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오석 "지자체가 법적요건 충족한 관광호텔 불허" 2014-03-27 16:00:08
컬쳐'로 발전시켜야 한다"고 말했다. 현 부총리는 이날 서울 중구 명동에서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 매장, 뮤지컬난타 공연장 등을 둘러본 뒤 로얄호텔에서 간담회를 열고 이같이 말했다. 그는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가 중국에서 큰 인기를 끌었고 '대장금'은 최근까지도 스리랑카에서...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4-03-17 18:27:30
위한 구찌의 글로벌 캠페인, `차임 포 체인지(CHIME FOR CHANGE; 이하 CFC)`의 자문위원으로 임명됐다고 합니다. 다수의 글로벌 인사들과 함께 자문위원으로 활동하게 되는 이영애는 특히 다양한 여성 문제에 대한 아시아 지역내 관심을 제고시키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활동에 보다 많은 사람들의 실질적인 참여를 이끌어...
문정지구 슈퍼프리미엄 누리는 투자 블루칩 상가! 2014-03-06 10:30:24
h-street는 컬쳐밸리층과 지상층을 합쳐 연면적만 1만9463㎡에 달하는 대형 상가이며 시공은 글로벌 건설사 현대건설(시행:하나자산신탁)이 맡았다. 문정지구의 개발 수혜를 직접적으로 느낄 수 있는 슈퍼블록에 조성돼 높은 수익률이 기대된다. 문정지구 슈퍼블록은 문정지구의 지리적 중심인 6·7블록을 뜻하는 것으로...
법원·경찰청 바로 앞, 문정지구 슈퍼블록의 투자 블루칩! 2014-02-20 10:15:56
그 주인공이다. h-street는 컬쳐밸리층과 지상층을 합쳐 연면적만 1만9463㎡에 달하는 대형 상가이며 시공은 글로벌 건설사 현대건설(시행:하나자산신탁)이 맡았다. 문정지구의 개발 수혜를 직접적으로 느낄 수 있는 슈퍼블록에 조성돼 높은 수익률이 기대된다.문정지구 슈퍼블록은 문정지구의 지리적 중심인 6·7블록을...
유니클로, UT컬렉션 '더 뉴 모델 T' 출시 2014-02-18 11:03:54
글로벌 유명 브랜드와의 협업(콜라보레이션)으로 완성된 ‘2014 ut 팝 컬쳐 리믹스(pop culture remix)’를 남성과 여성뿐 아니라 키즈 라인까지 확대해 선보인다. 2014년 s/s 유니클로 ut 컬렉션은 이달 초부터 판매를 시작했고, 오는 6월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유니클로, 2014년 S/S시즌 UT컬렉션 `더 뉴 모델 티` 출시 2014-02-18 10:32:13
등 글로벌 유명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완성된 `2014 UT 팝 컬쳐 리믹스(POP CULTURE REMIX)`를 남성과 여성뿐 아니라 키즈 라인까지 확대해 선보입니다. 팝 문화에도 조예가 깊은 니고의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아트, 음악, 영화, 애니메이션 등 현대 팝 문화를 대표하는 다양한 장르의 프린트 그래픽을 엄선해...
명동 찾은 외국인 관광객, 장바구니 1순위 ‘마스크팩’ 2014-02-11 15:35:02
k 컬쳐를 경험할 수 있는 플래그십 스토어로서의 역할과 글로벌 진출의 핵심 거점 역할을 해낼 수 있도록 상품과 마케팅을 강화할 방침이다”라고 전했다. (사진제공: 올리브영)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100만원대 시술을 집에서? ▶‘저렴이 버전’ 전지현 메이크업 ▶2014년 뷰티 핫 키워드...
CJ CGV, 올해 中 매출 1700억원 목표 `진출 가속화` 2014-01-09 09:58:27
꾀한 것이 중요했다. 한국형 복합문화공간인 컬쳐플렉스를 기반으로 CJ CGV가 세계 최초로 공개한 오감체험상영관 4DX와 중국인들의 선호도가 높은 IMAX 등의 특별관을 전진 배치하면서 관객들에게 새로운 극장 문화를 제공하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 또한 영화창작교육 문화공헌 프로그램인 토토의 작업실 등을 매년 개최,...
롯데百, 내달 2일 새해 정기세일…여행권 등 이벤트 풍성 2013-12-30 15:55:30
품목 할인대전'을 실시, 지코트, 미니멈, 시슬리, 컬쳐콜, cc콜렉트 등 60여개 여성의류 브랜드가 참여해 겨울 신상품을 30~70% 할인판매 한다. 정기 세일과 동시에 전국 점포에서 빈폴, 폴로, 라코스테, 타미힐피거, 헤지스 등 인기 트래디셔널 브랜드들도 일제히 시즌오프에 들어간다. 트래디셔널 시즌오프는 1년에 ...
이탈리아 복고 스타일의 '아이콘' 피아트 친퀘첸토 2013-11-21 06:58:18
7위권의 글로벌 자동차 그룹으로 성장했다. 피아트는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디자인 정체성과 유쾌하고 긍정적인 성격을 가진 브랜드로 전 세계에 널리 알려져 있다. 또 세계 유수의 자동차 브랜드 가운데 가장 적은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자랑하는 친환경 브랜드이기도 하다. 피아트에는 회사를 하나의 패션 아이콘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