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고독한 미식가' 마쓰시게 유타카 "공복은 가장 좋은 조미료" 2018-09-03 16:34:56
'원조 먹방'을 보여줬다. 그는 "청국장은 비빌수록 맛이 변화하면서 두 번 다시 맛볼 수 없는 음식이 된다. 깊이 있고 심오한 맛"이라며 "일본에는 비벼 먹는 문화가 없다. 다만 친숙한 재료인 낫토(일본의 청국장)를 비빔밥에 넣으면 어떨까 상상했는데 굉장히 맛있었다"고 말했다. 마쓰시게 유타카는 국내외에서...
식품업계 '콕' 찍어주는 TPO마케팅 열전 2018-09-02 19:55:52
바…캠핑가서 먹는 이유식농심 '일요일=짜파게티' 원조 "언제 어디서 먹으라" 각인 코카콜라·네슬레 등도 가세 [ 김보라 기자 ] ‘일요일은 짜파게티 먹는 날.’1988년 농심이 짜장라면 짜파게티를 광고하며 내건 카피다. 30년간 쓰이고 있는 ‘국민 카피’이자 식품업계 최초의 tpo 마케팅 성...
초코파이·신라면·바나나맛우유·미에로화이바…어떻게 스테디셀러가 됐나 2018-09-02 07:00:54
식품업계에 따르면 국내 라면시장에서 단일 브랜드로 누적 판매량 150억개를 넘어선 제품은 신라면(300억개)과 안성탕면(150억)뿐이다. 안성탕면은 올해로 출시 35주년. 1983년 9월, 소비자들에게 첫 선을 보인 뒤 구수한 국물과 쫄깃한 면발로 대중적인 인기를 끌었다. 올 8월 기준으로 누적 판매량은 150억개, 매출액은...
트렌디한 메뉴 & 인테리어, 맛과 멋 모두 잡은 ‘분식이 이래도 되는가’ 유망 창업 아이템으로 떠올라 2018-08-31 17:10:01
찍어 먹을 수 있는 라면, 순살치킨, 치즈스틱 등 15여 가지의 스페셜 한 토핑 및 튀김을 구성해 소비자가 취향에 맞게 메뉴를 선택할 수 있게 했다. 또 r&d팀의 꾸준한 연구를 통해 트렌디한 분식 메뉴인 투움바 떡볶이, 아이스 쫄면, 듬뿍 스테이크 덮밥 등 차별화된 메뉴를 지속 선보이면서 고객들에게 소소하지만 확실한...
[와글와글] 스타벅스에서 컵라면을 먹고 국물까지 놓고 간 손님 2018-08-29 11:29:21
컵라면을 먹은 것 같다"면서 "커피숍에서 컵라면을 먹는 건 주변 사람들에 대한 상당한 민폐라고 생각한다. 냄새나는 외부 음식은 자제하자"고 당부했다.한 네티즌은 "난 스타벅스에서 2인용 테이블 2개 붙인 뒤 한 의자에는 가방 놓고 맞은편 의자에는 운동화 신은 발을 올린 대학생을 봤다"고...
35년간 150억봉 팔린 '안성탕면' 2018-08-28 09:49:48
신라면(300억개)과 안성탕면 두 종류뿐이다.현재까지 판매된 안성탕면을 일렬로 이으면 둘레 4만km 정도인 지구를 75번 휘감을 수 있다. 또 5000만 국민이 안성탕면을 1인당 300개씩 먹은 셈이다.농심은 안성탕면의 35년 장수 인기비결로 흉내 낼 수 없는 특유의 구수하고 진한 국물맛을 꼽았다. 실제로 안성탕면은 된장을...
‘섬총사2’, 이수근의 손길을 거친 ‘빙구연희’의 모습은? 2018-08-27 15:47:28
네 남자는 방파제 위에서 갓 잡은 문어숙회에 문어라면 먹방을 펼칠 예정. 이들은 방파제 위 쾌남 워킹으로 ‘초도 f4’에 등극했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모은다. 집으로 향하는 차 안에서는 위하준과 태항호의 ‘배우들의 대화’도 엿볼 수 있다. 역할을 위해 3주 만에 급히 면허를 따야 했던 위하준의 사연에 태항호는...
‘레벨 업 프로젝트 시즌 3’ 레드벨벳, 유쾌발랄 블레드섬 여행기 공개 2018-08-27 11:21:49
라면 먹방, 다채로운 버전의 라면 CF 도전 모습까지 레드벨벳의 유쾌발랄 블레드섬 에피소드를 만날 수 있어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한편, 레드벨벳은 ‘Power Up’(파워 업)으로 SBS MTV ‘더쇼’, MBC MUSIC ‘쇼! 챔피언’, Mnet ‘엠카운트다운’,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1초당 1.98원… KT 'ON식당' 2018-08-26 18:02:55
수 있다. 라면, 피자 등을 즐길 수 있는 오뚜기존도 마련했다.초당 1.98원의 가격을 적용하면 30분 3565원, 60분 7130원이다. 단체 고객은 데이터온 요금제 구간에 맞춰 6~8명은 4만9000원, 9~11명은 6만9000원, 12명은 8만9000원에 1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다. kt는 운영 기간 박서준, 마마무 등 인기 연예인을 초청해...
뻔한 맛은 가라! 소울 푸드의 진화 2018-08-24 18:11:01
손쉽게 먹을 수 있던 라면의 반란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먹을 수 있는 라면.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는 한 끼라 해서 무시하면 안 된다. 얼큰한 국물이 특징인 라면이 그 틀에서 벗어나고 있다. 3초에 한 개씩 팔린다는 ‘삼양 까르보불닭볶음면’은 한정판으로 처음 출시된 후 더 큰 인기를 끌며 정식 출시됐다. 땀이 흐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