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역동경제 로드맵] 3년 뒤 'FTA 세계1위' 도약…국토재창조 프로젝트 착수 2024-07-03 12:30:26
2018년 33위였던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상품시장규제지수 순위를 2033년까지 OECD 중위 수준으로 끌어올리겠다는 구체적인 목표도 제시했다. 정부는 불공정 거래로 피해를 본 소비자를 구제하기 위한 제도 개선 및 지원 체계도 확충하겠다고 밝혔다. 소비자 권익 보호를 위해 부당 광고 등 기만행위에 대한 감시·제재를...
"온라인쇼핑몰 입점 월 광고비 120만7천원…숙박앱 107만9천원" 2024-07-03 12:00:10
유형(복수 응답)은 온라인쇼핑몰의 경우 상품의 부당한 반품(48.4%)이 가장 많이 꼽혔다. 배달앱은 정당한 사유 없이 거래조건을 불리하게 설정·변경(62.5%), 숙박앱은 불필요한 광고나 부가서비스 강요(40.0%)가 각각 지목됐다. 플랫폼 경쟁촉진법, 온라인 플랫폼 공정화법 등 법 제정이 필요하다는 응답은 숙박앱...
신한카드, 디지털 전환 선도…'신한 쏠페이' 서비스 고도화 2024-07-02 10:00:17
영상을 생성한다. 또 영상과 음성이 결합한 광고와 맞춤형 이벤트 등을 안내할 계획이다. 상담 과정 중에 고객의 수요를 파악해 상품을 추천해주는 등 AI기술을 활용한 다양한 서비스도 구상 중이다. 특히 생성형 AI 도입을 통해 고객의 초개인화 모델, 결제 데이터 자산과 결합한 AI 융합 비즈니스 모델 발굴에도 힘을...
"티빙 최대 4000원 싸게 본다"…KT, 유·무선 장기 가입자 혜택 개편 2024-07-02 09:15: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월정액 9500원 티빙 베이직 상품을 KT OTT 구독으로 1000원 할인받고 혜택쿠폰 3000원을 적용하면 월 5500원 광고형 상품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월정액 8000원대 지니뮤직은 3000원 대로 이용할 수 있다. 선 상품을 이용하는 가입자들을 위한 혜택도 강화한다. 지니TV 고객을 위한...
로톡 운영사 로앤컴퍼니, AI 법률비서 '슈퍼로이어' 출시 [Geeks' Briefing] 2024-07-02 05:39:23
펄스애드와 연동된 글로벌 e커머스 플랫폼 내에서 최적의 비용으로 광고 효과를 창출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주요 기능으로는 △고객 행동 데이터 분석에 따른 맞춤형 광고 타겟팅 △머신러닝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한 최적의 입찰 전략 수립 △상품별 적합한 광고 소재와 디자인 제안 △광고 채널별 운영과 집행 성과를...
도이치방크, 월마트 목표가 71달러→77달러 상향…주가 14% 상승 여력 2024-07-02 00:17:36
아울러 "상품 다양성의 질이 개선되고 있다"며 "이는 판매 구성이 개선되면서 상승 기회를 가져올 것"이라고 했다. 카타이는 또한 광고, 멤버십, 마켓플레이스, 이행 서비스 및 데이터 수익화를 포함한 대체 가치 흐름에서 추가적인 수익 기회가 존재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월마트의 주가는 올해 29% 상승했다.
삼성·미래 초접전…"껌 팔듯 장사" 저격도 [150조 ETF 혈투①] 2024-07-01 17:41:57
이준용 미래에셋자산운용 부회장은 "라디오 광고를 하거나 껌 팔듯이 장사하지 않겠다"며 경쟁사를 공개 저격하기도 했습니다. 제 살 깎아 먹기식 출혈 경쟁을 자제하고 운용사별로 특색 있는 상품을 개발해야 한다는 지적입니다. [김도형 / 삼성자산운용 ETF컨설팅본부장: 투자자들의 니즈(요구)를 잘 반영해 적시에...
현대백화점, AI 활용해 광고 이미지 만든다 2024-07-01 17:17:55
자이언트스텝과 손잡고 AI를 활용한 광고 디자이너 프로그램 ‘원스텝’을 도입한다고 1일 밝혔다. 원스텝은 사용자가 상품과 행사 내용을 글로 입력하면 그에 맞는 광고 이미지를 생성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예컨대 바닷가, 여유로운, 휴가 등을 입력하면 여름 해변 휴양지에서 휴가를 즐기는 풍경의 이미지를 만들어준다....
OTT 구독상품 재편한 통신사…추가 혜택은? 2024-07-01 16:09:25
‘우주패스 넷플릭스’ 4종을 출시했다. 이들 상품은 웨이브에 넷플릭스 광고형·스탠다드·프리미엄 요금제 중 하나를 결합한 게 특징이다. 웨이브와 넷플릭스 광고형 요금제를 합친 상품 가격은 월 1만2000원이다. 두 OTT를 각각 이용할 때보다 10% 저렴하다. 넷플릭스 프리미엄 요금제를 합친 경우에는 6% 할인한 월...
와이즈버즈, 2024 당근 전문가모드 공식 대행사 선정 2024-07-01 15:13:36
최신 광고 및 기술 지원, 베타 상품 참여 기회, 교육 지원 등을 제공받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갈 예정이다. 특히, 지난해 인수한 애드이피션시와 광고주 및 인프라 등을 적극 공유해 당근 전문가모드 광고 상품 판매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와이즈버즈 김종원 대표는 "이번 당근 전문가모드 공식 대행사 선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