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산업개발, 호텔신라 `세계 최대 면세점` 출범 2015-05-25 15:30:29
기획사의 컨텐츠를 활용한 한류 전시관이 들어선다. 또, 200명의 관광객이 한번에 식사를 할 수 있는 대형 관광식당도 문을 연다. 28만㎡에 달하는 대형 복합쇼핑몰의 자원을 활용할 수 있는 것도 큰 강점이다. 아이파크몰에 들어선 백화점과 대형마트, 전자상가, 식당•커피숍 등은 면세점을 중심으로 통합 마케팅을...
유진기업, 시내면세점 박차…문화콘텐츠 확보 2015-05-21 09:54:57
한류콘텐츠를 활용한 상품개발 및 마케팅관련 MOU를 체결했다. 특히, 여의도 MBC공개홀 활용을 위해 뮤지컬 기획사인 설앤컴퍼니와 뮤지컬 비밥의 제작사 페르소나, 뮤지컬 점프의 제작사 예감, 페인터즈히어로의 제작사 펜타토닉 등 다양한 업체와 한류콘텐츠를 활용한 공연 기획에 대해 MOU를 체결했다. 이와 함께 국내...
연예기획사 사업다각화 가속 `핵심은 화장품` 2015-04-30 08:10:40
사업은 진입장벽이 낮고 기존 사업과의 연관성도 높다. 기획사의 시각에서는 충분히 매력적인 시장일 것"이라고 말했다. 화장품 사업 진출을 본격화한 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 관계자는 "엔터테인먼트 마케팅 파워를 활용해 상품의 인지도를 단시간에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이를 통...
코스온, 메이크업 인 서울 `이노베이션 프로덕트 투어`에 꼽혀 2015-04-16 08:41:00
프로덕트 투어(InnovationProduct Tour)` 프로그램에 첫번째 상품으로 뽑혔다. 코스온은 이번 전시에서 글로벌 뷰티 트렌드와 `WE CREATE BEAUTY, COSON` 브랜딩 작업을 통해 국내외 고객사 니즈를 만족시키는 글로벌 ODM, OEM 업체로써 경쟁력을 탄탄하게 갖추게 됐다. 16일에는 코스온과 세계적 트렌드 정보기획사인...
코스온, 넬리로디사와 콜라보레이션 `201617 FW 뷰티 트렌드` 2015-04-10 10:31:43
반영해 개발한 혁신적인 인벤토리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고객의 관점에서 끊임없는 고민을 통해 결과물을 창조해내는 코스온은 실험정신과 장인정신으로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세계적 트렌드 정보 기획사인 넬리로디사와 지향하는 바가 같아 협업을 하게 되었고, 향후에도 이러한 의미있는 작업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
연극 ‘연애의 목적’, 오는 8일 새로운 시즌 돌입 2015-04-07 08:15:26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기획사 악어컴퍼니에서는 ‘연애의 목적’ 새 단장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새로운 ‘연애의 목적’에 대한 기대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인스타그램에 티켓, 커튼콜 사진, 포토타임 사진 등 공연 관련 인증샷을 `#연애의목적`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양희은, 소극장 콘서트 ‘엄마가 딸에게’ 개최 2015-03-27 08:40:58
허물 예정이다. ‘엄마가 딸에게’의 공연 기획사 측은 이번 공연이 부모님과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점에 착안해 최근 해외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옛날 사진 따라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머니와의 추억이 담긴 옛 사진을 똑같이 따라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공연 티켓, 여행 상품권 등의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것...
(구청브리프)서울 강남구, ‘K-Star ROAD 상징물 제막식’ 12일 개최 2015-03-09 13:25:06
기획사가 집중적으로 위치한 강남구 청담동 일대로, 2014년 3월 선포식을 가진 바 있다. 이번 2차 조성사업에서는 국내 토종 아티스트 ‘듀코비’와 ‘소녀시대’, ‘엑소’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케이팝(k-pop) 스타 10팀의 협업으로 탄생한 ‘아트토이’가 갤러리아 백화점...
광고주 매출 250억 향상, 가맹점 130개 이상 개설…’와이즈플래닛컨설팅’, 마케팅의 역사를 쓰다 2015-02-24 17:25:38
케이블, IPTV 마케팅을 하는 대형 마케팅 기획사부터 네이버 키워드 광고, 블로그, 지식인, 카페 페이스북, 배너 마케팅, 기사 마케팅 등을 실행하는 수많은 온라인 마케팅 및 바이럴 마케팅 회사들과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등 자신의 플랫폼을 운영하는 형태의 다양한 광고회사들이 존재한다. 이런 수많은 마케팅 회사들...
통역 자원봉사…미소국가대표…테마관광 코스 개발…볼거리·먹거리 가득한 '쇼핑天國 코리아' 만든다 2015-02-23 07:00:12
기획사 등 135개 업체 2만8000여개 업소가 코리아 그랜드 세일에 참가했고, 외국인 관광객에게 할인 판매와 각종 이벤트, 기념품 등의 특별한 선물을 안겼다. 이경희 한국방문위 홍보팀장은 “코리아 그랜드 세일은 미국의 블랙 프라이데이 같은 쇼핑 행사와 달리 한국의 볼거리, 즐길거리 등을 함께 소개해 쇼핑 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