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K바이오랜드, 피부 미용식품 시장 새바람 2019-09-04 17:37:26
달았다. 히알루론산은 콜라겐, 엘라스틴과 함께 ‘진피층 3총사’로 불린다. 히알루론산은 콜라겐과 엘라스틴이 구성한 피부조직 사이로 들어가 수분을 끌어당겨 피부 탄성을 유지하는 역할을 한다. 그러나 나이가 들면 체내 함유량이 점차 떨어진다. 2000년대 들어 유산구균을 배양, 정제해 건강기능식품으로...
너도나도 뛰어드는 '건기식' 시장…식품·제약·화장품 경계 허물어진다 2019-08-26 10:22:00
26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H&B(헬스앤뷰티) 스토어 랄라블라가 건기식 관련 카테고리를 분석한 결과 올 들어(1월1일~8월14일) 10~20대 소비자의 매출 증가율이 73.8%로 40~50대(34.7%)를 크게 웃돌았다. 콜라겐, 유산균 등 이너뷰티 상품이 구매 상위 품목 5위권에 들 정도로 인기를 끌며 10~20대의 건기식 매출 증가를...
'엄마 콜라겐' '아빠 홍삼'에 빠진 1020 2019-08-25 18:30:13
아름다움을 뜻하는 ‘뷰티’의 합성어다. 단순히 바르는 화장품을 통한 일시적 관리가 아니라 콜라겐 등 건강기능식품을 직접 섭취해 속에서부터 아름다움을 가꾸려는 것을 뜻한다. 랄라블라에서는 전체 건강기능식품 매출에서 차지하는 이너뷰티 상품의 판매 비중이 지난해 6.9%에서 올해 28.7%로 상승했다....
덜 더웠던 여름…유통가 여름특수 '실종' 2019-08-22 10:16:14
못했다. '이너뷰티' 열풍에 힘입어 콜라겐이나 다이어트보조제 등 미용 식품 수요는 전년 동월보다 83.8% 증가했다. 또 즉석국·찌개(35.5%), 레토르트(21.8%) 상품 소비도 늘어나면서 간편식의 꾸준한 인기를 보여줬다. 롯데 멤버스 관계자는 "올해 여름은 지난해보다 약한 더위로 여름특수가 반감된 것으로...
[메디컬 뷰티 디렉터 변혜경의 for your beauty] 목주름이 나이를 말한다! 생활 속 예방법은? 2019-08-20 14:30:48
노화가 시작된다. 피부 탄력을 유지하는 콜라겐이 서서히 감소하기 시작해 미세한 주름이 잡히기 시작하는데, 30대가 넘어가면 그 변화를 확실하게 느낄 수 있다. 사람들은 이런 변화가 시작되면 본격적으로 관리를 시작하는데, 주로 얼굴에만 집중하는 경향이 있다. 미처 챙기지 못한 목은 흘러간 흔적이 고스란히 반영될...
건강기능식 선물 인기…롯데마트, 추석 사전예약 매출↑ 2019-08-20 09:31:07
선물세트 품목을 지난해 추석보다 20% 늘렸다. 또 최근 '이너뷰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점을 고려해 석류와 콜라겐으로 만든 선물세트도 선보인다. 롯데마트는 22일부터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선물세트 본 판매를 시작해 29일 전 점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30년 유산균 기술 삼익유가공 "프로바이오틱스로 승부건다" 2019-08-19 17:13:56
있다. 면역력이 약한 홀몸노인을 대상으로 봉사활동을 펼치고 제품 한 통을 사면 1000원을 기부하는 ‘착한 마케팅’도 할 계획이다. 이 대표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첫 번째 제품이 자리를 잡으면 콜라겐 히알루론산 등을 활용한 뷰티(이미용) 제품을 선보이고 수출도 추진할 방침”이라고...
건강 챙기는 밀레니엄 세대…랄라블라 "10~20대 건기식 매출 73.8%↑" 2019-08-16 10:00:06
운영하는 헬스앤뷰티 스토어 '랄라블라'가 건강기능식품 관련 카테고리를 분석한 결과, 올해 1월부터 8월 14일까지 매출에서 10~20대 소비자 매출 증가율은 73.8%로, 40~50대 소비자의 증가율인 34.7%보다 높게 나타났다고 16일 밝혔다. 특히 해당 소비자층의 베스트 상품을 살펴보니 지난해는 멀티비타민류와 같은...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뷰티 부문 2019-08-08 09:25:44
골드 콜라겐 원데이 키트’와 ‘리얼 시카 클리어 원데이 키트’를 새롭게 선보이며 다양한 피부 고민 별 맞춤 솔루션도 가능해졌다. 이외에도 고농축, 고순도 히알루론산 성분을 활용한 선케어 제품 2종과 클렌징 제품 4종을 새롭게 출시하는 등 리얼 히알루로닉 라인을 체계적으로 넓혀가고 있다.
교원웰스, LED마스크·마사지기 출시…홈뷰티 본격 확대 2019-07-29 10:01:18
속 깊은 곳까지 침투시켜주며, 콜라겐 생성에 도움을 준다. 구슬 모양의 듀얼 램프를 적용해 피부에 닿는 면이 넓어 짧은 시간 내에도 얼굴 전체를 빠르게 관리할 수 있으며 듀얼 램프는 턱 라인을 따라 부드럽게 마사지 가능해 V라인 리프팅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교원웰스 관계자는 "홈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