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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KL 사장 "관광객 유치 80만명 달성…고객맞춤형 전략 강화" 2024-02-05 15:59:22
등 고객 맞춤형 전략을 강화하고 프리미엄 매스 고객층을 대상으로 한 타겟 마케팅에 힘 쏟을 계획이다. 김 사장은 "격랑과 같은 초경쟁 환경에 맞서 올해는 현실을 인정하고 이를 극복하기 위한 긍정적 도전의 해가 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無광고 돈내는 아마존, 有광고 저렴한 넷플릭스 2024-02-03 10:13:49
음악, 클라우드 서비스 등 아마존의 광범위한 고객층이 프라임 비디오 광고 성공의 기반이 될 것이라는 예상이다. 반면 미 시장조사기관 인사이더 인텔리전스가 예상한 넷플릭스의 올해 광고 매출이 아마존의 절반 선인 10억 달러(약 1조3천240억원)에 그쳤다. 일단 올해 광고 매출 전망치만 놓고 보면 아마존의 판정승이...
[위클리 스마트] '돈 내면 無광고' 아마존, '광고 보면 싸게' 넷플릭스…승자는 2024-02-03 10:00:03
아마존의 광범위한 고객층이 프라임 비디오 광고 성공의 기반이 될 것으로 옴디아는 예상했다.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의 광고 요금제는 '라이벌' 넷플릭스와는 비슷한 듯하면서도 전혀 다른 접근법을 채택한 것이어서 올해 첫 양사의 광고 대전에서 누가 웃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기존의 모든 이용자를 광고 요금제...
"예탁금에 3.15% 이자"…메리츠 슈퍼365, 예탁자산 3000억 돌파 2024-02-02 10:03:46
고객층을 파악하기 위해 보는 지표인 ‘전체계좌 중 1백만원 이상 잔고계좌 비율’은 Super365계좌의 경우 43%에 달한다. 메리츠증권 디지털플랫폼본부담당자는 "Super365 계좌는 메리츠증권의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모든 혜택들을 집약시킨 대표 금융상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증권사에 바라는 상품과...
그레이스, 국내 식품 및 건강기능식품 수출로 일본 비즈니스 확장 2024-02-02 09:00:03
고객층을 확보할 수 있어 매력적”이라고 말했다. 또한 지난 9일 코트라에 따르면 2022년 한국이 일본으로 수출한 건강식품 규모는 1억9091만 달러로 2021년(1억8163만 달러)에 비해 5.11% 늘었다. 코트라 관계자는 “일본의 건강식품 수입 통계를 보면 1위인 미국으로부터의 수입량은 감소하는 한편, 한국으로부터의 수입...
'앱 생태계' 만드는 LGU+, 매일 2시간 데이터 쿠폰 제공 2024-02-01 16:51:55
공연 할인 쿠폰 3매 등을 추첨 지급하고 있다. 정현주 LG유플러스 인피니스타 센터장은 “고객들의 데이터 이용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 추가 제공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너겟 주요 고객층인 청년들의 통신비 부담을 낮추기 위해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데 힘쓸...
HD현대마린솔루션, 포스코에 AI 탄소배출 감시 솔루션 공급 2024-02-01 11:15:16
서비스의 신뢰성을 입증했다”며, “특히 HD현대마린솔루션의 고객층이 기존 선사 중심에서 대형 화주까지 확장되었다는 데 큰 의미가 있다”고 밝혔다. 한편, HD현대마린솔루션은 향후 오션와이즈의 해운 탄소 관리 솔루션 기능을 기반으로 해운 분야 탄소 배출 LCA(Life Cycle Assessment: 전생애주기평가) 및 탄소배...
11번가, 프리미엄 선물 기획전…에르메스 등 명품 강화 2024-02-01 08:36:25
프리미엄 선물로 소개한다. 11번가 고광일 영업기획담당은 "가성비에 집중된 소비 추세가 지속되고 있지만 2월은 프리미엄 선물에 대한 관심이 높은 시기로 가족과 연인, 자녀에게 특별한 선물을 하려는 고객층을 겨냥해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무협 "기후테크 산업, 2032년 197조원 규모…정부 투자 필요" 2024-02-01 06:00:05
실적을 공개해 고객층을 확대하고, 기존 인프라에 접목할 수 있는 기술을 개발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 오픈 이노베이션을 통한 기술 개발, 장기적 안목의 기술개발 투자, 정부 지원 제도 활용 등도 필요하다고 밝혔다. 특히 한국의 기후테크 기술력은 1999∼2021년 기준 연평균 25% 성장해 주요국 대비 높은 성장률을...
"데이터로 먹고 산다"…AI 열풍에 뜨는 가트너 2024-01-31 18:30:03
흐름을 보였다. 전문가들은 가트너의 충성 고객층이 견고하기 때문에 실적 성장은 꾸준히 지속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가트너의 고객 유지율은 2018년 82.9%에서 코로나19 여파로 2020년 81.4%로 하락했지만 2022년 다시 86.3%로 높아졌다. 투자전문매체 시킹알파에 따르면 가트너의 영업이익은 2025년까지 3년간 연평균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