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百, 스마트 카탈로그 2013-01-17 17:11:51
신세계백화점은 설 선물세트 판매 기간에 업계 처음으로 모바일과 웹을 활용한 ‘스마트 카탈로그’를 선보인다. 이를 통해 종이 카탈로그를 15% 줄였다는 설명이다. 스마트 카탈로그는 신세계백화점 웹사이트와 모바일을 통해 볼 수 있다. 상품 조회, 구매, 배송 확인도 가능하다.▶ '개콘' 김대희, 족발집...
'레미제라블' 500만명 돌파…흥행 이유 뭘까 2013-01-17 17:05:32
바르게 살려고 해도 쫓기는 신세를 벗어나지 못하는 장발장 등이 열심히 일해도 고단한 현실을 벗어나기 힘든 ‘나’와 비슷하다고 느끼는 것이다. 영화평론가 전찬일 씨는 “유럽과 미국의 금융위기로 초래된 세계적인 경기 불황을 겪으며 우리 개인들은 노력해도 삶이 나아지지 않는다고 느끼게 됐다”며 “이 영화가 5년...
최고의 연 수익률 상가·오피스텔 실패없는 투자 인기 2013-01-17 12:35:00
완료와 신세계 그룹의 하남 유니온 스퀘어(복합쇼핑몰)의 착공 확정 등의 많은 개발 호재들로 하남시 부동산 시장이 연일 들썩이고 있는 가운데 오피스텔과 1층 상가를 동시 분양하는 ‘하남 하이렉스’ 현장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하남 하이렉스’는 하남시 최고의 황금 상권인 신장사거리 중심에 자리 잡고 있으며,...
<백화점株 실적 개선 기대감에 주가 강세> 2013-01-17 11:07:39
16일 38만5천원까지 올라한 달 사이 주가가 4.9% 상승했다. 같은 기간 신세계[004170]는 21만9천원에서 22만9천원까지 올랐고 현대백화점[069960]도 3.81% 상승했다. 유가증권시장에서 17일 오전 10시50분 현재 롯데쇼핑은 0.13% 올랐고 신세계는1.31% 내리며 소폭 등락이 엇갈리고 있지만, 그동안 단기 급등에...
[부산·경남]중국관광객 2만5천명 부산 온다 2013-01-17 09:28:52
사로잡았다. 벡스코와 신세계백화점센텀시티 등과 공조체제를 일사불란하게 구축해 감동 마케팅을 진행했고 야간에는 벡스코 요트투어로부산의 아름다운 해안 야경을 보여 주어 부산이 목적지로 선정될 수 있도록 힘을 실었다. 지난해 9월 중화권 암웨이 인센티브 실무자(간부급) 2차 답사때는 부산국제크루즈터미널,...
코데즈컴바인 등 국내 중견 패션업체 잇따라 매각… 업계 빨간불 2013-01-17 08:46:01
알려졌다. 브랜드 파워가 높은 만큼 신세계인터내셔날, 코오롱 등 대기업들이 매각을 검토 중이라는 소문이 돌면서 이에 대한 업계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현재 이들 기업들은 인수 소문이 사실이 아니라고 밝히고 있다. 코데즈컴바인 뿐만 아니라 최근 아비스타, 서양네트웍스 등 m&a된 패션업체도 증가...
독일슈즈 가버(gabor), 서울역점 오픈 2013-01-16 19:12:53
유입으로의 효과를 노릴 계획 입니다.가버는 롯데, 신세계 등 백화점 본 매장과 압구정, 목동, 부산 직영점 이외에 아울렛으로는 롯데파주와 광주월드컵점 등 교외형 만 운영해 왔습니다. 가버는 오픈 기념으로 1월 18일~20일까지 3일간은 가버 브랜드 데이로 지정하고 판매가에 추가 10% 사은행사를 진행하며, 선착순 ...
동면 끝내고 기지개 켜는 백화점株 2013-01-16 17:33:55
기대…신세계 한달간 4.5% 올라 롯데쇼핑 등 백화점주가 실적 개선 기대감에 강세를 보이고 있다. 최근 한 달 동안 상승률은 코스피지수를 앞선다. 전문가들은 “원·달러 환율 하락으로 내수 경기가 좋아지면 소비심리도 개선될 것”이라며 백화점주의 추가 상승을 전망했다. 16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롯데쇼핑은 최근 한...
백화점 신년세일 매출 15년만에 '뒷걸음질' 2013-01-16 17:18:48
전체 실적이 부진했다. 신세계백화점도 기존점 매출이 지난해 신년세일 같은 기간보다 6.1% 줄었다. 화장품(-12.9%) 남성정장(-12.1%) 해외명품(-7.5%) 부문의 실적이 저조했다.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설이 2월에 있어 명절 상품 매출이 큰 폭으로 감소했다”고 설명했다.유승호 기자 usho@hankyung.com▶ 박신양이 자랑한...
中 관광객, 공차·송향 즐겨찾고 일본인은 숨은 디저트 맛집 선호 2013-01-16 17:17:50
신세계백화점 본점 식당가를 살펴보니 두 나라의 문화만큼이나 좋아하는 메뉴도 달랐다.중국인 관광객들은 찬 음식이나 구운 요리보다는 삼계탕, 전골 같은 뜨거운 탕음식을 즐겨 찾는다는 게 롯데백화점 측의 설명이다. 고구려삼계탕과 같은 층의 전골 전문점 ‘북촌’, 국수전골 전문점인 ‘한우리’도 중국인 관광객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