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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부가 밝힌 개인정보유출 필수체크 10계명 2014-01-29 11:25:42
비밀번호 변경, 무료 재발급 또는 카드 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5. 만에하나 이번 정보유출로 인한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전액 보상해 드리니 염려하지 마시고, 피해 내용을 카드사 홈페이지, 콜센터 또는 영업점 등에 신고하여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6. 카드사는 어떠한 경우에도 문자메시지(SMS)를 통해 정보유출...
NH농협카드 "비인증거래 시 모든 고객에게 알림문자 발송" 2014-01-28 15:57:18
대해 모든 고객에게 카드 승인 시 sms 문자알림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홈쇼핑, 전화주문, 배달 등에서 일어나는 부정사용의 사전예방을 위한 조치다.또한 향후 비인증거래에 대해 비밀번호 추가입력 등 본인인증방식을 추가로 적용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아울러 nh농협카드에서는 고객 피해 최소화 및 사고예방...
대전교육청, NH농협 학교법인카드 정보유출 대책 발표 2014-01-27 16:47:45
하고, 법인카드 이용 때 통보되는 무료 문자서비스를 적극활용하도록 안내했다. 대전시교육청의 한 관계자는 "혹시 생길지 모를 법인카드 부정사용에 따른 피해를 예방하고, 관계 당국과 긴밀히 협조해 정보 유출이 확인되거나 부정사용 신고가접수되면 카드 전면 재발급 등의 단계적 대책을 추진할 것"이라고...
당국 '금융상품 갱신' 전화 영업 허용(종합2보) 2014-01-27 14:33:05
기존 고객에대해 전화나 문자메시지, 이메일 등을 통해 재가입을 유도할 수 있게 됐다. 보험사 텔레마케팅 영업 중 절반 이상이 기존 고객 갱신인 것으로 추정된다. 금융당국은 이날 카드사에 신용정보 보호서비스도 중단하라고 지시했다. 신용정보 보호서비스는 코리아크레딧뷰로(KCB)나 나이스신용평가...
당국 '금융상품 갱신' 전화 영업 허용(종합) 2014-01-27 13:58:29
기존 고객에대해 전화나 문자메시지, 이메일 등을 통해 재가입을 유도할 수 있게 됐다. 보험사 텔레마케팅 영업 중 절반 이상이 기존 고객 갱신인 것으로 추정된다. 금융당국은 이날 카드사에 신용정보 보호서비스도 중단하라고 지시했다. 신용정보 보호서비스는 코리아크레딧뷰로(KCB)나 나이스신용평가...
당국 '금융상품 갱신' 전화 영업 허용 2014-01-27 13:42:27
기존 고객에대해 전화나 문자메시지, 이메일 등을 통해 재가입을 유도할 수 있게 됐다. 보험사 텔레마케팅 영업 중 절반 이상이 기존 고객 갱신인 것으로 추정된다. 금융당국은 이날 카드사에 신용정보 보호서비스도 중단하라고 지시했다. 신용정보 보호서비스는 코리아크레딧뷰로(KCB)나 나이스신용평가...
홈쇼핑·이통사 등서 개인정보 '줄줄'…브로커 거쳐 해외까지 팔려 2014-01-26 21:08:15
권영만 씨(43)는 최근 대형 놀이공원에서 문자메시지를 받았다. ‘b카드를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입장료를 20% 깎아준다’는 내용이었다. 권씨는 “한 번도 가본 적이 없는 곳에서 어떻게 내 전화번호를 알았는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피자·치킨 시켜도 정보 줄줄 새 개인 정보가 둥둥 떠다니고 있다. 금융회사뿐만...
금융당국 "개인정보 불법 유통 단속 강화"(종합2보) 2014-01-24 11:00:39
정보 유출 카드사에는 무료 문자메시지 제공과 연회비 일부 면제등 피해 보상, 신속한 고객 상담, 철저한 2차 피해 예방 대책 등을 마련하라고 지시했다. 금융당국 관계자는 "검찰 조사 결과 이번 카드사 정보 유출건이 외부로 빠져나가지 않았다"면서 "일부 언론에서 제기한 3개 카드사의 고객정보 유통 가능성은...
당국 "카드사, 정보유출 마케팅 중단하라"(종합) 2014-01-24 08:16:51
카드사에는 무료 문자메시지 제공과 연회비 일부 면제등 피해 보상, 신속한 고객 상담, 철저한 2차 피해 예방 대책 등을 마련하라고 지시했다. 아울러 금융당국은 카드사보다 개인 정보 관리가 부실한 밴사에 대한 실태 점검도 할 방침이다. 밴사는 카드사와 가맹점 사이에서 전표 매입을 대행하고 수수료를...
당국 "카드사, 정보유출사태 이용 마케팅 중단하라" 2014-01-24 06:01:10
카드사에는 무료 문자메시지 제공과 연회비 일부 면제등 피해 보상, 신속한 고객 상담, 철저한 2차 피해 예방 대책 등을 마련하라고 지시했다. 아울러 금융당국은 카드사보다 개인 정보 관리가 부실한 밴사에 대한 실태 점검도 할 방침이다. 밴사는 카드사와 가맹점 사이에서 전표 매입을 대행하고 수수료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