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론칭 2년 만에 '티몬 매출 상위 1%', 젤리스푼 아동복 2015-05-22 10:50:36
신생업체의 브랜드다. 지난 2013년 가을 첫 론칭한 아동복 전문브랜드 젤리스푼은 고가상품 위주로 판매되던 기존의 아동복 시장에서 ‘품질이 보장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제품을 제공하자는 취지로 탄생했다.판매채널도 수수료가 높고 입점하기 힘든 백화점과 대형마트보다는 상대적으로 문턱이 낮은...
치카이치코, 오감만족 딥클렌징 모공팩 `토핑스타` 출시 2015-05-20 09:51:33
고민별 솔루션을 제시하는 트렌디 코스메틱 브랜드 치카이치코에서 새로운 타입의 워시오프 마스크 `토핑스타 마스크&파우더 키트`를 출시해 화제가 되고 있다. 강하게 조이고 당기는 자극적인 사용감 일색인 워시오프 마스크 시장에 과감히 출사표를 던진 신제품 토핑스타는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피지 및 각질제거...
연세대학교 창업지원단 벤처 창업기업 위한 '비즈라인 위크' 실시, 참여기업 모집 2015-05-19 16:34:02
이베이코리아, 소셜커머스, 오프라인 대형 유통채널, 아시아권 온라인 전문 쇼핑몰인 큐텐(qoo10), 중국진출 한국브랜드 중계 역할을 하고 있는 케이스타일 글로벌(kstyle global) 등과 일대일 상담이 진행될 예정이다.성공 벤처와의 만남에서는 한국 벤처의 신화로 불리우는 ‘네이버’의 파트너사가 될 만한...
알리바바 티몰 한국관 입점…한국 진출 의지 '업계 비상' 2015-05-18 21:33:01
이상의 한국 브랜드를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공간이지만 그 대가로 알리바바 역시 우리나라에 오픈마켓을 띄울 것이라는 게 유통업계의 대체적인 관측이다.실제 알리바바는 이미 한국 법인을 설립, 서울 강남 소재 파이낸스센터에 사무실을 마련하고 직원을 채용하는 것으로 알려졌다.알리바바 이외에도 중국의 제2위...
아모레퍼시픽, 2015년에도 견고한 출발 2015-05-15 01:38:50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재확인했다. 면세 채널에서는 중국인 관광객 및 내국인 구매가 꾸준히 증가하며 매출이 고성장했다. 아리따움은 아이오페 에어쿠션, 라네즈 오리지널 에센스 등의 히트 제품의 판매가 확대되는 등 주요 브랜드 신제품 출시 및 제품 업그레이드를 통해 견고한 매출 성장세를 지속했다. 디지털 채널은...
"옐로스토리요? 모바일 시대, 블로그 시장 열렸다" 2015-05-14 09:51:00
브랜드화를 위해 '옐로스토리' 독립법인으로 분사된 것도 화제였다. 옐로스토리의 대표적 서비스로 플랫폼 기반 위드블로그는 지난해 기준 전년도 동월 대비 800% 가까운 성장했다. "이제 '벤처 서바이버'를 지나 '지속 가능 회사'로 콘텐츠 마케팅 리딩컴퍼니를 꿈꾸는" 장대규 대표와 정연 부대표를...
다음카카오 1분기매출 2344억-모바일 비중 55% 2015-05-14 09:30:01
증가한 700억원, 커머스 플랫폼 매출이 전년동기대비 167% 증가한 155억원이다. 기타 매출은 71억원으로 전년동기대비 99% 성장했다. 주목할 만한 것은 1418억원의 광고 플랫폼 매출 중 34%가 카카오 플랫폼을 통한 광고와 모바일 검색 광고, 아담(ad@m), 쇼핑하우 모바일 등 모바일 광고 영역에서 발생했다는 점.커머스...
다음카카오, 1Q 영업익 403억…모바일 매출 절반 넘어(상보) 2015-05-14 08:16:10
18% 늘어난 700억원, 커머스 플랫폼은 167% 증가한 155억원으로 집계됐다. 기타 매출은 71억원으로 99% 성장했다.광고 플랫폼 매출 중 34%가 카카오 플랫폼을 통한 광고와 모바일 검색 광고, 아담(ad@m), 쇼핑하우 모바일 등 모바일 광고 영역에서 발생했다.커머스 플랫폼 매출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의 지속적인 상품 라인업...
남자 가죽 액세서리 브랜드 티지스톤, 론칭 일년만에 온오프라인 판매처 250호점 넘어서 2015-05-13 18:08:30
브랜드들이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지에이치컴퍼니(대표 이종환)이 론칭한 비즈니스 옴므 액세서리 전문브랜드 티지스톤(www.tzstone.com )은 1년 만에 온오프라인 판매처 250점을 돌파하며 업계의 이목을 끌고 있다. 티지스톤은 이태리가죽 수제 남성벨트, 목걸이형카드지갑, 명함지갑, 머니클립 등의 제품을...
모바일 상품권 '에코스 모바일 기프트 카드'오픈 2015-05-12 18:09:59
원투씨엠은 해당 상품권 서비스를 대형 브랜드 사업자 및 지자체나 상인 단체 등을 매개로 한 다양한 방식으로 사업화 할 것이며, 해당 상품권을 국내 지불 결제 사업자, 소셜 커머스 및 해외 핀테크 사업자를 통하여 판매, 유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세계 최초로 원천 기술 특허를 바탕으로 스마트폰에서 고유 인증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