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나증권, 공모주 청약 고객 대상 적립식RP 출시 2024-05-14 11:22:54
하나증권, 공모주 청약 고객 대상 적립식RP 출시 (서울=연합뉴스) 이동환 기자 = 하나증권은 올해 하나증권 공모주 청약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 적립식 RP(환매조건부채권)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24주 챌린지 적립식 RP'는 24주간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중 하루를 정해 주간 단위로 자동 납부하는...
하나증권, 공모주 청약 고객 대상 연 7% 금리의 특판RP 판매 2024-05-14 10:39:15
하나증권은 공모주 청약에 참여한고객을 대상으로 세전 연 7%의 수익률이 적용되는 24주 챌린지 적립식 RP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24주 챌린지 적립식RP는 24주 동안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중 하루를 정해 주간 단위로 자동납부하는 적립형 RP상품이다. 올해 하나증권을 통해 공모주 청약에 참여하면 가입할 수 있다....
제조업의 미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달려있다 2024-05-13 15:58:04
둔화하고, 수익률도 점점 떨어지고 있다. 이를 극복하기 위해 제조업의 디지털 전환(DX)이 해답으로 제안되고 있다. DX는 기업 활동의 모든 영역에 디지털 기술을 적용해 조직 운영과 문제 해결방식을 근본적으로 바꾸는 것을 의미한다. 모든 정보를 데이터 기반으로 구조화해 작업을 자동화하고 인공지능(AI) 기술까지...
해시키 글로벌 "HSK 생태계 구축 가속화…글로벌 시장 정조준" [코인터뷰] 2024-05-13 15:30:44
언(수익률 제공 프로그램) 등의 서비스 상품들을 추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거래소 이용자에게 토큰 분배…"HSK 생태계 확장 전략" 벤은 해시키 그룹의 핵심 사업인 'HSK 생태계'가 글로벌 트레이더들에게 매력적으로 다가갈 것이라는 자신감도 내비쳤다. 그는 "HSK는 해시키 생태계의 핵심으로 자리할 것"이라며...
'급부상' 베트남…'조정이 기회' [월가의 돈이 되는 트렌드 '월렛'] 2024-05-13 08:08:49
상장된 30개의 대형주를 담고 있습니다. 올해 수익률은 12.8%를 기록 중입니다. 이어서 2위를 차지한 모바일 월드는 베트남의 최대 전자제품 유통업체입니다. 지난해부터 비용 절약에 나서면서 올해 순이익은 전년 대비 14배 증가한 1천 291억원에 이를 전망이라 베트남에서도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3위에...
고수 톱픽은 한미반도체…자산가 HD현대마린 매수 2024-05-12 18:11:41
이 증권사 계좌의 수익률 상위 1% 투자 고수들은 지난 2일부터 10일까지 한미반도체를 가장 많이 샀다. 고대역폭메모리(HBM) 제작에 필수적인 접합용 후공정 장비 ‘TC 본더’를 공급하는 기업이다. SK하이닉스가 이 장비로 만든 HBM을 엔비디아에 납품한다. 이달 엔비디아 주가가 4.02% 오르며 한미반도체(3.04%)와...
"HDC랩스 시총 1조 될 겁니다"…'28년 삼성맨' 대표의 자신감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5-12 07:00:01
… 수익률 6%로 정기예금의 2배 이상 다만 현금성 자산(단기금융상품 포함) 1358억원, 부동산 자산은 109억원이다. 이를 합하면 시가총액(2077억원)의 70% 수준이다. 현금 부자답게 ‘숨겨진 고배당주’다. 2019년 1주당 배당금 350원에서 지난해 450원까지 늘렸는데 시가배당률로 환산 땐 6.04%다. 시중은행 1년 정기예금...
[머니플로우] 불투명해진 금리인하에 갈 곳 잃은 자금…파킹형 몰려 2024-05-11 08:00:06
불어나며 연초 이후 최고치를 기록했다. CMA는 증권사가 고객의 자금을 받아 기업어음(CP)이나 국공채, 양도성예금증서(CD) 등에 투자해 수익금을 투자자에게 돌려주는 계좌로, 자유롭게 입출금이 가능하고 하루만 돈을 맡겨도 이자를 받을 수 있다. 또 다른 파킹형 상품인 MMF 설정액은 8일 기준 210조8천880억원으로, 일...
"다 망하는 줄 알았는데"…판 뒤집어버린 홈쇼핑의 '대반전' 2024-05-10 09:00:03
일반 상품군과 달리, 단독 상품은 대부분 직매입이라 수익률이 높기 때문이다. 경쟁사에는 없는 차별화 상품으로 고객을 끌어모을 수 있는 효과도 있다. 단독 상품을 유치하기 위한 경쟁도 치열하다. 롯데홈쇼핑은 지난달 인기 뷰티 브랜드 '조선미녀'의 맑은쌀 선크림을 업계 최초로 판매해 25분만에 4000세트를...
"데뷔 비용 필요 없어요"…'버튜버' 전문 마스코즈, 30억 유치[Geeks' Briefing] 2024-05-09 18:01:25
수익률은 8%가 목표다. 최근 금리인상 여파로 투자업계는 활황기보다 투자유치 및 구주거래가 어려워지고 자금 여력이 부족한 스타트업 생태계는 더 큰 피해를 보고 있다. 이에 DSC인베스트먼트는 스타트업 및 투자 생태계에 활력을 불어넣는 동시에 구주 등 세컨더리 마켓 시장을 육성해 모험자본 회수시장을 활성화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