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 STX 노사 '강덕수 회장 지키기'에 힘 합쳐> 2013-09-06 11:34:53
불만을 표시하고 있다. 금호산업[002990] 역시 경영 위기로 워크아웃(기업개선작업)에 돌입했지만, 주채권은행인 산업은행은 박삼구 회장을 금호산업 등기이사로 선임해 경영권을 보장했고 우선매수청구권을 부여해 향후 경영권을 회복할 수 있는 여지를 줬다. 산업은행은 STX조선해양에서도 마찬가지로...
[VPR] 현대카드, 페스티벌에 디테일을 더하다 2013-09-06 10:29:31
제대로 설치하지 않아 불만이 있었다. 현대카드는 다른 페스티벌 대비 2배 이상의 편의시설을 설치하고, 현장에는 노란색 셔츠를 입은 스태프들을 관리구역을 나눠 배치하고 끊임없이 쓰레기를 치워 역대 페스티벌 중 가장 깨끗한 페스티벌이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페스티벌 참가자들이 현장에서 무더위를 식힐 수...
레저주, 10월 중국 '여유법' 실시 영향력은? 2013-09-06 07:51:52
수 있지만, 중국 관광객들의 국내 여행에 대한 불만과 그에 따른 중장기 방한 수요 위축의 불안요인이 해소될 수 있다는 측면에서 오히려 긍정적"이라고 덧붙였다. 한경닷컴 이민하 기자 minari@hankyung.com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은행이자보다 3배 수익으로 알려진 호텔식...
'빅데이터 통계정보'는 中企 전략수립 1급 도우미 2013-09-06 06:59:07
맡기고 있는 세무사무소 담당 직원에게 불만을 자주 표시했다. 몇 주 뒤 회계사무소의 세무사가 직접 김 원장에게 찾아와 상담하는 과정에서 업종별 지역별로 재무제표의 통계자료 및 세금납부 순위 등이 포함된 세무컨설팅보고서를 보여줬다. 데이터에 따르면 김 원장의 한의원이 남양주 지역에서는 매출 기준으로 상위 ...
<'샐러리맨 신화' 강덕수 STX회장, 퇴진 가시화> 2013-09-05 20:56:40
"다만 타그룹 구조조정 사례와 비교해 이중 잣대 아니냐는 불만이 사내에 크다"고 말했다. 강 회장이 STX그룹의 경영 정상화 과정에서 여전히 일정 부분 역할을 담당할 여지가 있는지는 거의 전적으로 채권단 의중에 달려 있다. 채권단이 이 여지를 남겨두지 않는다면 옛 쌍용양회[003410]의 회사원으로 시작해...
대학교 취업박람회장 가 봤더니 … 소문은 요란한데 2013-09-05 14:46:32
자소서를 설명할 기회도 없었다”고 불만을 표시했다. 또 다른 학생인 최모 씨(24)는 “나와계시는 대다수가 신입사원인데 그들이 아는 것과 제가 아는 정보에 큰 차이가 없었다” 며 “그냥 ‘홈페이지 참조하라’ ‘인재상에 맞게 써라’는 말만 들었다. 그럴 거면 박람회는 왜 여는 건지”라고 말했다. 실제로 나이가...
[마켓인사이트] 우리금융, 독자생존 어려운 ‘아비바생명’ M&A후 지원 검토 2013-09-05 14:40:57
심한 우리아비바생명, 매각후에도 계열사 지원없으면 ‘마이너스 가치’ kb, nh측 불만 수용 검토 이 기사는 09월03일(06:22) 자본시장의 혜안 ‘마켓인사이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우리금융지주가 우리아비바생명 매각 후에도 일정기간 우리은행,우리카드...
<'무심사 보험' 가입시 꼼꼼히 살펴야> 2013-09-05 12:01:15
간편하게 가입하는 무심사 보험 상품에 대한 불만이 적지 않아 소비자의 꼼꼼한 점검이 요망된다. 금융감독원은 5일 무심사 보험 상품의 합리적인 선택과 가입을 위한 유의 사항을 내놓았다. 무심사 보험 상품은 사망을 주된 보장으로 하는 정기보험과 종신보험이다. 보험가입액 한도를 1천만~3천만원으로...
`롤점검` 오후12시까지 서비스 중단!‥"점검한지 얼마나 됐다고 또?" 2013-09-05 09:12:31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현재 서비스 점검을 진행 중에 있다"며 "약속한 시간 내에 조속히 점검을 마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게임유저들은 곳곳에서 불만을 제기하고 있다. 한 유저는 "전에 한지 얼마나 됐다고 또 점검이냐 정말 답답하다"고 했고 또다른 유저는 "빨리...
[기업가 정신 부문] 국방기술품질원, 무결점 군수품 공급 최우선…사용자 불만 28% 줄여 2013-09-05 06:59:24
성과들이 나타났다. 사용자 불만 발생이 전년 대비 28% 줄었고 품질 문제도 개선됐다. 국가권익위원회의 업무 투명성·청렴도 평가도 전년도 ‘보통’에서 ‘우수’로 격상됐다. 우수 인재 확보 전략과 성과 보상 체계도 개선했다. 최 원장은 새로운 인재상을 정립하고 신입직원 채용 방법을 개선했으며 산학연 장학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