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JW중외제약 "미용성형 분야 매출 늘린다" 2013-04-30 16:44:27
볼 수 있는 제품입니다" 출시 3개월 만에 벌써 1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며 시장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특히 시간이 지날수록 볼륨이 자연스러워진다는 점이 인기비결입니다. 기존 필러시술 시 생기는 부자연스러운 표정 등의 문제점도 보완했습니다. 중외제약은 엘란쎄를 시작으로 미용성형 분야를 새로운...
“봄철 건강도 입맛도 한방차로 한방에” 2013-04-30 10:59:30
수입 약초들이 아닌 국산 약초를 이용한 제품을 판매하여 안전성과 효능을 높인 점이 특징이다. 목화토금수 한방 카페에서는 한방 원료를 현대 트렌드에 맞게 재해석한 레시피를 개발, 건강은 물론 봄철 입맛까지 살려주는 메뉴들을 선보인다. 특히 오미자 젤리와 자색 고구마 푸딩, 자색 고구마 무스, 흑마 브레드와...
루트로닉, '레이저 전문가 포럼' 성황리에 끝마쳐 2013-04-29 11:15:16
전 세계 kol(key opinion leader)들을 통해 피부미용 분야 레이저 시술에 대한 임상효과를 확인받고 있다"며 "이는 루 트로닉이 전 세계 60개국에 대한 판매 네트워크를 확보한 것으로 증명된다"고 강조했다. 이어 "이번 포럼은 전문의들이 검증한 루트로닉 제품의 임상 효과를 볼 수 있는 자리였다"고 덧붙였다.한편, 이...
한미약품·바이오랜드 … 실적내는 우량株 주목 2013-04-28 16:51:23
미용 의약품, 의료 장비 등 다양한 분야의 업체로 관심을 넓혀야 할 것이라고 조언했다. 해당 산업 흐름이 투약 중심의 사후적인 치료에서 사전 예방을 통해 병원을 찾아가는 빈도 수를 줄이거나 저렴하면서도 획기적인 치료법을 개발하는 방향으로 이동하고 있기 때문이다. 손위창 현대증권 연구원은 “진단서비스 업체,...
[화장에 빠진 한국남자] '젊어지고 싶다'는 욕망과 '이기고 싶다'는 야망사이…그 남자는 오늘도 가꾼다 2013-04-26 17:23:24
3~4개 기능을 하나에 담은 다기능 제품을 선호하는 편이다. 이동욱 롯데백화점 화장품담당 상품기획자(md)는 “화장품에 익숙한 사람들은 ‘oo성분이 든 제품은 내 피부에 맞지 않으니 빼고 추천해 달라’는 식으로 질문부터 다르다”고 전했다. 남용우 아모레퍼시픽 미용연구팀장은 “미국이나 유럽 남성은 면도 후...
힐링 타고 온 레몬 열풍‥레몬디톡스 제품 `눈길` 2013-04-25 08:22:11
타 먹는 워터믹스 제품으로 간편하다. 삼양사는 체중조절식품 브랜드 비디랩에 레몬을 활용한 워터 타입 음료를 추가했다. 바로 마실 수 있는 워터리 음료 ‘비디랩 스키니 내몸에 맑은 레몬디톡’은 디톡스 효과가 있는 레몬과 효소처리 아르기닌, 식이섬유 등이 포함돼 피부 미용와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 물 대신...
건강한 여름을 준비하려면‥다이어트·스킨박람회 2013 6월 개막 2013-04-24 17:55:38
화장품, 체형관리, 코스메슈티컬 제품에 이르기까지 미용 기능뿐 아니라 건강한 생활을 위한 다이어트와 스킨케어 정보를 한자리에서 비교, 체험할 수 있는 행사다. 이번 박람회에는 체지방 분석기 `InBody`로 기술력을 인정받은 `㈜바이오스페이스`와 골근피부관리로 유명한 `㈜골근 위뷰티`도 참가할 예정이다. 자세한...
[건강한 인생] 주름 없이 '탱탱'…동안 피부 타임머신 '필러' 받았어요 *^^* 2013-04-22 15:33:00
“미용성형 시장이 성장함에 따라 국내 제약사들의 가세로 시장 확대와 함께 경쟁이 갈수록 치열해지고 있다”며 “엘란쎄만의 강점인 안전성과 지속 기간을 내세워 적극적으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2015년까지 매출 150억원을 달성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이준혁 기자 rainbow@hankyung.com 도움말=박병순...
[건강한 인생] 한성권 JW중외제약 사장 "차세대 필러 '엘란쎄'는 주름개선 명품" 2013-04-22 15:28:45
볼륨이 지속되는 신제품의 허가 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다양한 제형의 필러 라인업을 구축하기 위한 논의를 본격화하고 있다”며 “혁신적인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매년 성장하는 미용성형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김형호 기자 chsan@hankyung.com ▶ [건강한 인생] 유럽 1위 더모코스메틱...
미국 아이다호 경제사절단, 국내 기업과 협력 강화 2013-04-22 09:50:48
아이다호주의 4번째 수출국임과 동시에 6번째 수입국입니다. 아이다호 경제사절단은 사흘간의 방한 일정동안 현대캐피탈, CJ올리브영 등 한국 기업체를 방문해 비즈니스 상담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방한 사절단은 허브추출 피부 미용제품, 금융대출 문서관리 시스템, 클라우드 기반 업무 프로세스 관리 프로그램, 목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