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버튼만 누르면 배송까지…모바일쇼핑 '간편 전쟁' 2015-07-20 21:30:50
곧바로 물건을 받을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소셜커머스와의 연계 활발lg유플러스는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나우’를 지난 3월 소셜커머스 사이트 티켓몬스터(티몬)에 탑재해 티몬페이라는 브랜드로 선보였다. 티몬에서 상품을 결제할 때 페이나우를 선택하면 ‘결제 승인’ 버튼을 클릭하는...
네이버 '샵윈도', 현대백화점 목동점에 2차 팝업스토어 연다 2015-07-17 13:02:38
중소 개인 브랜드들에 대한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네이버 샵윈도 팝업스토어를 다른 지점으로 확대 운영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네이버 이정엽 커머스파트너센터장은 "현대백화점과 함께 진행하는 팝업스토어를 통해 이용자들이 온라인 카테고리를 넘어 오프라인에서도 네이버 샵윈도의 인기 매장들을 한...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맥주축제, 2015 무주 맥주 축제 2015-07-17 11:26:31
브랜드 홍보에 그치는 맥주축제들과는 완전히 차별화한 맥주축제로 만들 계획이며 개최지인 무주를 대한민국 대표 관광도시로 발돋움 시킬 수 있는 신선한 지역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는 게 목표라고 밝혔다.한편 주최 측은 “이번 무주 맥주축제의 입장권은 1-free drink 쿠폰을 포함해 1인당 100,000원이며 향후...
모바일 화장품 홈쇼핑 `우먼스톡`, 파격 이벤트로 주목 2015-07-17 10:29:29
빅 브랜드의 직구 카테고리를 오픈하고 주마다 새로운 명품 브랜드를 입점 시키고 있다. 현재 에스티로더, 빅토리아 시크릿, 엘리자베스 아덴이 입점 되어 있으며 향후 샤넬, 랑콤, SK2 등 유명 해외 브랜드들이 차례로 입점 될 예정이다. 김강일 대표는 "국내에 뷰티팁과 노하우를 공유하는 형태의 뷰티 커뮤니티...
앰플 담은 스틱형 아이크림! BRTC 비타민 광채스틱 판매 고공행진! 2015-07-17 10:23:00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의 눈가 미백 제품 ‘브라이트 아이 바이탈라이저 크림’이 소셜커머스 내에서 높은 판매고를 올리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여름철 사용하기 좋은 아이 케어 제품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고농축 밤 타입 제형으로 우수한 보습력을 통해 장시간 눈가 피부 보습 유지에 도움을 주며...
[인물+] 워킹맘 '우렁각시' 덤앤더머스…배달앱 1등도 통 큰 '베팅' 2015-07-16 09:16:39
커머스 시장이 꿈틀대면서 조 대표도 흐름에 몸을 실었다. 그러나 상황은 녹록치 않았다. 500여개가 넘는 소셜커머스 업체가 쏟아지는 가운데 차별화된 사업 모델이 없었기 때문이다. "요트를 사면 벤츠를 주는 식으로 사업의 본질과 상관없이 이슈 메이킹에만 집중했습니다. 결국 퇴직금과 결혼자금을 털어 만들었던...
정몽구 회장 "위기 극복하면 강해져…판매서 돌파구 찾자" 2015-07-13 12:19:35
있어서는안 된다"며 "무엇보다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새로운 발상과 끊임없는 시도를 멈추지 마라"고 말했다.◆ 글로벌 車시장 '저성장' 기조현대차그룹 자동차산업연구소는 올해 글로벌 자동차 시장 성장률 전망치를 기존 2.6%(8630만대)에서 1.2%(8550만대)로 하향 조정했다. 그리스의...
티몬, `폴로, 아베크롬비, 구찌` 등 여름맞이 패션 브랜드 최대 65% 할인 2015-07-10 10:24:25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 티몬이 여름을 맞아 유명 패션 브랜드 상품을 최대 65%까지 할인 판매하는 `쿨썸머 브랜드세일`기획전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달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아베크롬비, 폴로 등 유명 의류는 물론 버켄스탁, 구찌, 프라다 등 패션아이템 등이 참여하는 행사로 최대 65% 할인된...
아미코스메틱 BRTC 물광비비크림, 소셜커머스 7만 8천개 판매! 2015-07-08 11:24:00
맞춤 케어를 제공하는 더마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 대표적인 메이크업 제품 ‘쟈스민 워터 비비크림(jasmine water bb cream)’이 소셜커머스를 통해 판매된 지 약 1년 만에 누적 판매 7만 8000개를 돌파했다. ‘쟈스민 워터 비비크림’은 피부 자극 진정 특허성분인 블루 피토 콤플렉스와 쟈스민 꽃...
모바일 뷰티 홈쇼핑 서비스, `우먼스톡` 정식 오픈 2015-07-08 10:35:41
해외 빅 브랜드의 직구 카테고리를 오픈했다. 매주 하나씩 신규 브랜드 해외 직구딜을 오픈할 계획이어서 해외 뷰티 상품 구매에 불편을 겪었던 스마트 쇼퍼들에게 새로운 쇼핑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우먼스톡은 오픈 첫 주, 에스티로더 제품 100여개를 공개할 예정이다. 우먼스톡 김강일 대표는 "국내 최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