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노션 인도법인, COO로 디지털 전환 전문가 영입 2023-01-12 09:00:01
미디어사 HT 미디어의 디지털 전환, 글로벌 미디어사 제니스 옵티미디어의 디지털 부문 설립 등을 이끌었다. 또 인도 온라인 마케팅 에이전시 망고데이터, 디지털 소셜미디어 에이전시 웹티튜드 등 스타트업을 설립해 100여개 브랜드와 협업했다. 이노션 인도법인은 "크리에이티브 및 기술 분야에서 18년 이상 경험을 보유...
일본 DX 이끄는 K 스타트업…일본판 '화해'로 승부수 [허란의 VC 투자노트] 2023-01-11 18:15:56
화장품과 일본 화장품의 인기 순위 정보 제공, 소셜미디어(SNS)를 통한 후기 공유, 특가 판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운영하며 일본 소비자를 공략하고 있다. 체코 플랫폼에서 화장품 가격 비교 후 아마존, 큐텐, 라쿠텐 등의 온라인에서 구입할 수 있는 다양한 채널을 확대했다. 신제품 체험단 및 무료 샘플 체험도 운영하고...
너무 나갔나?…해리왕자 시시콜콜 폭로에 커지는 '피로감' 2023-01-10 11:13:33
장면은 소셜미디어에서 다시 확산하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시사프로그램 공동진행자 출신의 메건 매케인은 "해리 왕자의 인생 속 디테일을 듣지 않으면 안 되는 무슨 소용돌이에 빠진 것 같다. 대체 해리는 왜 자기가 최악의 삶을 살았다고 믿는 걸까"라며 "도통 끝이 안 보인다. 해리가 우릴 살려두질 않는 것 같다"고...
[김시래의 트렌드 Now] 검색의 시대…'진실 마케팅'을 준비하라 2023-01-08 17:28:32
좌우한다. 많은 마케터의 관심을 모았던 소셜미디어의 데이터는 그 안에 가득 찬 허세와 가식 탓에 신뢰하기 어렵다. 이 문제를 보완하기 위해 검색 데이터를 바탕으로 정교하고 신속한 빅데이터 모델을 만들어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솔루션이 나타났다. 바로 리스닝 마인드(Listening Mind)의 허블(Hubble)이다....
‘더 글로리’ 대표 단어는?…‘아바타2’ OOO가 최고 2023-01-07 16:02:30
강력한 동영상 소셜 미디어다. 그래서 학계에서도 최근 들어 유튜브 관련 연구가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으며 유튜브 이용 동기와 이용 방식에 대한 연구가 대표적이다. 유튜브 이용 동기는 △정보 구하기 △정보 제공하기 △자신의 지위(self-status) 구축 △사회적 상호작용 △엔터테인먼트 추구 등이 거론되며, 이용...
존 리스트 "가공하지 않은 데이터는 새 시대의 석유 아냐" [CES 2023] 2023-01-05 11:12:11
하고 있다. 마케팅 방법도 시대에 맞게 변하고 있다. 소셜 플랫폼을 이용하는 소비자의 트래픽을 어떻게 끌어오는지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질 토스카노 월마트 미디어 부사장(오른쪽 첫번째)은 “미국에는 3억200만명의 사람들이 소셜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다”며 “3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를 이용하면 상품을...
`억대` 금액 털렸다…밀라노서 귀금속 34억원어치 빈집털이 2023-01-03 18:19:28
`KK 글로벌 마케팅` 이사로, 이탈리아 국적을 갖고 영국 런던 하이드파크 동쪽의 고급 주택지인 메이페어에서 사무실을 운영하고 있다. 올해 34세인 부인 제니스는 모델 겸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로 2016년 TV 프로그램 `영&리치`에 전 파트너인 축구 에이전트 지오바니 사르토리와 함께 출연해 고가의 옷장과 250켤레의...
밀라노 초호화 절도…귀금속 34억원어치 빈집털이 2023-01-03 15:38:21
전문 컨설팅사인 'KK 글로벌 마케팅' 이사로, 이탈리아 국적을 갖고 영국 런던 하이드파크 동쪽의 고급 주택지인 메이페어에서 사무실을 운영하고 있다. 올해 34세인 부인 제니스는 모델 겸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로 2016년 TV 프로그램 '영&리치'에 전 파트너인 축구 에이전트 지오바니 사르토리와 함께...
제2의 야놀자를 꿈꾼다…관광 스타트업 6인의 '뚝심' [긱스] 2022-12-28 08:58:05
"소셜미디어(SNS)에 여행 후기를 남기는 누구라도 와이리에서 '마이크로 인플루언서(구독자 자 1만명 이하)'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여행 인플루언서 플랫폼 '와이리'의 김범석(오른쪽)·김동현 공동대표는 "SNS에 여행 후기를 남기는 모두가 와이리의 잠재 고객이자 활동 인플루언서"라며 이같이 말했다....
다윗이 골리앗과 싸우는 방법…"SNS 여행후기 시장은 와이리가 잡는다" 2022-12-22 15:20:08
"소셜미디어(SNS)에 여행 후기를 남기는 누구라도 와이리에서 '마이크로 인플루언서(구독자 자 1만명 이하)'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여행 인플루언서 플랫폼 '와이리'의 김범석·김동현 공동대표는 21일 서울 중구 다동 한국관광공사 관광기업지원센터에서 기자와 만나 "SNS에 여행 후기를 남기는 모두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