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NP화장품, 공식 모바일 뷰티스토어 앱 ‘SNPOP(에스앤팝)’으로 더욱 편리한 쇼핑! 2015-07-07 23:00:00
에스디생명공학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snp화장품이 신개념 커머스 애플리케이션 ‘snpop’을오픈했다. snpop(에스앤팝)은 snp화장품의 공식 모바일 앱이자 sns와 쇼핑이 결합된 신개념 커머스 앱으로 snp화장품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쇼핑몰임과 동시에 사용자가 판매자가 될 수도 있는 새로운 형태의 m-커머스이다....
위메프, 청년 미술작가 지원 `위메이크 페어아트`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2015-07-07 16:48:48
소개 방식에서 브랜드 중심으로 선정방식을 변환했다."며 "대중성과 실용성을 갖추고 소셜커머스 소비환경과 리빙•컬쳐 트렌드에 부합할 수 있는 청년 미술작가들의 제품을 소개하는데 중점을 뒀다."고 밝혔다. 한편, 위메이크 페어아트(we make fair art)는 청년 미술작가들에게 지속 가능한 작품 활동을 지원하고...
대한민국 화장품 왜 중국 역(易)직구몰 주목할까? 2015-07-06 01:04:20
업체인 하이브커머스 김훈 화장품부문 총괄 상무는 "출범 선언 후 한달여만에 국내 주요사 70여개사가 입점을 확정 지었을 정도로 역직구몰에 대한 국내 화장품 기업들의 관심이 높다"면서 "기업들이 늘어나면서 당초 7월 오픈을 8월1일로 연기했다"고 설명했다. 또 "최근에는 중국에서 역직구몰을 운영하고 있는 기업들이...
위메프, 롯데백화점관 최대 50% 포인트 적립 이벤트 2015-07-03 08:57:36
기존 소셜커머스에서 볼 수 없었던 백화점 입점 브랜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매월 30%이상의 높은 성장율을 보이고 있으며 미소페, 가버, 브르노말리등 중•고가 브랜드 상품들이 지속적으로 입점하고 있다. 위메프 김지훈 패션총괄사업부장은 "위메프 고객들이 백화점 상품을 편리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쇼핑할 수...
“뉴스 유료화 포기하고 새로운 실험 나서라” 2015-07-02 09:39:00
동영상을 활용하는 세련된 네이티브 ㅀ諮?브랜드 컨설팅을 연계하는 모델도 있다. 셋째, 기사 본문 내 삽입된 이미지에 이커머스를 심는 '콘텐츠 커머스'처럼 제품에 대한 맥락적 이해를 제공해야 한다."고 조언했습니다. 과연 한국 언론은 시장의 변화를 능동적으로 읽고 완전히 새로운 스타일에 도전할 수...
티몬, 샤오미 열풍 중국 가전 매출 급성장 2015-07-02 09:20:40
커머스 티몬이 올해 상반기 중국가전 브랜드의 매출 분석결과 전년 동기대비 약 2.7배 가량 증가했다고 2일 밝혔다. 이와 같은 중국가전 브랜드의 매출 성장은 `샤오미` 열풍의 영향이 크다. 지난해 상반기 티몬의 휴대폰/액세서리 탭에서 샤오미가 차지하는 비중은 1%에 불과했지만, 올해는 25%를 넘어섰다. 특히 샤오미...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5-07-01 18:38:59
이엘커머스에서 전개하는 클라우디가든이 5일 오전 1시 현대홈쇼핑을 통해 딜리스(Dylis) 라인 2차 방송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특히 클라우디가든은 이번 방송에서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아 1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선보인다는데요. 브랜드 관계자는 "론칭 방송 이후에도 고객들이 꾸준한 방송 문의를 주셨다. 이에...
지오마, 레이디모먼트 론칭 기념 스페셜 세트 출시 2015-07-01 17:43:25
오픈과 동시에 입소문을 타고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만큼 조기품절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지오마는 `한 번도 안 쓴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쓴 사람은 없다`는 수식어가 붙을 만큼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바디케어 브랜드다. 올리브영 4년 연속 1위, 소셜커머스 및 오픈몰 바디스크럽 부문 1위를...
메르스 영향…온라인몰 브랜드가치 상승 2015-06-30 21:02:50
브랜드는 하락했다.브랜드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이 30일 발표한 ‘2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서 온라인쇼핑 브랜드인 g마켓과 11번가가 18위와 20위에 올랐다. 1분기보다 순위가 각각 2계단, 1계단 높아졌다. 소셜커머스 선두주자 쿠팡은 순위를 29계단 끌어올리며, 48위를 차지했다. 밴드도 58위로...
"이제 홈쇼핑, 모바일로 즐기자" 2015-06-30 16:49:04
브랜드를 공개하는 신개념 비디오커머스이다. 해당 동영상 콘텐츠는 제품 소개에 국한되지 않고, 여성들이 평소 궁금해 하는 뷰티팁과 뷰티 노하우를 포함한다. 우먼스톡 어플 정식 오픈일은 7월7일이나, 7월1일부터 베타버전을 미리 다운받을 수 있다. 우먼스톡은 오픈 일에 앞서 미리 베타버전을 설치할 경우,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