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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 개인정보유출 최선의 해결방법은?··"재발급 받고 비밀번호 바꿔야" 2014-01-21 09:53:15
피해 여부 문자를 관심있게 지켜볼 것을 조언하고 있다. 카드사들은 모든 회원에게 결제 내역 문자메시지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유출된 개인정보의 항목, 경위, 시점 등을 조속히 파악해 우편과 이메일 휴대폰 문자메시지 등을 통해서도 통지하기로 했다. 금융당국은 "불안 심리를 이용해 보이스피싱과 스미싱 사기가...
[카드 개인정보 유출 대란] 문자·명의보호 서비스 신청을 2014-01-20 20:52:30
문자 서비스·명의보호 서비스 신청하라 카드 부정 사용을 가장 확실하게 알 수 있는 것이 실시간으로 통보되는 문자 서비스다. 고객정보를 유출한 카드사들이 무료로 제공하겠다고 한 만큼 반드시 서비스를 신청하는 것이 좋다. 코리아크레딧뷰로(kcb)가 1년간 무료로 제공하겠다고 밝힌 금융 명의보호 서비스도 신청해야...
<개인정보 유출 파장 커져…당국 대책 부심> 2014-01-20 18:15:05
국민카드는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한 신용카드 사용내역 문자 서비스 일정 기간무료 제공, 일정기간 마케팅성 문자메시지(SMS)·텔레마케팅(TM) 업무 중단, 해당인력 '피해예방센터' 집중 투입 등의 대책을 발표했다. 롯데카드도 고객 정보 유출에 따른 부정사용 등 고객 피해 전액 보상, SMS 서비스 무료...
2차피해 추정자 발생 '충격'…국민은행ㆍNH농협ㆍ롯데카드사 정보유출 확인 방법 2014-01-20 17:25:43
a씨는 지난 19일 오후 게임회사에서 결제 문자가 왔고 확인해 본 결과 자신의 개인 정보가 유출됐다.카드사들은 2차 피해 여부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모든 회원에게 결제 내역 문자메시지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기로 했다.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롯데카드·국민은행·nh농협카드사 정보유출 확인방법, 이제 와서 ...
[이슈N] 정보유출 파문 확산‥금융당국 책임론 부상 2014-01-20 16:58:40
않았고 카드를 사용하면 문자 메시지로 알려주는 서비스만 무료로 제공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서비스는 월 300원짜리로 그동안 무료로 제공하다가 수익성 악화를 이유를 들어 최근에 유료로 전환했던 것이어서 빈축을 사고 있습니다. <앵커> 카드사 수장들도 관련 대책을 내놓고 금융당국에 이어 국무총리까지 나설...
금융 정보유출 공포 확산…스미싱 등 2차 피해 '주의보' 2014-01-20 15:49:02
신용카드 사용내역 문자 서비스 일정 기간 무료 제공, 일정기간 마케팅성 문자메시지(sms)·텔레마케팅(tm) 업무 중단, 해당 인력 '피해예방센터' 집중 투입 등의 대책을 발표했다.롯데카드도 고객 정보 유출에 따른 부정사용 등 고객 피해 전액 보상, sms 서비스 무료 제공, 콜센터(1588-8100, 24시간 운영중) 근무...
카드사 정보유출 "전액 보상하겠다" 밝혔지만… 2014-01-20 15:15:19
보상·문자 서비스 무료 제공·콜센터 근무 인력 2배 확충 등 신속히 대응하고 있다.각 홈페이지에서는 고객들이 개인정보 유출 피해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전용창을 마련했다.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롯데카드·국민은행·농협카드사 정보유출 확인방법, 또 개인정보 써야 하네", "롯데카드·국민은행·농협카드사 정보유출...
`민감한 사생활까지 유출?` 국민·농협·롯데카드 정보유출 확인방법 `당혹` 2014-01-20 15:08:45
결제내역 통지 문자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키로 했다. 누리꾼들은 "국민·농협·롯데카드 정보유출 확인방법, 황당하다", "카드사 정보유출 확인방법, 2차 피해 우려?", "롯데카드 정보유출 확인방법, 접속도 잘 안되네" , "카드사 정보유출 확인방법, 황당하다", "국민 농협 롯데카드 정보유출 확인방법, 책임을 어떤식으로...
카드사 정보유출 확인방법은 다시 ‘개인정보 입력’… 안전한 거야? 2014-01-20 14:18:04
시급히 보안절차를 강화하기도 했다. 만일 카드사 정보유출 확인 후 피해가 확인된 고객이라면 해당 카드사에 카드 재발급을 요청 하면 된다. 한편 카드사들은 이밖에 2차 피해 여부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모든 회원에게 결제 내역 문자메시지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기로 했다. (사진출처: 롯데카드 홈페이지...
<정보유출 카드사, 정신적 피해 보상도 검토> 2014-01-20 13:52:15
문자로 통보하는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희망 고객에 한해 카드재발급 조치를 할 계획이다. 일정기간 상품 권유 등의 문자메시지 발송과 전화마케팅 업무도 중단하며 1천400여명의 해당 인력을 피해예방센터와 상담부서로 전환 배치한다. 정보유출과 관련해 기존에 피해예방센터와 콜센터로 국한됐던 채널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