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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토] 현대차, 편의성 높인 '뉴 투싼 ix' 공개 2013-05-02 10:10:21
대폭 변경해 강인하고 파워풀한 이미지를 구현했다. 또, 운전자의 드라이빙 편의성과 즐거움을 위해 도로 상황 및 운전자의 취향에 따라 스티어링 휠의 조향 특성을 3가지 모드(컴포트, 노멀, 스포츠)로 플렉스 스티어 시스템을 동급 최초로 적용했으며, 전후방 주차 보조시스템 등 고객 만족을 위한 첨단 편의 사양이...
[포토] 현대차, 한층 업그레이드된 스타일 자랑하는 '뉴 투싼 ix' 공개 2013-05-02 10:09:20
대폭 변경해 강인하고 파워풀한 이미지를 구현했다. 또, 운전자의 드라이빙 편의성과 즐거움을 위해 도로 상황 및 운전자의 취향에 따라 스티어링 휠의 조향 특성을 3가지 모드(컴포트, 노멀, 스포츠)로 플렉스 스티어 시스템을 동급 최초로 적용했으며, 전후방 주차 보조시스템 등 고객 만족을 위한 첨단 편의 사양이...
[포토] 현대차, 동급 최고수준의 경쟁력 갖춘 '뉴 투싼 ix' 공개 2013-05-02 10:08:22
대폭 변경해 강인하고 파워풀한 이미지를 구현했다. 또, 운전자의 드라이빙 편의성과 즐거움을 위해 도로 상황 및 운전자의 취향에 따라 스티어링 휠의 조향 특성을 3가지 모드(컴포트, 노멀, 스포츠)로 플렉스 스티어 시스템을 동급 최초로 적용했으며, 전후방 주차 보조시스템 등 고객 만족을 위한 첨단 편의 사양이...
[포토] 현대차 '뉴 투싼 ix', 가솔린 모델 추가로 고객선택 폭 넓혀 2013-05-02 10:07:17
대폭 변경해 강인하고 파워풀한 이미지를 구현했다. 또, 운전자의 드라이빙 편의성과 즐거움을 위해 도로 상황 및 운전자의 취향에 따라 스티어링 휠의 조향 특성을 3가지 모드(컴포트, 노멀, 스포츠)로 플렉스 스티어 시스템을 동급 최초로 적용했으며, 전후방 주차 보조시스템 등 고객 만족을 위한 첨단 편의 사양이...
[포토] 강한 힘이 느껴지는 현대차 '뉴 투싼 ix' 2013-05-02 10:05:50
대폭 변경해 강인하고 파워풀한 이미지를 구현했다. 또, 운전자의 드라이빙 편의성과 즐거움을 위해 도로 상황 및 운전자의 취향에 따라 스티어링 휠의 조향 특성을 3가지 모드(컴포트, 노멀, 스포츠)로 플렉스 스티어 시스템을 동급 최초로 적용했으며, 전후방 주차 보조시스템 등 고객 만족을 위한 첨단 편의 사양이...
[포토] 최첨단 사양 적용된 현대차 '뉴 투싼 ix' 2013-05-02 10:04:54
대폭 변경해 강인하고 파워풀한 이미지를 구현했다. 또, 운전자의 드라이빙 편의성과 즐거움을 위해 도로 상황 및 운전자의 취향에 따라 스티어링 휠의 조향 특성을 3가지 모드(컴포트, 노멀, 스포츠)로 플렉스 스티어 시스템을 동급 최초로 적용했으며, 전후방 주차 보조시스템 등 고객 만족을 위한 첨단 편의 사양이...
[포토] 현대차, 강인하고 활동적인 외관 디자인의 '뉴 투싼 ix' 공개 2013-05-02 10:03:31
대폭 변경해 강인하고 파워풀한 이미지를 구현했다. 또, 운전자의 드라이빙 편의성과 즐거움을 위해 도로 상황 및 운전자의 취향에 따라 스티어링 휠의 조향 특성을 3가지 모드(컴포트, 노멀, 스포츠)로 플렉스 스티어 시스템을 동급 최초로 적용했으며, 전후방 주차 보조시스템 등 고객 만족을 위한 첨단 편의 사양이...
[포토] 현대차, 차별화된 스타일의 '뉴 투싼 ix' 공개 2013-05-02 10:02:18
대폭 변경해 강인하고 파워풀한 이미지를 구현했다. 또, 운전자의 드라이빙 편의성과 즐거움을 위해 도로 상황 및 운전자의 취향에 따라 스티어링 휠의 조향 특성을 3가지 모드(컴포트, 노멀, 스포츠)로 플렉스 스티어 시스템을 동급 최초로 적용했으며, 전후방 주차 보조시스템 등 고객 만족을 위한 첨단 편의 사양이...
현대차 `뉴 투산ix` 출시 2013-05-02 09:24:40
운전자의 드라이빙 편의성과 즐거움을 위해 도로 상황과 운전자 취향에 따라 스티어링 휠의 조향 특성을 3가지 모드(컴포트, 노멀, 스포츠)로 전환할 수 있는 플렉스 스티어 시스템을 동급 최초로 적용했으며, 전후방 주차 보조 시스템을 탑재해 충돌사고 예방과 주차 편의성을 극대화했습니다. 아울러 4.2인치 칼라 TFT...
<"1ℓ로 16㎞ 달린다더니"…'연비 거품' 사라질까> 2013-04-30 16:11:18
대한 비판의 핵심이었다. 제조사 등은 도로 상태, 운전 방법, 적재량, 정비 상태 등에 따라 생긴 차이일뿐 이를 '의도적 부풀리기'로 볼 수 없다는 입장을 유지해 왔다. 이런 점을 고려하더라도 표시 연비와 체감 연비의 격차가 너무 커서 연비가 차구매자에게 제대로 연료 소모 정도를 알려주는 기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