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B금융, 육아 걱정 없는 소상공인 위해 160억 투입 2024-08-26 11:21:01
서울시청에서 오세훈 서울시장, 류진 한국경제인협회(이하 한경협) 회장과 양종희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소상공인의 출산·양육 지원을 위한 사업비 50억원 전액을 지원하는 '저출생 위기극복 공동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국민과 함께 성장하는 KB금융의 상생경영활동인 'KB 국민함께...
KB금융, 소상공인 저출생 해결 정책에 160억 지원 2024-08-26 11:14:03
시청에서 오세훈 서울시장, 류진 한국경제인협회(이하 한경협) 회장과 양종희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소상공인의 출산·양육 지원을 위한 사업비 50억원 전액을 지원하는 '저출생 위기극복 공동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국민과 함께 성장하는 KB금융의 상생경영활동인 'KB 국민함께...
이스라엘, '승전선언' 걸린 하마스 1인자 신와르 추적에 총력전 2024-08-26 10:58:15
시청하는 등 언론 모니터를 적극적으로 했다고 한다. 또한 휴대전화 등을 사용해 종종 카타르 도하에 있는 하마스 지도부와 통화하는 움직임도 보였다. 미국과 이스라엘 정보당국은 이 통화 내용 일부를 도청했지만, 정확한 위치는 파악할 수 없었다고 NYT는 전했다. 전쟁 초기 가자시티 땅굴에 머물던 신와르는 이후 남부...
"A, A, 또 A등급"…현대차·기아 위상에 미국도 깜짝 놀랐다 2024-08-26 09:45:33
수익을 자연스럽게 기대할 수 있을 전망이다. 기업 입장에서도 조달 금리가 낮아지면서 이자 비용이 줄어들 전망이다. 이자 비용 감소에 따라 기업이 보유한 현금은 더 많아지기 때문에 신사업 투자나 배당 여력이 늘어나는 효과가 있다. 현대차는 한 단계 올라선 회사 위상에 걸맞게 국내·외 투자자와도 투명한 소통에...
삼성전자·LG전자, 'AI 홈' 앞세워 100년 맞은 IFA 나란히 출격 2024-08-25 07:01:02
'맞춤형 시청 경험'을 제공한다는 점을 앞세우고 있다. 또 AI TV에 생성형 AI인 가우스를 활용한 '제너레이티브 월페이퍼' 기능을 소개한다. AI가 사용자가 감정과 취향 등 여러 조건에 맞는 이미지를 추천해 배경화면을 제시하는 기능이다. AI 가전에 연동하는 각종 서비스와 기능도 내세운다. 삼성전자...
'해리스 대관식'에 쏠린 눈…트럼프 때보다 더 봤다 2024-08-24 14:28:02
카멀라 해리스 미국 부통령의 대선후보 수락연설을 TV로 지켜본 시청자 수가 2천620만명에 이르렀던 것으로 집계됐다. 블룸버그 통신은 23일(현지시간) 시청률 조사업체 닐슨 자료를 인용해 일리노이주 시카고에서 나흘 일정으로 열린 민주당 전대 마지막날인 22일의 시청자 수가 경쟁자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 때를...
코오롱글로벌, '번영로 하늘채 라크뷰' 견본주택 30일 개관 2024-08-24 10:00:04
수영장과 테마파크, 야외 공연장, 다목적구장 등을 갖춘 생태형 도심공원인 울산대공원도 가깝다. 단지 반경 500m 내에는 선암초, 야음초가 위치해 도보 통학이 가능하며 야음중, 대현고, 신선여고, 옥동 및 대현동, 수암동 학원가도 인접해 있다. 편의시설로는 번개시장, 야음상가시장, 홈플러스, 롯데마트, 이마트,...
'해리스 대관식' 2천620만명 시청…트럼프 때보다 3% 더 봤다 2024-08-24 08:47:12
대선후보 수락연설을 지켜본 시청자의 수가 2천620만명에 이르렀던 것으로 집계됐다. 블룸버그 통신은 23일(현지시간) 시청률 조사업체 닐슨 자료를 인용, 일리노이주 시카고에서 나흘 일정으로 열린 민주당 전대 마지막날인 22일의 시청자 수가 경쟁자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 때를 뛰어넘었다고 보도했다. 지난달...
미디어 시장 변화…한계 봉착 케이블과 희망 생긴 OTT 2024-08-24 07:00:05
때는 선수단의 메달 낭보가 이어지면서 웨이브 시청률이 평소보다 2.3배가량 급증했다. 티빙도 최근 오리지널 콘텐츠의 인기로 이용자 수가 늘어나는 추세다. 이러한 성과에 힘입어 한국 구독형 VOD 시장이 올 상반기 70만5천명 가입자가 증가해 총 2천80만 명에 달한다는 분석도 나왔다. 리서치·컨설팅 회사인 AMPD와...
'웨이브' 떠나자 '넷플릭스'가 호시탐탐…OTT 전쟁 시작 [김소연의 엔터비즈] 2024-08-23 20:04:02
'크래시'의 경우 최고 시청률 6.6% 등 선전을 보였다. 이들 작품이 인기를 모으면서 시청자들은 온라인을 통해 다시 보기를 요청했다. ENA 채널과 IPTV인 지니TV 등 KT 플랫폼에서 독점 방영권을 사들여 '밀어주기' 편성을 했음에도 "왜 온라인으로 보지 못하냐"는 반응도 나왔다. 장기적으로 TV보다는 OT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