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도시의 법칙’ 가수에서 변호사로 변신한 이소은, 9년 만의 예능 출연 2014-08-21 01:42:33
두 사람은 노스웨스턴 대학 동문이기도 했다. 이소은은 “회사에서 일하고 바로 왔다. 지금은 국제소송 전문 변호사”라며 지난 9년 간의 뉴욕 생활을 이야기했다. 2005년 4집 앨범을 마지막으로 학업에 열중한 이소은은, 2009년 미국의 명문 로스쿨에 합격해 현재 뉴욕의 로펌에서 소송전문 변호사로 활동 중이다....
9개월간 '사분오열'…섬산聯 회장職이 뭐길래 2014-08-19 20:56:40
‘나이키’ ‘노스페이스’ 등 굵직한 30여개 스포츠·아웃도어 브랜드를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방식으로 수출했다. 국내 아웃도어 시장도 개척했다. 섬유업계 불황 속에서도 흑자경영을 이어와 탁월한 경영 능력을 인정받고 있다.하지만 업계 전체를 대변하는 일에는 매우 소극적이었다....
박찬호는 당신을 기억합니다…당신도 잊지 마세요 2014-07-19 06:57:30
노스 감독이 포수 미트를 끼고 박찬호의 공을 받기 위해 나섰다.박찬호는 주특기였던 강속구 대신 가벼운 공으로 시구를 마쳤다. 공식적인 자리에서 마지막으로 던지는 '역사적 일구'였다.박찬호와 김경문 감독이 포옹을 나누는 사이 양쪽 더그아웃에서 후배들이 걸어나와 박찬호를 둘러쌌다. 이들에게 고맙다는...
[황인선 기자 레알겜톡] 기자 NC다이노스 팬 되다:1일차 2014-04-16 06:45:00
깨달을 수 있었다. nc다이노스의 치어리더들의 복장은 반소매 유니폼과 짧은 핫팬츠로, lg트윈스의 치어리더들이 짧은 치마와 살이 훤히 보이는 상의를 입은 것에 비하면 단아한 편이었다. 함께 자리한 사람들은 '의상의 노출도와 방어도가 비례한다는 거 모르냐', 'nc 다이노스 치어리더 의상이 너무 공격력이...
아웃도어업체, '신발 대전' 불붙었다 2014-04-09 16:35:52
업계(매출 기준) 1위인 노스페이스는 초경량 중등산화 '다이나믹 ex'를 내놨다. 산행 때 인체에 전해지는 충격과 피로도를 낮추기 위해 국내 업계 최초로 부위별로 충격을 흡수하는 '에어볼 시스템'을 적용했다. 76개의 독립형 에어볼과 쿠셔닝 효과가 좋은 2중 구조의 파일론 미드솔(중창)을 탑재한 제품이다....
아웃도어 '봄날'은 가나 2014-03-10 21:46:56
7168억원) 노스페이스는 지난해 12월 ‘노 세일’ 원칙을 버리고 신상품을 포함한 전 상품을 20% 싸게 파는 브랜드 세일 행사를 처음으로 열었다. ‘블랙야크’ ‘k2’ ‘네파’ 등도 신상품 가격까지 내리면서 손님 모으기에 나섰다. 미국 ‘파타고니아’, 일본 ‘몽벨’, 스웨덴 ‘하그로프스’ 등도 현지의 높은 명성과...
웃음보 터진 물개, "이렇게 귀여울 수가..사람 같아~" 신기 2014-02-28 10:08:35
야생동물 사진작가 데이비드 렘니가 영국 노섬벌랜드카운티 노스타인사이드 휘틀리 만에서 촬영한 것으로 알려졌다. `웃음보 터진 물개`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웃음보 터진 물개, 너무 귀여워`", "웃음보 터진 물개, 신기하다", "웃음보 터진 물개, 사람같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연합뉴스/ 이 기사와 무관함)
[Leisure&] 새털처럼 가볍게…발목부상 걱정 '뚝'…高기능성 등산화 봄 산행 '동반자' 2014-02-27 07:01:10
라이트핏 트레킹화', 발뒤꿈치 뒤틀림방지·입체적 밑창 노스페이스 '다이나믹ex trm 3f', '에어볼시스템' 충격흡수·발 피로 줄여 [ 최만수 기자 ] 눈 쌓인 겨울이 지나고 날이 풀리면 본격적인 등산시즌에 접어든다. 휴일마다 등산객이 쏟아져 나오기 시작한다. 봄철 산행에서 가장 주의해야 할 부위는...
"세일 또 세일!" 패션업계, 봄 앞두고 '재고 대청소' 2014-02-14 11:42:20
판매했다. 신세계백화점은 지난 1일부터 6일까지 노스페이스, k2, 블랙야크 등 브랜드가 참가하는 아웃도어, 스포츠 특별전을 실시했다.롯데마트도 오는 25일까지 의류잡화와 생활용품 등을 포함해 400억원 규모의 '창고비우기 대작전' 행사를 집행한다.롯데마트 관계자는 "올해 겨울철 날씨가 평년보다 따뜻해 직...
新명품의 품격 '로고리스'…감출수록 드러난다 2013-11-15 21:24:10
명품족 ‘노노스’ 확산 로고 없는 명품을 선호하는 소비계층을 ‘노노스(nonos)’라고 부른다. 노노스는 ‘노 로고, 노 브랜드(no logo, no brand)’의 줄임말. 프랑스 패션정보회사 넬리로디가 만든 신조어로, 겉에 보이는 로고에 집착하지 않고 자신의 스타일을 중시하는 사람들을 뜻한다. 노노스의 확산에 발맞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