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NHN "올 상반기 중국 이커머스 거래액 1천억원 돌파" 2020-07-07 09:35:20
축제 기간에 최대 거래액을 달성한 알리바바 '티몰'의 공식 파트너사고, 이 중에서도 거래액 상위 3% 안에 드는 유일한 한국 기업이라고 설명했다. 이윤식 NHN 커머스사업본부장 겸 NHN 고도 대표는 "코로나 사태로 어려워진 경제 환경에서도 에이컴메이트는 고객사들이 중국 시장에 진출하도록 지원하고 있다"면서...
'만두 종주국' 중국도 사로잡았다…K만두 비결은 '현지화' 2020-07-01 17:48:49
1위 티몰 즉식장(덮밥소스류) 카테고리 시장점유율 1위를 달리는 지상쥐와 정보를 공유하며 현지화 핵심 역량을 축적했다. CJ제일제당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인지도 확보 노력도 주효했다는 평가다. 실제 지난해 12월에는 동지에 만두를 즐겨 먹는 중국 식문화에 맞춰 '大有不同'(모든 것이 다르다)는 콘셉트로...
비비고 왕교자, `만두 종주국` 사로잡다…中 징동닷컴서 1위 2020-07-01 16:04:15
또한 2011년 인수해 현재 중국 온라인쇼핑몰 1위 티몰(Tmall) 즉식장(덮밥소스류) 카테고리 시장점유율 1위를 지키고 있는 지상쥐(吉香居)와 정보를 공유하며 역량을 축적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중국소비자들이 가격보다는 품질 위주로 상품을 선택하는 성향이 커지고 있어 향후 많은 기회 요인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
스타일난다가 또 … 3CE, 中 '618 쇼핑절' 역대 최고 매출 2020-06-25 11:00:01
메이크업 카테고리에서는 2위에 달하는 기록으로, 2019년 3CE의 티몰 중국관 공식 론칭으로는 1년, 그리고 로레알 그룹과 통합된 지 만 2년 만이다. 3CE는 이번 행사에서 레트로 무드를 모티브로 한 ‘3CE NEO-RETROLISM SET THE TONE COLLECTION’을 티몰 중국관에 단독 론칭했으며 코스메틱 마니아들의 입소문을 타고...
'中 제2 광군제' 대박난 K뷰티…LG생활건강 매출 188% 급증 2020-06-24 17:24:12
‘빌리프’ ‘VDL’ 등 5개 럭셔리 브랜드의 중국 티몰 매출이 작년 대비 188%가량 늘었다. 이달 1일부터 18일까지 예약주문을 받는 방식으로 제품을 판매한 결과다. 특히 ‘후 천기단 화현세트’는 1540위안(약 26만원)이라는 비싼 가격에도 총 10만3000세트가 팔렸다. 티몰의 스킨케어 카테고리에서 이 제품이 매출 1위를...
중국 '상반기 광군제' 618 쇼핑축제서 K뷰티 '대박' 냈다 2020-06-24 16:04:08
브랜드의 중국 티몰 매출이 작년보다 188% 가량 늘었다. 이달 1일부터 18일까지 예약 주문을 받는 방식으로 제품을 판매한 결과다. 특히 '후 천기단 화현세트'는 1540위안(약 26만원)이라는 비싼 가격에도 총 10만3000세트나 팔렸다. 이 제품은 티몰의 스킨케어 카테고리에서 매출 1위를 차지했다. '오휘 더...
"비대면 전략 통했다"...유럽서 날개단 휴롬 2020-06-23 17:52:32
지키고 있습니다. 티몰 플래그십 스토어와 SNS(웨이보·웨이신) 브랜드 공식 계정 운영, `틱톡` 웹드라마 제작 등 K뷰티 업체 못지 않은 공격적인 `언택트` 마케팅도 펼치고 있습니다. 그 결과 최근 618 쇼핑 행사에서 원액기 1만대를 판매하며 35%의 매출 신장세를 이뤄내기도 했습니다. <인터뷰> 정현창 휴롬엘에스...
강원도, 지자체 최초 중국 난징에 온라인 수출 2020-06-23 11:00:43
‘티몰’내 강원도 임시관을 오픈(정식오픈 8월)했고 티몰 강원도 임시관을 통해 왕홍들이 온라인 생방송을 진행한다. 중국인들이 온라인으로 한국제품을 직접 구매하는 금액은 2018년 기준 연간 2조9000억원에 달한다. 한국은 일본(39.9%), 미국(36.2%)에 이어 30.6%로 세 번째 중국 선호 직구 대상국이다. 도 관계자는...
LG생활건강 "중국 온라인 쇼핑 행사서 화장품 매출 188% 증가" 2020-06-19 15:59:30
페스티벌'(618周年慶)에서 티몰(Tmall) 기준으로 자사 5개 화장품 브랜드의 매출이 지난해 대비 188% 증가했다고 19일 밝혔다. 특히 LG생활건강의 대표적인 화장품 브랜드 '후'의 '천기단 화현' 세트는 10만3천개 판매되며 스킨케어 분야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번 행사 기간 후의 매출은 작년보다...
코로나에도 中구매력 분출…징둥 쇼핑행사서 46조원 거래 2020-06-19 10:27:42
티몰(Tmall) 및 타오바오 사장은 "지난 3월 이후 온라인 소비와 판매가 되살아나고 있다"고 말했다. 알리바바와 징둥, 핀둬둬 등 중국의 거대 전자상거래 기업들은 코로나19 사태를 맞아 다양한 판촉행사로 소비자들을 끌어들이는 한편 중소기업 지원 등을 통해 영역을 넓혀나가고 있다. jjy@yna.co.kr (끝) <저작권자(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