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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정보유출 카드사 대책발표…고객 피해 “부정사용액 전액 보상” 2014-01-20 11:17:30
한 신용카드 사용내역 문자서비스 일정기간 무료제공, 일정 기간 마케팅성 문자메시지(sms)·텔레마케팅(tm) 업무중단, 해당 인력 ‘피해예방센터’ 집중 투입 등의 대책을 발표했다. 롯데카드 역시 고객정보 유출에 따른 부정사용 등 고객 피해 전액 보상, 문자 서비스 무료제공, 콜센터(1588-8100) 24시간 운영, 근무인력...
개인정보유출 카드사 대책발표 내용 보니··"부정사용액 전액 보상" 2014-01-20 10:59:59
요청에 대해서는 영업점 및 콜센터를 통해 신속하게 대응하기로 했다. 카드사 관계자는 "스미싱 예방을 위해 정보 유출 안내는 전화나 문자메시지를 이용해서는 하지 않는다"며 "고객들은 금융회사나 금감원 등의 사칭이 의심되는 전화나 문자메시지에 주의하고 출처가 불분명한 이메일이나 문자메시지에 포함된 인터넷...
개인정보유출 국민·롯데·농협 카드 "부정사용액 전액 보상" 2014-01-20 10:34:06
한 신용카드 사용내역 문자 서비스 일정 기간 무료 제공, 일정기간 마케팅성 문자메시지(sms)·텔레마케팅(tm) 업무 중단, 해당 인력 '피해예방센터' 집중 투입 등의 대책을 발표했다.롯데카드 역시 고객 정보 유출에 따른 부정사용 등 고객 피해 전액 보상, sms 서비스 무료 제공, 콜센터(1588-8100, 24시간 운영중)...
카드3社, 카드 부정사용액 전액 보상(종합) 2014-01-20 10:32:07
국민카드는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한 신용카드 사용내역 문자 서비스 일정 기간무료 제공, 일정기간 마케팅성 문자메시지(SMS)·텔레마케팅(TM) 업무 중단, 해당인력 '피해예방센터' 집중 투입 등의 대책을 발표했다. 롯데카드도 고객 정보 유출에 따른 부정사용 등 고객 피해 전액 보상, SMS 서비스 무료...
롯데카드 개인정보 유출 여부 확인, 또 개인정보 입력? 불안감 ‘증폭’ 2014-01-20 10:27:42
이를 통지하는 한편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결제내역 통지 문자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키로 했다. 금융당국은 이번 유출로 발생될 수 있는 피해자 보호 대책을 마련하고 해당 카드사에 대한 검사도 강도 높게 실시한다는 방침이다. (사진출처: 롯데카드 공식 홈페이지)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농협,롯데,국민카드사 정보유출 확인 조회방법 "또 개인정보 입력?" 고객 `분통` 2014-01-20 09:00:54
회원을 대상으로 결제내역 통지 문자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키로 했다. 금융당국은 이번 개인정보 유출을 이용한 스미싱 등 금융사기가 판을 칠 수 있다며 각별한 주의를 당부했다. 금융사나 금감원 등의 사칭이 의심되는 전화나 문자메시지에 주의해야 하며, 출처가 불분명한 이메일이나 스마트폰 메시지는 열어보면 안...
<19개 항목 개인정보 유출…全국민 불안감 확산>(종합2보) 2014-01-19 20:25:41
금융사나 금감원 등의 사칭이 의심되는 전화나 문자메시지에 각별한 주의를 당부했다. 카드사들도 카드 재발급·해지를 위한 전담 콜센터 확대 및 24시간 운영체제 구축하고, 카드 부정사용 가능성에 대해 자체 점검하는 한편 사고가 발생하더라도 카드사가 이를 전액 보상하기로 했다. 아울러 회원의 신청이...
<금융사 고객 정보 유출 '2차 피해' 예방법은> 2014-01-19 18:36:54
책임을 지고 개인정보보호 서비스를 향후 1년간 무료로 제공하기로 했다. 이번 정보 유출에 따른 금융사기도 조심해야 한다. 금융사나 금감원 등의 사칭이 의심되는 전화나 문자메시지에 주의해야 한다. 본인 이름, 계좌번호, 주소 등이 유출된 경우 이들 정보가 포함된 정교한 가짜 메시지가 올 수 있으므로...
<카드사 고객정보 유출 금감원 부원장보 문답>(종합) 2014-01-19 17:18:26
카드사에서 무료로 실시간 카드사용내역을 문자메시지로 보내주기 때문에, 본인이 사용치 않은 거래가 나오면 바로 신고해 분쟁절차를 거쳐 그 금액을 보상하게 돼 있다. --국민은행 계좌가 없는데도 정보가 유출됐다. 이유는. ▲(박세춘 부원장보) KB국민카드사가 국민은행 계열사 정보를 보관하고 있던 것이...
<카드사 고객정보 유출 금감원 부원장보 문답> 2014-01-19 17:07:56
카드사에서 무료로 실시간 카드사용내역을 문자메시지로 보내주기 때문에, 본인이 사용치 않은 거래가 나오면 바로 신고해 분쟁절차를 거쳐 그 금액을 보상하도록 돼 있다. --국민은행 계좌가 없는데도 정보가 유출됐다. 이유는. ▲(박세춘 부원장보) KB국민카드사가 국민은행 계열사 정보를 보관하고 있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