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조원 고덕2단지 재건축 '대우'가 품었다 2013-07-07 08:43:31
건설사로 구성되어 브랜드 선호도에서 조합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며 "각종 테마 정원 및 조경시설, 국내 최고의 신재생에너지 기술 도입, 세대내 구조변경이 용이한 무량판 구조를 적용한 명품아파트를 짓겠다는 사업안을 제시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전했다.한경닷컴 김하나 기자 hana@hankyung.com ▶[화제] 급등주...
[CEO를 위한 미술산책] 3차원 현실, 화폭에 완벽 재현…르네상스가 만든 빛의 마법 2013-07-05 17:33:34
교체 혼란 악순환▶ "성적은 체급순이 아니잖아요" 전교 1등은 기아반 모닝▶ 데이비드 흄 "경제 번영은 상호작용의 산물…자유무역은 윈윈게임"▶ "트렌드 만들어 가는 쇼파드, 지속가능한 럭셔리 브랜드가 목표"[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올드보이' 박찬욱 감독, 이정현 뮤비 연출 2013-07-05 17:24:11
브랜드로 활동하고 있다. 가수로 컴백하는 이정현은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노래, 춤, 연기를 소화해냈으며 파킹찬스가 메가폰을 잡은 만큼 퀄리티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올드보이’로 칸영화제에서 심사위원대상을 받은 박 감독은 동생과 작은 영화 제작에도 꾸준히 참여하고 있다. 또한 박 감독의 처남은 ‘아저씨’...
[스포츠 스타 후원 '전성시대'] 스포츠·스타·스폰서 '3S 경제학' 2013-07-05 17:12:19
일산에서 ‘y시티’라는 브랜드로 대규모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대대적으로 tv광고를 하던 중이었다. 골프대회 우승으로 인한 브랜드 노출 효과와 함께 엄청난 시너지 효과가 일어났다. 변기식 요진건설 여자골프단장은 “소속 선수들의 3개 대회 연속 우승이 14년 전부터 준비해온 ‘주상복합 일산 요진 y시티’ 분양과...
동양건설산업, 492억원에 팔린다 2013-07-05 16:56:37
제 3회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평가 대상!! ▶[한경 스타워즈] 대회 전체 수익 2억원에 달해.. 비결은? ▶ "기성용, 늙은 여자랑…" 한혜진에 막말…경악 ▶ 개그우먼 남편, 바람 피면서 ཆ억' 빼돌리더니 ▶ 20대女, 콘돔 기피 남친과 여름휴가 갔다가… ▶ 장윤정 母 "행복하길 바라지만...
"휠라코리아, 하반기 국내실적도 반등 기대"-교보 2013-07-05 08:07:07
중장기적인 관점에서 브랜드 이미지를 향상시키고 제품력를 강화하는 등 투자를 지속하여 하반기 국내 소비환경 개선과 함께 점진적인 턴어라운드가 기대된다고 봤다.양 애널리스트는 "올 상반기 런칭한 타이틀리스트 의류 부문은 2013년 목표 매출액 250억원 정도를 무난히 달성할 전망"이라고 덧붙였다.한경닷컴 김다운...
"현대홈쇼핑, 취급고 부진 극복…투자의견 상향"-신한 2013-07-05 07:53:08
취급고 증가율은 2분기 추세를 유지하고 있다"며 "최근 미국 의류 브랜드인 '페리엘리스'와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는 등 제품 구성 변화를 위한 노력이 진행 중"이라고 설명했다. 박 연구원은 "3분기 취급고는 전년 동기 대비 13.6% 늘어난 6616억원일 것"이라며 "영업이익 역시 취급고 개선에 따라 14.1% 뛴 353억...
"선진국 소비수요 증가…미국 포드·HP 강세"-한국 2013-07-05 07:43:50
3회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평가 대상!! ▶[한경 스타워즈] 대회 전체 수익 2억원에 달해.. 비결은? ▶ 장윤정 母 "행복하길 바라지만 진실은…" 충격 ▶ 20대女, 콘돔 기피 남친과 여름휴가 갔다가… ▶ 女배우, 6세 연하 男과 집에서 '하룻밤' 포착 ▶ 男동생, 친누나와 한 침대서 잠자리...
창조경제 시대, 콘텐츠산업 키운다 2013-07-04 18:07:53
최근 전 세계 가입자 1억 명을 돌파한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 정보통신기술에 창의적 아이디어가 더해져 새로운 문화콘텐츠로 성장했습니다. 5조 7천억원의 경제적 효과, 8천억원 이상의 브랜드가치를 가진 뽀로로는 이미 한국을 대표하는 캐릭터로 자리잡았습니다. 글로벌 경제 위기에도 불구하고 국내 콘텐츠 산업...
원타깃 점포 키우는 이랜드 2013-07-04 18:02:50
조이너스, 로엠, 리스트, 투미 등 여성복 브랜드만으로 1~5층을 구성했다. 윤경훈 이랜드 홍보실 상무는 “이랜드가 갖고 있는 여성복과 캐주얼, 패스트패션과 외식 등 다양한 콘텐츠를 ‘원타깃 백화점’을 통해 좀더 효과적으로 접할 수 있도록 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상권의 특성과 매장의 성격에 맞춰 특화 점포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