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차세대 문화공간 선도기업 레드버튼, ‘시네마강남점’ 그랜드 오픈 2024-08-20 15:40:14
공간 체험 비즈니스로 시네마와 일맥상통하는 부분이 있다”며, “영화관 고유의 구조를 유지하며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녹여낸 기존에 없던 새로운 문화공간으로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최근 성수동의 소규모 공장이 많은 지역 특색에 맞춰 인더스트리얼 콘셉트를 활용한 매장을 오픈하며 주목을 받은 레드버튼은 자체...
"패키지여행에 자유일정 더했다"…노랑풍선, 보홀 상품 출시 2024-08-20 09:20:51
왕복 픽업 서비스가 포함돼 고객 편의를 더했다고 설명했다. 고객 선택에 따라 △보홀의 아름다운 바다를 느낄 수 있는 '체험 다이빙' △바닷속 화려한 열대어 등을 볼 수 있는 '호핑투어' △세계 불가사의 지형인 '초콜렛힐' △타르시안 원숭이 관람 △'맨메이드포레스트' 등을 방문할 수...
아모레퍼시픽 헤라, 일본 이어 태국 시장 공식 진출 2024-08-20 09:03:30
체험하고, 브랜드 소속 아티스트가 제공하는 전문적인 메이크업 서비스와 메이크업 쇼 등에 참여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오는 9월 방콕의 초대형 쇼핑몰인 '시암 파라곤'에서도 팝업 스토어를 열 예정이다. 태국 현지 멀티 브랜드 숍인 '이브앤보이(EVEANDBOY)'를 비롯해 '세포라(SEPHORA)'의 주요...
'배민클럽' 유료화 9월로 연기…가게배달에도 무료 혜택 적용 2024-08-19 17:47:21
배민은 지난 5월 28일부터 배민클럽을 무료 체험 형태로 도입했다. 다음달 11일부터는 구독료 1990원을 내면 배민클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정가는 3990원이지만 당분간 할인가를 적용할 것이라고 배민은 설명했다. 업계에선 배민이 멤버십을 통해 수익성을 확대하려는 것으로 해석한다. 연초부터 배달앱의 배달비 할인...
배민, 구독 서비스 '배민클럽' 유료화 다음달로 연기 2024-08-19 15:19:29
고객이 더 많은 가게에서 무료 배달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배민클럽 정식 오픈일을 변경하게 됐다"면서 "음식 배달 무료 혜택 외에도 장보기·쇼핑, 제휴사 혜택을 추가 확정해 실속 있는 구독 멤버십 서비스가 될 수 있게 하겠다"고 말했다. 배민클럽은 5월 28일부터 무료 체험 기간으로 운영하고 있다. 지난달 9일부터는...
백화점 매출효자는 '스포츠'…오픈런에 재고 문의도 쇄도 2024-08-18 07:01:01
"고객들이 매장에서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고 체험 요소들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도 "최근에는 러닝, 테니스, 헬스 등의 취미를 가진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스포츠 브랜드가 다시 급부상하고 있다"며 "'마니아' 고객들은 스포츠용품에 투자를 아끼지 않는다는 점도 스포츠 카테고리 성장에...
올해 면세점 1인당 구매액 50만원대로 '뚝'…5년 만에 최저 2024-08-18 06:31:00
면세점 구매가 활성화되지 않고 있다는 점이다. 올해 상반기 구매 고객 수는 2019년(2천435만4천명) 대비 57%에 불과하다. 내국인 구매객은 1천473만6천명에서 940만2천명으로 36.2%, 외국인은 961만8천명에서 442만3천명으로 54.0% 각각 줄었다. 유커의 부재 속에 외국인 개별 관광객의 소비 패턴이 먹거리와 체험...
신세계百 센텀시티, '쿵야 레스토랑즈' 초대형 팝업스토어 2024-08-18 06:00:01
하이트진로의 맥주 브랜드 '켈리'가 각각 체험 이벤트를 마련했다. 부산 지역 한정판 굿즈인 '부산갈매기 키링'도 선보인다. 이은영 신세계백화점 라이프스타일 담당은 "캐릭터 등 다양한 IP와의 협업은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하는 데 필수적"이라며 "신세계백화점은 다변화하는 고객 수요를 반영해 팝업 ...
"해외 여행 일정 짜기 너무 힘들어"…직장인들 공략했더니 2024-08-17 21:15:51
차지하는 쇼핑, 팁, 옵션 등을 제거하고 체험·미식 등 차별화된 프로그램 구성으로 2030세대의 관심까지 이끌어내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엔데믹 이후 안전한 여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개별 여행 대신 패키지를 찾는 수요도 늘었다"며 "중장년층 전유물로 여겨지던 패키지...
[이번주뭘살까] 백화점 '몰캉스' 체험행사…대형마트, 먹거리 특가 2024-08-17 07:00:05
늘어나자 백화점들이 화장품 체험, 와인 시음 등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했다. 대형마트도 집에서 바캉스를 즐기는 '집캉스'족들을 위해 먹거리를 특가에 선보인다. ▲ 롯데백화점 = 폭염을 피해 쇼핑몰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잠실점 에비뉴엘 지하 1층에서 화장품 브랜드 에스티로더의 '마이 쉐이드 마이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