기 위한 이색 마케팅이다.이마트는 웹툰 일렉트로맨을 23일부터 주 1회씩 총 40주 동안 웹툰 코너에 연재하기로 네이버와 계약했다고 21일 발표했다. ‘이마트 브랜드 웹툰입니다’라는 문구를 표시하지만, 줄거리는 일렉트로맨이 ...
넥슨, 추석연휴 맞아 모바일게임 3종 이벤트 '풍성' 2015-09-21 15:26:20
히트작이다.'도미네이션즈'는 대중들에게 친숙한 '역사' 소재와 여러 국가를 선택해 시대의 흐름에 따라 문명을 발전시키는 '전략' 요소로 다른 전략 장르에서는 볼 수 없는 차별화된 게임성으로 호평 받고 있다. 기존 전략게임에 익숙하지 않았던 유저들에게도 '역사' 기반 콘텐츠가 흥미로운...
아이유부터 김연우까지…‘멜로디포레스트캠프’ 가을 낭만 페스티벌로 ‘우뚝’ 2015-09-21 10:33:00
감상, 관객들에게 친숙한 대중 가요를 중심으로 한 라인업 구성 등 다른 페스티벌과의 차별화를 통해 성공적인 가을 음악 페스티벌로 자리매김했다. 가수 김예림, 박재정, 퓨어킴, 조형우, 장재인 등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소속 뮤지션들의 무대로 시작된 ‘멜포캠’은 이어 에디킴과 크러쉬, 조규찬-해이 부부의 감미로운...
LG전자, 폴더형 스마트폰 '와인스마트재즈' 출시 2015-09-21 10:00:06
물리 키패드의 친숙함과 화면을 터치해서 사용할 수 있는 편의성을 장점으로 내세웠다.lg 와인스마트재즈는 중장년층이 상대적으로 선호하는 베이지, 브라운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편안한 그립감을 위해 한 손에 감기는 사이즈와 부드러운 촉감의 소프트 필 코팅을 적용했다.lg 와인스마트재즈는 주소록, 문자메시지,...
<특징주> NHN엔터, '프렌즈팝' 흥행·신작 기대감에 강세 2015-09-21 09:22:33
달성했다. 정호윤 유진투자증권 연구원은 "남녀노소 모두에게 친숙한 카카오프렌즈의 활용을 통해 출시 초기 유저수 확보에 성공했다"고 분석했다. 또 NHN엔터테인먼트는 하반기에 '신의탑'과 '갓오브하이스쿨, '요괴워치' 등의신작을 국내와 일본에서 출시할 예정이다. 정 연구원은 "3...
[특징주]NHN엔터, 프렌즈팝 흥행·신작 기대감에 '강세' 2015-09-21 09:21:44
사용자에게 친숙한 카카오프렌즈를 이용해 제작한 것이 흥행에 주효했다는 설명이다. 정 연구원은 "캐주얼게임 흥행의 가장 큰 장애물은 대규모 유저 확보가 어렵다는 점인데 프렌즈팝은 남녀노소 모두에게 친숙한 카카오프렌드를 활용해 출시 초기 유저 수 확보에 성공했다"며 "ios와 구글플레이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