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슈퍼주니어 규현, 쌀 2750㎏ 기부 2013-04-04 17:57:00
뮤지컬 ‘캐치 미 이프유 캔’ 공연을 축하하는 팬들로부터 받은 것으로, 월계동 지역의 결손가정 약 275가구에 전달된다.기부 행사에서 규현 군의 아버지 조영환 씨가 쌀을 대신 전달한다. 규현 군이 출연한 뮤지컬 ‘삼총사’를 보기 위해 대만에서 한국어 공부를 하고 있는 33명의 ‘한국문화체험단’이 팬 대표로...
'만들고 공유하고 놀자!'…1인 미디어 시대 이끄는 어플 화제 2013-04-04 10:00:27
제키플레이는 ‘make, share, play’를 캐치프레이즈로 내걸었다. 자신의 의견이나 감정을 자신이 원하는 대로 제작한 콘텐츠를 통해 알리고, 그것을 다른 사용자들과 공유하며 서로의 의견을 나누고 소통하는 데 집중한 것이다.이 어플은 자신을 표현하는데 매우 능동적인 젊은 층을 중심으로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이 ...
[S&F 경영학] 셰일가스 붐 내다보고 설비교체…파산 1년만에 101억弗 흑자로 2013-04-02 17:03:24
네이선 티캐치는 북미에서 ecc가 늘어나면서 프로필렌 생산이 감소하는 현상을 눈여겨봤다. 나프타가 에탄의 인기에 밀리자 나프타를 분해해 얻던 프로필렌 공급이 덩달아 줄어든 것이다. 하지만 프로필렌 수요는 여전했다. 이들은 셰일가스에서 나오는 프로판으로 프로필렌을 만들면 승산이 있겠다고 판단했다. 두 사람은...
동방신기, 中 상하이 콘서트 대성황 `1만명 매료` 2013-04-01 09:13:04
`캐치 미` 인 베이징(TVXQ! LIVE WORLD TOUR `CATCH ME` in BEIJING)`을 진행했다. 이날 동방신기는 환상적인 퍼포먼스와 다채로운 무대 연출이 어우러진 최고의 공연으로 약 1만 명의 관객을 매료시켰다. 동방신기는 `라이징 선(Rising Sun)`으로 포문을 열었으며 `Catch Me` `휴머노이드(Humanoids)` 등 새 음반 무대는...
강남 한복판, 패션피플에게 옷 잘입는 이유 물어보니… 2013-03-29 14:03:05
있다. 글로벌 스파브랜드의 약점을 캐치해 한국 입맛에 맞는 제품들을 선보이며 약진하고 있는 것. 외국 브랜드의 특성상 옷 사이즈가 국내 소비자들과 딱 맞지 않을뿐더러 소비자들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으로 전개되지 않는 것도 부진의 이유다. 반면 국내 스파브랜드는 대학생 모니터링 요원을 두고 실시간 소비자들의...
엔씨 대규모 원정 응원단 마산구장 달군다 2013-03-28 11:34:38
개막전 응원에 나선다. 응원단은 nc다이노스의 캐치프레이즈 '거침없이 가자'가 새겨진 야구모자를 착용하고, 응원도구 세트를 활용한 단체응원을 펼칠 예정이다. 먹거리도 초대형이다. 응원활력제로 치킨은 nc다이노스의 공식 후원사인 네네치킨을 통해 창원 현지에서 600마리가 제공되며, 1,200개의 도시락과 ...
[BizⓝCEO] 커피MBA아카데미, 대한민국 '커피 문화' 선도한다 2013-03-27 15:31:38
‘신선한 커피가 대한민국의 미래’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국내 커피시장의 고급화를 주도해온 커피 토털 솔루션 업체다.커피 mba아카데미는 대한민국 바리스타 1호인 이동진 교수가 설립했다. 실질적인 글로벌 바리스타 학원으로 자리매김한 인기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 주인공이 커피교육을 받은 곳이 바로 여...
"코스닥, 정책 모멘텀 탄력..유망 테마주는?" 2013-03-27 13:45:13
100% 공감하고 바람직한 방향이며 캐치 프레이즈 자체가 굉장히 좋다고 본다. 문제는 실제 정책적으로 어떻게 구현할 것인가다. 지금까지는 중소기업 지원을 정부가 하지 않았던 것이 아니라 신보, 기보, 정책금융공사, 모태펀드 등 여러 채널을 통해 중소기업을 지원하는 규모가 적지 않았다. 더 이상 정부의 재정자원을...
[부산·경남]부산은행,가을야구 정기예금 판매 2013-03-27 10:33:28
2007년 ‘가을에도 야구하자’라는 캐치프레이즈를 걸고 출시한 이후 올해로 7년째를 맞았다. 가을야구 정기예금은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의 정규시즌 성적에 따라 우대금리를 지급하는 특판상품이다.지난해까지 가입고객 9만명에 가입금액은 1조4000억원에 달했다.3000억원 한도로 판매되는 올해 가을야구 정기예금은...
[광대열전 8] '저항정신'으로 무장한 이곳…미래형 광고 이끈다 2013-03-26 00:18:00
것이 다음 단계인 플랜c란 설명이다. 캐치프레이즈는 다소 공격적인 “저항하라”. 어제의 만족과 관점, 방식, 영역에서 무조건 저항할 것을 주문한다. 실제 회사 내 분위기도 활기차다. 다른 광고회사와 비슷한 ‘개성’에 m&c부문만의 ‘저항정신’이 더해진 느낌. 하지만 이같이 정형화된 회사의 분위기마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