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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의점들 "24시간 영업금지시 수익 30% 줄어" 2013-03-14 13:50:45
반발하고 나섰다. 최근 민병두 민주통합당 의원은 편의점 가맹본부가 가맹점에 24시간 영업을 강제하거나 과도한 위약금을 물리지 못하게 하는 '가맹사업법 개정안'을 발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에 편의점업체들의 모임인 한국편의점협회는 14일 일부 점주들이 주장하는 24시간 영업의 강제성에 대해 "가맹계약 전...
경북 안동 '옥동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모델하우스 15일 오픈 2013-03-14 12:45:00
플레이스'는 ㈜효성과 진흥기업의 통합 브랜드로 '반석 위에 지은 집'이라는 의미를 갖고 있다. ㈜효성과 진흥기업 모두 효성그룹의 역사와 전통성을 아파트 사업에 이어 나가고, 계열사로써의 입지를 굳힌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이 아파트는 경상북도 안동시 옥동 732-7번지 일대에 위치하며 지하 1층~지상 18층,...
<대전소식> 유성구 이동형 건강검진 버스 운영 2013-03-13 16:56:52
이동형 통합검진센터인 '건강 100세버스'를 운영한다. 구는 올해 말까지 매주 3∼4차례 노인대학, 기업체, 경로당 등을 방문해 건강검진 및 상담을 해줄 계획이다. '건강 100세 버스' 신청은 전화(☎611-5033) 또는 보건소 홈페이지(www.yuseong.go.kr/html/health)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프랜차이즈 상생시대] 코바코, '소통·공감' 모토…가맹점 하루 매출까지 챙겨 2013-03-07 15:31:19
전 상담 단계에서는 철저한 현장조사를 통해 최적의 투자수익모델을 도출, 맞춤형 사업을 제안하고 있으며 계약 후에는 교육과 점포 현장실습을 통해 실무능력과 자신감을 불어넣어 준다.점포를 오픈한 후에는 전문 수퍼바이저인 지역장이 정기적으로 방문해 경영지도에 나선다. 지역장은 수익성 진단 프로그램을 통해 신규...
서울특별시여성능력개발원, 여성 취업·재취업 위한 교육나서… 2013-03-05 11:21:13
과정은 이론교육과 현장교육을 통한 통합적 지식 습득을 목표로 서울지역 맞춤형 환경교육전문강사를 양성하는 교육이다. 특히 현장교육은 강사 중심의 실습 교육뿐만 아니라 대상 지역의 전문가와 활동가를 위한 교육을 병행해 종합적인 이해도를 높일 수 있도록 했다.또한 환경교육론, 서울의 도시생태, 프로그램 운영...
카드업계도 `따뜻한 경영'…영세 자영업 지원 강화 2013-03-05 08:00:23
2~3개월 무이자 할부, 전자 세금 계산서 이용, 무료 법률 및 세무 상담까지 가능하다. 무담보, 무보증이라도 최저 8.50%의 금리에 최대 5천만원까지 대출받을 수 있다. 최근 출시한 'MY BUSINESS 멤버십' 신용카드는 자동차정비사, 안경사 등이 대상으로 현대카드 매출 전표가 접수된 다음날 바로 가맹점 대금...
외식업체, 차별화된 아이디어로 `일석이조` 효과 2013-02-28 09:21:01
등과 같은 창업자들의 고민을 통합적으로 해결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카페네스카페 슈퍼바이저는 매장 방문 상담을 통해, 각 매장마다 매일 소비되는 냅킨 및 수돗물까지도 세심하게 관리하며 ‘가맹점 수익창출’을 돕고 있다. 제품 원가와 인건비 외의 비용에 미처 신경을 쓰지 못하는 가맹점주들을 위해 세세한...
차량용 블랙박스 소비자 불만 급증 2013-02-27 17:13:51
공정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소비자단체, 소비자원, 광역지자체 상담센터를 통합한 ‘1372 소비자상담센터’를 운영한 결과 지난해 총 상담건수가 81만2934건으로 전년 대비 4.5% 증가했다. 상담건수 증가율이 가장 높은 품목은 차량용 블랙박스였다. 지난해 차량용 블랙박스 관련 상담건수는 2355건으로 2011년(1100건)보다 ...
車블랙박스 고객불만 114% 급증…스마트폰앱도 97%↑ 2013-02-27 12:01:27
1372상담센터 운영 결과…최다 상담은 `주택대출 근저당비' 차량용 블랙박스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사용이 급증하면서 소비자 불만도 덩달아 늘어났다. 27일 공정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소비자단체, 소비자원, 광역지자체 상담센터를통합한 `1372 소비자상담센터'를 운영한 결과 지난해 총 상담건수가...
"소비자 문제 1372로 해결하세요" 2013-02-27 12:00:00
상담센터를 통해 소비자가 구제받은 건수가 총 11만1808건으로 전년도에 비해 25%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피해구제 금액도 243억원으로 전년보다 22% 증가했습니다. 공정위는 앞으로도 상담센터를 통해 접수된 내용을 분석해 소비자시책 추진에 적극 반영할 계획입니다. 1372 소비자상담센터는 소비자단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