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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화학, 1분기 영업이익 4천89억원 전 분기 대비 12%↑ 2013-04-19 16:47:13
947억 원으로 전분기 대비 매출은 8.4% 감소했으나, 영업이익은 14.7% 증가했습니다. 계절적 수요 둔화로 매출이 감소했으나 신제품 생산 안정화 및 원가절감으로 수익성이 개선된 것으로 풀이됩니다. 전지 부문의 경우 계절적 비수기에 따라 전반적인 물량이 감소해 수익성 회복이 지연되며 매출액이 전분기대비 5.8%...
"자동차株, 유럽 수요부진에도 선전…점유율 확대"-NH證 2013-04-19 08:05:26
"현대·기아차의 유럽 내 판매량은 1분기 기준 19만2000대로 1.3% 감소하는데 그쳤다"며 "산업 수요 감소폭 대비 선전하면서 1분기 점유율도 5.7%에서 6.2%로 0.5%포인트 개선됐다"고 설명했다. 1분기 현대차는 전년 동월 대비 4.7% 줄어든 11만대, 기아차는 3.5% 증가한 8만3000대를 기록했다. 유럽 지역 판매량 감소는...
심텍, 실적 회복 예상보다 지연…목표가↓-대우 2013-04-19 07:26:20
수요 부진 하에서 설상가상으로 지난 2월 12일에 발생한 청주 제1공장 화재에 따른 d램 모듈 물량 감소, 계절적 요인에 따른 mcp 매출 성장의 일시적 둔화에 있다고 설명했다.2분기 이후 전반적인 물량 증가와 가동률 회복이 관건이라는 진단이다. 송 애널리스트는 pc 관련 제품에서는 ssd 모듈 외에는 성장을 크게 기대할...
[19일 증권사 추천종목]LG전자·코이즈 등 2013-04-19 07:25:25
패널업체들의 설비투자가 확대되며 광학필름 코팅 수요가 큰 폭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 또한 주문자부착생산방식(oem)의 프리즘시트 생산을 신규사업으로 추진 중에 있으며 중국의 액정표시장치(lcd) tv시장 성장에 힘입어 프리즘시트 수요증가가 예상됨. 올해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각각 550억원, 130억원에 이르며 ...
美 증시, 지표 부진에 하락…애플, 400달러 붕괴 2013-04-19 06:32:54
5% 감소했고 시장의 예측치 246억5000만 달러에 미치지 못했다. ibm의 주가는 시간외 거래에서 하락했다.반면 세계 최대 소프트웨어 업체인 마이크로소프트는 최근 분기(3분기)에 60억6000만달러의 순익(주당 72센트)을 달성했다고 발표했다. 이는 전년 동기의 51억달러(주당 61센트)보다 19% 늘어난 것이다. 매출도...
목표주가 뚝…'화·정'의 눈물 2013-04-18 17:54:32
제품 수요가 예상만큼 늘어나지 않을 것으로 파악된 것이 가장 큰 이유였다. 손영주 교보증권 연구원은 “지난해 화학주 하락의 원인 중 하나였던 중국 수요 감소가 1분기는 물론 2분기에도 회복되지 않을 것으로 예측되면서 증권사들이 실적 추정치를 내리고 있다”며 “이에 목표주가도 덩달아 낮아진 것”이라고 말했다....
수입맥주 '대공세'…김 빠지는 국산맥주 2013-04-18 17:12:55
동기보다 10.2% 감소했다. 이달 들어서도 지난 17일까지 5.2% 줄었다. 대형마트의 맥주 매출에서 수입맥주가 차지하는 비중도 높아지고 있다. 이마트의 경우 전체 맥주 매출에서 수입맥주가 차지하는 비중이 작년 말 29.4%에서 지난달 말 32.4%로 상승했다. 대형 마트들은 코너를 늘리고 기존에 국내에 소개되지 않은...
3월 전력판매량 2개월 연속 감소 2013-04-18 16:28:09
나타냈습니다. 18일 산업통상자원부에 따르면 3월 전력판매량은 지난해 같은기간보다 2%감소한 395억2천kWh로 4년만에 2개월 연속 감소했습니다. 이는 월평균 기온 상승으로인한 난방수요 감소와 전기요금 조정 효과가 반영된 것으로 보입니다. 주요 업종별로는 철강(-0.4%)과 화학제품(-1.5%), 자동차(-1.7%)가 감소한...
전문가 "하반기 주택건설사 유동성 부족사태 가능성"(종합) 2013-04-18 15:24:21
주택경기의 둔화로 주택인허가가 감소하면서 분양예정물량은작년 26만 가구에서 24만 가구로 축소될 전망이다. 지역별로는 지방 공급물량이 17만2천 가구에서 9만7천 가구로 줄고 수도권은 9만 가구에서 14만 가구로 늘어난다. 그러나 수도권은 미분양 적체가 심각한 상황에서 밀어내기성 대기물량까지 겹쳐 입주율...
'아빠 어디가' 인기에…대형마트 캠핑용품 매출 '쑥' 2013-04-18 08:52:46
대형마트 매출이 감소하는 가운데 캠핑용품 매출은 전년 대비 28% 뛰었다. 홈플러스는 이같은 수요를 감안해 월트디즈니와 공식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디즈니 캐릭터 캠핑용품을 선보인다.이번 출시하는 상품은 아이언맨과 카, 신데렐라, 백설공주, 인어공주가 함께 있는 프린세스 캐릭터를 활용한 텐트(140*210*100cm) 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