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광고천재 이태백’ 진구-고창석 간판 배틀 펼쳐 ‘보는 재미 쏠쏠~’ 2013-02-06 14:33:30
도전장을 내미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에 두 남자는 새로 오픈한 치킨집의 간판을 두고 맞대결을 펼치게 되었고 태백은 지윤(박하선)의 도움을 받아 심플한 상호와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간판으로 승부수를 띄웠다. 하지만 결과는 참혹했다. 마진가는 ‘간판이 아닌 광고’를 만든 신의 한 수를 보인 것. 특히...
‘블라인드 테스트’ 티아라, 7만원 vs 7억원 “알 많은게 진짜?” 2013-02-06 11:03:01
7만원 티아라를 구분하는 실험이 전파를 탔다. 결혼식 신부의 아름다움에 대미를 장식하는 티아라. 이날 방송에는 씨스타 보라와 가수 브라이언, 호란이 게스트로 참여해 3개월 동안 장인의 손으로 한 땀 한 땀 만든 7억원에 달하는 티아라와 3일 동안 큐빅을 붙여 만든 티아라를 구별하는 대결을 펼쳤다. 프로그램 mc...
'이웃집 꽃미남' 배우들, 잘 나가네~ '마켓오 CF, 우리가 접수한다' 2013-02-06 10:53:43
장면을 재구성해 전파를 탈 예정. 이에 시청자들은 "'이웃집 꽃미남' 이젠 광고계까지 접수했네~ 생각만으로 달콤해", "월요일 화요일이 기다려지는 절대적인 이유 '이꽃남'"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tvn '이웃집 꽃미남'은 유쾌한 로맨스와 감성터치, 배우들의 호연 세...
삼성전자 'DJ 스파이더' 동영상 화제 2013-02-06 06:31:20
위해 몸부림을 치는 모습이 우연히 사람들의 눈에 띄어 전파를 타면서 신선하고 중독성 있는 '털기춤'을 추는 세계적인 스타로 거듭난다는 내용을 담았다. 동영상은 각종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확산하고 있으며, 국내 케이블TV 채널 tvN의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세 얼간이'에 소개되기도...
김현중, 한류 대표가수로 브라질 초청…K-POP 알린다 2013-02-06 01:04:52
무대는 물론 한류 선두주자로서 k-pop 문화를 널리 전파하는 뜻깊은 시간을 보낼 계획이다. 이튿날인 25일에는 페루 리마로 이동해 첫 번째 단독 팬미팅을 개최, 완성도 높은 공연과 함께 유쾌한 토크 타임을 이어간다. 키이스트 관계자는 “김현중이 오랜 시간 동안 방문을 손꼽아 기다려 온 남미 팬들과의 첫 만남...
이보영, 소심한 클럽 룩 "뭐 입었나 봤더니" 2013-02-05 16:35:57
색다른 모습이 전파를 타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보영은 과감한 빨간 드레스를 입고도 조신함을 잃지 않았다. 포멀한 블랙 재킷에 블랙 머플러를 둘러 평소 선보이던 오피스 룩과 같이 연출했다. 그러나 클럽 룩이니 만큼 액세서리에는 힘을 실었다. 체인 스트랩의 마이클 코어스 가방과 섹시한 블랙...
"방송사 모니터링 강화"‥방통위, 방송시장모니터링센터 개소 2013-02-05 10:05:22
방송통신위원회와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KCA)은 송파구 KCA에서 방송시장모니터링센터 개소식을 열고 방송시장 시장상황에 대한 본격적인 모니터링을 시작했습니다. 모니터링센터에는 5명의 전담 모니터요원이 배치돼 시청자 차별이나 과도한 위약금 청구 행위 등을 모니터하게 됩니다. 홍성규 상임위원은 개소식에서...
ETRI 개발 3D TV, 국제표준 채택 2013-02-05 09:55:37
TV 수신기를 지원받아 송·수신을 검증했고, 방송사는 전파송·수신을 통해 표준화하는 등 긴밀하게 협력해 이번 성과를 이뤄냈다. 방송통신위원회의 지원 아래 삼성전자, LG전자 등 기업과 KBS, MBC, SBS, EBS등 지상파 4사, 한국전파진흥협회, 광운대, 경희대 등이 함께 이뤄낸 정·산·학·연의 협력 모델이라는...
'이웃집 꽃미남' 윤시윤-박신혜, 이마 클릭이 뭐길래? 2013-02-05 09:02:05
첫 만남에서 그려진 이마 클릭이 다시 한번 전파를 탈 예정. 윤시윤은 박신혜를 향한 마음이 단순 호기심이 아닌 것을 깨달으며 두 사람의 감정에 변화를 예고해 해당 장면에 대한 이목이 모아지고 있다. 특히 이번 이마 클릭은 윤시윤의 제안으로 카메라에 담긴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더하고 있다. 평소 엔리케...
[한경 마케팅 대상] 그린알로에, 품질 명품화로 '혁신' 일궈낸 푸른 기업 2013-02-04 15:31:03
전국을 넘어 세계 각국으로 전파되고 있다.이 회사는 국제알로에기준심의위원회(iasc)에서 인증받은 미국산 천연 알로에 원료만을 사용한다. 합성보존료, 합성감미료, 합성착향료가 첨가되지 않은 ‘3무 제품’이다. 모든 제품에 중국산 원료는 1%도 첨가하지 않았다. 정광숙 대표는 “액상 형태의 알로에 베라겔 즙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