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차 소형 SUV 베뉴, 인도서 글로벌시장 첫 출시 2019-05-21 17:12:57
가운데 처음으로 인도에서 출시됐다. 현대차는 21일 인도 수도 뉴델리 안다즈 호텔에서 베뉴 출시 행사를 열고 공식 판매에 들어갔다. 베뉴는 지난 4월 미국 뉴욕 국제 오토쇼에서 처음 공개된 현대차의 글로벌 현지화 전략 차종이다. 지역마다 조금씩 사양이 다르며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글로벌 엔트리 SUV'로...
세계 청년세대, 향후 1년 경제·사회·정치상황 비관 강해져 2019-05-21 16:31:58
가장 우려하는 것을 꼽게 하자 기후변화·환경보호·자연재난이 밀레니엄 세대와 Z세대 모두에서 29%로 수위를 차지했다. 밀레니엄 세대는 이어 소득 불평등·부의 분배(22%), 실업(21), 범죄·개인안전(20), 경제·정치적 부패(20), 테러리즘(19), 정치불안·전쟁(18%) 순으로 들었다. 이에 비해 Z세대는 테러리즘을 2위로...
[연합뉴스 이 시각 헤드라인] - 12:00 2019-05-21 12:00:01
긍정적' 韓밀레니얼 세대 13%…세계 평균 26%" 한국의 밀레니얼 세대 가운데 올해 국내 경제를 긍정적으로 전망하는 비율이 13%에 불과한 것으로 조사됐다. 21일 딜로이트 컨설팅이 공개한 '2019 딜로이트 밀레니얼 서베이'에 따르면 1983년에서 1994년 사이에 태어난 한국 밀레니얼 세대 중 올해 국내 경제를...
"'경제전망 긍정적' 韓밀레니얼 세대 13%…세계 평균 26%" 2019-05-21 11:22:55
= 한국의 밀레니얼 세대 가운데 올해 국내 경제를 긍정적으로 전망하는 비율이 13%에 불과한 것으로 조사됐다. 21일 딜로이트 컨설팅이 공개한 '2019 딜로이트 밀레니얼 서베이'에 따르면 1983년에서 1994년 사이에 태어난 한국 밀레니얼 세대 중 올해 국내 경제를 긍정적으로 전망한 비율은 13%에 그쳤다. 이...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9-05-17 15:00:02
190517-0496 경제-007914:03 씨엘인터내셔널 21일 K-OTC서 주식거래 시작 190517-0507 경제-008014:14 대우조선, '소난골 드릴십' 최종 인도…명명식 개최 190517-0510 경제-008114:17 '친환경 수소 에너지 체험' 수소전기하우스 20일 대전 개관 190517-0514 경제-008214:21 국양 총장 "DGIST 내실 기할...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외신 2019-05-15 08:00:07
조사 지시 190514-0899 외신-015117:04 미국 밀레니얼세대 절반이 "친구들 소셜미디어때문에 과소비" 190514-0902 외신-015217:07 美 "상선 피습, 이란 연관 의심"…美-이란 긴장 증폭 190514-0916 외신-015317:19 [PRNewswire]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 런업 대회 개최 190514-0917 외신-015417:20 [PRNewswire] MGI, 자사의...
미국 밀레니얼세대 절반이 "친구들 소셜미디어때문에 과소비" 2019-05-14 17:04:34
주범으로 소셜미디어를 지목한 것이다. 특히 밀레니얼 세대와 이들보다 늦은 Z세대(1990년대 중반에서 2000년대 중반에 태어난, 정보기술과 소셜미디어들에 익숙한 세대)는 각각 48%와 41%로 다른 세대들에 비해 높게 나타났다. 조사 대상자의 60%는 "친구들이 어떻게 소셜미디어들에 올리는 그런 값비싼 (휴가여행과 맛집...
`명품 큰 손` 2030 저격…신세계百, 최대 50% 할인행사 펼친다 2019-05-12 12:43:39
21%까지 높은 수준임에도 매년 2030 매출 신장률은 전체 신장률을 압도했습니다. 20대의 명품 매출 신장률은 28~42.6%, 30대의 명품 매출 신장률은 19.6~28.1%로 나타났습니다. 오프라인 매장인 백화점에서 명품을 소비하는 2030이 늘어나는 이유는 그들의 특징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직접 보고 만지는 경험 소비와 체험...
신세계百, 2030 겨냥한 명품 할인행사 펼친다 2019-05-12 06:00:06
21% 수준이었는데, 이 중 2030 세대의 신장률은 전체 신장률을 훨씬 웃돈 것으로 나타났다. 신세계백화점은 2030 세대의 중심인 Z세대와 밀레니얼 세대가 비록 고가의 상품이라도 만족도가 높으면 지갑을 여는 이른바 가심비를 추구하는 성향이 강해 명품 구매의 큰손으로 떠오르고 있다고 설명했다. 신세계백화점은 이번...
'亞 밀레니얼 파워'에 놀란 펜디…롯데百서 새 컬렉션 세계 첫선 2019-05-07 17:45:16
펜디의 로마 아모르 컬렉션을 8일부터 21일까지 서울 소공동 에비뉴엘 본점 1층 펜디 매장에서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로마 아모르 컬렉션은 형광색 컬러와 스트리트 룩의 느낌을 더해 젊고 생동감 있는 스타일을 강조했다. 펜디 특유의 ‘ff’ 로고에 네온(형광)색을 입혔다. 특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