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치카이치코, 백탁과 번들거림을 잡은 무기자차 선크림 `선타나 5.0` 출시 2015-06-16 09:18:29
피부 고민별 솔루션을 제시하는 트렌디 코스메틱 브랜드 치카이치코에서 백탁 현상과 번들거림이 없는 자외선 차단제 `선타나 5.0`을 출시했다. (SPF 43/PA+++) 치카이치코는 강렬한 햇살 아래 생존하는 미얀마 원시 부족이 수 천년 전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얼굴과 온몸에 사용한 천연 화장품 타나까 나무의 껍질에...
티몬, 요리프로그램 `식품 모바일 매출 높인다` 2015-06-15 09:35:14
커머스 티몬이 최근 TV 요리프로그램의 인기에 힘입어 심야시간 식품관련 모바일 매출이 다른 시간대보다 평균 65%가량 높게 나타나고 있으며 해당 카테고리의 모바일 매출은 전년대비 51% 증가했다고 15일 밝혔다. 티몬은 올해 5월말까지 시간대별 모바일 매출을 분석한 결과 해당 프로그램들이 방영되는 22~24시간대의...
G9 `먹거리,생필품 최대 68% 할인` 2015-06-14 14:03:13
큐레이션 커머스 G9가 국내 대표 생필품 브랜드사의 인기 상품들을 최대 68% 할인 판매하는 릴레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G9는 15일부터 21일까지 CJ, 옥시, 청정원, 3M, 홈플러스 등 5개 브랜드의 인기 상품들을 매일 특가에 선보인다. 행사 제품을 모바일로 구매한 고객에게는 30% 캐시백(최대 5000원) 혜택도 제공되기...
`화장품도 쿨링이 대세` 지오마, 쿨링 바디스크럽 출시 2015-06-12 16:59:48
관계자는 "올 여름 지오마 쿨링 바디스크럽을 활용한 셀프 바디케어로 햇볕아래 매끈하고 쿨한 바디로 더욱 당당해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오마는 올리브영 4년 연속 1위, 소셜커머스 및 오픈몰 스크럽 부문 1위를 기록한 바디케어 브랜드다. `한 번도 안 쓴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쓴 사람은 없다`는...
[이슈+] '666' 아이언맨, 100배 잭팟…'삼성 헝거' 통했다 2015-06-12 10:37:18
때문에 브랜드를 알리는데 효과적이다. 특히 소셜커머스처럼 파격적으로 싼 가격에 단숨에 판매하는 샤오미식 헝거마케팅이 아닌 희소성이 높은 고가 한정판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는 점에서 '삼성=프리미엄' 이미지 제고에 도움이 될 전망이다.김민성 한경닷컴 기자 mean@hankyung.com @mean_ray[한경스타워즈]...
SPC-이베이코리아 MOU 체결, '유통 강자'들의 협업 성과는? 2015-06-12 09:28:04
운영하는 온라인 커머스 사이트에 spc그룹 브랜드 온라인숍 운영,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계하는 공동 프로모션, 스마트 오더(사전 주문) 시스템 제휴 등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기로 했다. 그 첫 번째 협업으로 spc그룹과 이베이코리아는 11일부터 28일까지 ‘파리바게뜨와 이베이가 준비한 시원한 여름...
위메프, `SOUP, SweetSOUP, VISIT IN NEWYORK, AD HOC` 단독관 오픈 2015-06-12 09:22:50
소셜커머스 위메프가 ㈜동광인터내셔날(이하 ㈜동광)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인기 브랜드 `숲(SOUP)`, `스위트숲(SweetSOUP)`, `비지트인뉴욕(VISIT IN NEWYORK)`, `애드호크(AD HOC)`의 제품을 소셜커머스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2030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은 SOUP, SweetSOUP, VISIT IN NEWYORK, AD...
위메프 '숲·스위트숲·비지트인뉴욕·애드호크' 단독관 연다 2015-06-12 09:20:07
동광인터내셔날(이하 동광)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인기 브랜드 ‘숲(soup)’, ‘스위트숲(sweetsoup)’, ‘비지트인뉴욕(visit in newyork)’, ‘애드호크(ad hoc)’의 제품을 소셜커머스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2030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은 soup, sweetsoup, visit...
[최 기자의 궁시렁]화장품 `품절`, `숫자` 마케팅 속에 `허세`있다? 2015-06-12 00:49:57
브랜드숍은 높은 성장세를 만들게 됐다. 화장품 대기업의 경우는 기획생산이란 것을 하고 있다. 해당 제품이 몇 개나 팔릴 것인지 미리 예측해서 생산하는 형태다. 때문에 기획생산은 기업의 재고부담을 덜고 비용절감 효과가 있어 대기업들에서는 일반적인 형태이며, 최근 국내 화장품 업계에는 하나의 화두가 되고 있는...
`착한 선글라스` 웨어판다, 훈훈 창업 스토리 `화제` 2015-06-11 17:20:33
소셜 커머스 및 온라인 마켓을 강타했다. 이런 가운데 웨어판다 선글라스의 남다른 창업 배경도 주목받고 있다. 창업 스토리에서는 웨어판다의 `1+1 기부`가 어떤 식으로 진행되는지, 왜 하필이면 판다가 상징인지 소소한 사실들까지 엿볼 수 있다. 웨어판다의 창업자 루크 라게라(Luke Lagera)는 고등학생 시절 촉망받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