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中 기사검열 '남방주말' 파문 일단락 2013-01-09 17:18:52
업무 정상화, 기자들에 대한 보복조치 금지 등의 내용을 담은 타협안을 제시했고 기자들이 이를 수용해 10일부터 신문 발행이 정상화되게 됐다고 홍콩 명보가 9일 보도했다. 남방일보 기자들은 9일 현재 정상근무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앞서 광둥성 당선전부 부부장 출신인 난팡(南方)신문언론그룹 양젠(楊健)당서기는...
하나HSBC생명 '최고의 상담사'에 정소현 씨 2013-01-09 17:17:01
평가, 업무 때 오류 유무, 업무 테스트 결과 등을 종합 평가한 결과다. 정 씨는 1위로 대상에, 최재영 씨는 2위로 각각 선정됐다. 정 씨는 4년 경력의 베테랑 상담사다. 1년간 약 1만8000여 명의 고객과 전화상담을 진행해 하루 평균 70여 명과 통화했다. 해지방어 및 고객칭찬 항목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수상자...
하나HSBC생명, 베스트 상담사에 정소현씨 선정 2013-01-09 17:15:56
경력의 베테랑 상담사로서 지난 1년 동안 모두 약 1만8천여명의 고객과 전화상담을 진행했으며, 해지방어와 고객칭찬 항목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김태오 하나HSBC생명 사장은 "전화로 다양한 고객들의 보험민원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해야 하는 상담사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업무노하우를 공유하기 위해...
김문수지사 "뉴타운,보금자리 등 부동산문제 해결 총력" 2013-01-09 14:25:01
새해 업무보고를 받은 자리에서 “주택·건축·도시개발 영역에서 많은 민원이 발생하고 있다”라며 “도청이 총력을 기울여 문제해결에 나서달라”라고 주문했다. 김 지사는 이날 뉴타운, 보금자리 택지개발지구, 미분양, 세수 격감 등을 경기도 최대 현안으로 정의한 후 각 시·군별로 리스트를 만들어 특별 관리를 해야...
금감원, 올 42개 금융社 검사…소비자 권익 침해 강력 제재 2013-01-08 16:50:01
금융소비자 보호에 초점을 맞춰 금융회사 검사 업무를 진행한다. 올해 종합검사 대상은 총 42개사다. 검사 결과 금융소비자의 권익을 침해하는 위법 행위에 대해서는 엄정 제재할 방침이다. 조영제 금감원 부원장보는 8일 ‘2013년도 검사 업무 운용 방향’ 브리핑에서 “펀드 불완전 판매, 대출금리·수수료 부당 수취, ...
금감원 올해 금융권 검사 초점은 '금융소비자 보호' 2013-01-08 12:00:51
업무 관행을 유도하고자 민원처리와 사후관리 실태를 살피고 반복ㆍ집단민원이나 사회적인 이슈가 될만한 민원이 제기된 금융사에 대해서는현장조사를 강화하기로 했다. 저성장ㆍ저금리 기조 장기화, 가계부채 부실화 등 시스템리스크에 대응한 사전예방적 검사도 강화한다. 조 부원장보는 "시장불안요인에...
<금융사 콜센터 작년 10억건 전화 황당ㆍ엽기 `얼룩'> 2013-01-07 04:55:39
인사 안 할래'라는 식으로 말꼬투리를 잡아서 민원 대상으로 삼으려는 고객, `넌 내 말에 대답만 해라'며 상담원을무시하는 사례도 많았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자신이 우수 고객이라고 생각하는 한 분이 1주일에 5일, 하루 평균 3~4차례씩 콜센터로 전화를 걸어 상담 업무와 무관한 사적인 말로 장시간업무를...
이동통신-카드사 수수료 싸움에 소비자만 '골탕'(종합) 2013-01-03 17:09:52
이동통신사로부터 통신사 접수대행 업무를 중단해달라는 요청을 받아 관련 업무를 하지 못하는 상황이다. 한 카드사 관계자는 "카드를 처음 만드는 고객은 통신 요금 자동 이체를 선택할수 있었으나 이제는 통신사에 별도로 요청을 해야 하는 등 번거로움이 커지게 됐다"면서 "이동통신사들이 가맹점 수수료율에...
[울산·포항] 고용노동부 고객상담센터, "울산서 상담원 80명 신규 채용" 2013-01-03 11:12:08
업무에 들어갔으나 인력충원을 제대로 하지않아 업무에 차질을 빚고 있다.고객상담센터는 노동기준과 고용보험 등 전국의 노동관련 민원 접수·상담을 주된 업무로 하는 고객상담센터에는 공무원 48명과 전화상담원 6명이 근무하고 있다. 이는 안양 사옥 시절보다 상담원이 80명이나 모자란 수준이다. ...
[2013 대전망] LIG손해보험, 손해율 개선·사업비 절감 주력 2013-01-02 15:31:12
더 다지기로 했다. 업무나 지원부문 역시 단순히 민원을 예방하는 데 그치지 않고 적극적으로 고객 신뢰를 얻을 수 있도록 개선하기로 했다.조재길 기자 road@hankyung.com▶ 이봉원, 박미선 몰래 사채썼다 빚이 7억 '충격'▶ 완벽 미모女 "남편이 시도 때도 없이…"▶ '한성주 동영상' 적나라한 진실 드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