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믹 웹 '맨붕브라더스', 22일 CBT 돌입 2013-02-22 20:04:31
특징이다.자신만의 가상 사회 공간인 정원 경영과 타 유저와의 사교 활동이라는 경쟁과 성장 요소를 절묘하게 접합한 이 게임은 자신만의 정원을 가꾸는 홈 시스템, 생산과 채집의 식물 시스템, pk와 던전 사냥에 유용한 '쿵푸' 등의 전투 시스템을 비롯, 유저들간의 경쟁과 성장을 지원하는 여러 보조 시스템들로...
FCM, 나만의 '꿈의 구장' 만들어볼까 2013-02-18 18:48:24
18일,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중인 축구 매니지먼트 온라인 게임 'fc매니저 온라인(이하 fcm)'에서 소속 연고지에 유저 자신만의 '꿈의 구장'을 건립하고, 각종 부대 시설을 건설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신규 컨텐츠 '시설 관리 시스템'을 업데이트 했다고 오늘 밝혔다.금일 반영된 시설 관리 시스템은...
'스틸파이터' 응원하면 상품 쏟아진다! 2013-02-18 18:48:19
스테이지 '그랜드 배틀', 길드원들끼리 가상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길드시스템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들을 즐길 수 있다. 신정섭 그라비티 온라인게임사업팀장은 '버프가 게임 내에서 캐릭터 능력치를 향상시켜주는 것처럼 많은 게임 유저들이 이번 이벤트 참여해 '스틸파이터'가 성공적으로 서비스 될 수...
보스의 스킬을 훔쳐라! '스틸파이터' 2013-02-15 20:09:55
시스템도 새롭게 추가돼 길드원 간의 다양한 커뮤니티를 즐길 수 있다. 길드에 가입하면 길드원만이 이용하는 길드 스킬, 가상의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길드 훈련소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길드 랭킹에 따라 '아레나'에 보너스 효과를 주는 메달도 획득 가능하다. 특히, 길드 훈련소는 최대 10명의 길드원들이 함께...
어, 나비를 그렸더니 살아서 날아가네…ETRI, 3D 그라피티 캔버스 기술 개발 2013-02-06 17:00:06
입체화면으로 바꿔 즐길 수 있는 기술이 개발됐다. 한국전자통신연구원(etri)은 낙서나 그림을 디지털화해 3d로 구현하고, 이를 디스플레이 밖의 가상공간으로 옮길 수 있는 ‘디지털 그라피티 캔버스’ 기술을 아큐픽스와 함께 개발했다고 6일 발표했다. 그라피티는 벽이나 화면 등에 낙서처럼 긁거나 스프레이를 이용해...
'나비가 훨훨…' 움직이는 3D 그래피티 기술개발 2013-02-06 09:10:06
수 있고, 교육현장과 테마파크 등에서 체험교육이나 가상체험 등의 프로그램이가능하다. ETRI는 앞으로 입체감 확장기술을 통해 더 실감이 나는 4D 콘텐츠로 구현할 계획이다. 4D 콘텐츠는 입체적인 시각 효과가 있는 3D 영상에 물리적인 효과를 가미한 콘텐츠를 말한다. 공룡이 눈 앞에 다가왔을 때...
'골프존' 온라인게임 도전, 올해 내 공개 예정 2013-02-05 11:39:24
온라인 골프 게임 '프로젝트og' 이미지 '현재 개발 중인 게임 'project og' (가칭)은 골프존이 그동안 축적해 온 골프 시뮬레이션에 대한 노하우와 온라인 게임의 장점을 결합시켜 골퍼 및 게이머들의 기대를 충족할 수 있도록 다양한 차별점을 가지고 개발되고 있다'며 '단순한 타격만을 중시한...
"스킬을 훔친다" 스틸파이터, 21일 공개 서비스 2013-02-04 19:25:20
'결전', 길드원들끼리 가상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길드시스템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들이 추가된다. 이와 함께 그라비티는 금일(4일) '스틸파이터' 공식 홈페이지를(http://sf.gnjoy.com)를 새롭게 단장해 오픈 했다. 신규 홈페이지는 사선 느낌으로 속도감을 표현해 '스틸 액션' 이미지를 강조하고, 게임...
MVP 베이스볼, 2013 첫 대규모 업데이트! 2013-01-29 15:27:41
리그 모드다. 리그 모드는 이용자와 9개 가상의 야구 구단이 한 리그로 구성돼 실제 프로야구처럼 장기 레이스를 펼치는 모드이다. 이용자는 감독이 되어 다양한 작전 지시를 할 수 있으며, 위기상황에는 직접 개입할 수 도 있다. 높은 코스트의 선수 카드를 보유했지만, 조작을 어려워하던 이용자들에게 유용한 시스템이...
수조원 '진입 장벽' 깨보자…'제작-설계 분리' 발상 전환…반도체 新시장 개척하다 2013-01-24 15:30:40
품질의 칩을 요구했다. 창 회장은 발전된 공정기술 개발에 주력하는 한편, 고객 입장에서 ‘고객이 원하는 것은 무엇일까’를 고민했다. 그 결과 ‘고객 회사가 tsmc를 조직의 일부로 여길 정도의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결정했다. ‘가상공장’이라는 개념을 도입한 것이다. tsmc는 1996년 9월 ‘총체적 주문관리 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