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티몬마트, '생필품을 온라인 최저가보다 더 싸게~' 2015-06-24 12:42:20
] 티켓몬스터가 운영하는 소셜커머스 티몬은 24일 오전 서울 세종로 세종문화회관 예인홀에서 '티몬마트' 론칭을 알리는 사진행사를 진행했다. '티몬마트'는 화장지, 생수, 라면 등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생필품 500개 브랜드 3,000여종을 온라인 최저가보다 2~10% 가량 더 싸게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포토] 티몬, 온라인 최저가보다 최대 10% 저렴한 '티몬마트' 론칭 2015-06-24 12:40:41
] 티켓몬스터가 운영하는 소셜커머스 티몬은 24일 오전 서울 세종로 세종문화회관 예인홀에서 '티몬마트' 론칭을 알리는 사진행사를 진행했다. '티몬마트'는 화장지, 생수, 라면 등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생필품 500개 브랜드 3,000여종을 온라인 최저가보다 2~10% 가량 더 싸게 구매할 수 있는 것이...
비쉬, 모바일 커머스 채널 오픈 2015-06-22 11:46:32
비쉬는 오는 7월 31일까지 새롭게 오픈한 모바일 커머스 채널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오떼르말 스파워터`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브랜드는 이벤트 기간 동안 비쉬 모바일 커머스 사이트를 통해 제품을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 비쉬 전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할인 쿠폰(1인 1회)을 제공한다. 또한...
온라인 유통가 `여름철 제품 기획전` 돌입 2015-06-19 19:03:39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인기 브랜드 여름슈즈를 최대 68% 할인 판매한다. 먼저 `여름슈즈 슈퍼딜` 코너에서는 크록스의 인기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크록스 클레오2` 는 기존 판매가에서 33% 할인한 2만9900원에 판매한다. `크록스 릴리 섹시 플리샌들`도 38% 할인한 2만9900원에 판매하며, `크록스 아드리나 플랫`은 43%...
아이에스이커머스 "중국 대상 전자상거래 사업 예정" 2015-06-19 17:19:16
아이에스이커머스[069920]는 19일 20억원을 투자해 중국 썬마그룹과 중국 내 조인트 벤처를 설립한다고 공시했다. 회사 측은 중국 고객을 대상으로 한국 및 아시아 브랜드 상품을 판매하는 B2C(기업·소비자 간 거래) 전자상거래 사업을 시작하기 위한 투자라고 설명했다. 아이에스이커머스는 또 아시아...
여성들이 페로몬 향수를 사게 된 이유는? 2015-06-19 13:24:34
다른 베리식스 제품까지 구매에 나섰고 긍정적인 입소문이 퍼져 브랜드가 더욱 유명해지게 됐다. 최근 베리식스 제품 중 가장 큰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것은 ‘디퓨져’다. 역시 티몬과의 아이디어 회의 끝에 탄생한 ‘베리식스 199 퍼퓸 디퓨져’는 가정마다 하나씩 디퓨저를 비치하는 유행을 타며 큰...
G마켓 `버켄스탁,크록스, 핏플랍` 등 여름신발 최대 68% 할인 판매 2015-06-19 08:45:12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인기 브랜드 여름슈즈를 최대 68% 할인 판매한다. 먼저 `여름슈즈 슈퍼딜` 코너에서는 크록스의 인기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크록스 클레오2` 는 기존 판매가에서 33% 할인한 2만9900원에 판매한다. `크록스 릴리 섹시 플리샌들`도 38% 할인한 2만9900원에 판매하며, `크록스 아드리나 플랫`은 43%...
중소 천연화장품 '스마트슈머' 입소문 타고 돌풍 2015-06-17 21:41:00
아이소이, 마녀공장 등 국내 중소형 천연화장품 브랜드가 나왔다. 잘 알려지진 않았지만 유해 성분이 하나도 없었다.○아이소이 등 판매량 급증최근 아이소이, 마녀공장 등 국내 중소형 천연화장품 브랜드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화장품 분석 앱 등을 이용해 성분을 꼼꼼히 따지는 ‘스마트슈머’가 늘어나고...
`MCN, T2O, 우먼스톡` 등 화장품 업계에 미디어 커머스 시대 도래 2015-06-17 01:22:58
있도록 하는 조건으로 입점 브랜드의 방송제작비 및 모델 개런티를 전액 부담하는 형태로 관련 업계에 주목을 받고 있다. 직접 영상을 제작해 마케팅 리소스를 제공해 주면서, 그마저도 타 유통업체에 비해 현저히 낮은 수수료로 서비스를 진행해, 이미 400개 이상의 입점 브랜드와 2000개 이상의 제품을 확보했을 정도다....
미미박스, 뷰티 유튜버 연두콩과 두 번째 콜라보 진행 2015-06-16 18:42:52
큐레이션 커머스 기업이다. 트렌드에 집중하는 미미박스는 `아임 아이섀도(I`m eye shadow)`, `아임 블러시(I`m blush) 등 아임 시리즈와 같은 자체 브랜드 출시와 함께 `미미박스x포니의 샤인이지글램 섀도 팔레트`와 `미미박스x조성아22의 겟핏치글로우팩트` 등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이며 뷰티 브랜드로서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