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피부 근원의 힘 키워주는 안티에이징 화장품 2017-09-13 17:01:40
제형을 보여주며 라비다 실리프팅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이다. 올해엔 라비다 눈매교정크림(10ml 2개 8만8000원)과 라비다 총알앰플((8ml+80mg) 4개 35만원)을 추가 발매해 종합적인 피부탄력 케어가 가능하도록 했다.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홈쇼핑 대세는 셀프헤어케어, 아도르 2차 방송도 역시 매진 2017-09-13 15:44:21
헤어케어 앰플이다. 이 제품은 국내 헤어앰플 카테고리에서 최다판매를 기록한 베스트아이템으로 250만개 이상 판매되며 효과를 인정받고 있다. 모발의 구성성분인 케라틴, 콜라겐, 세라마이드, 실크 아미노산 성분이 함유되어 찬물과 섞이면 크림타입으로 변해 모발에 빠른 흡수를 돕는다. 퍼펙트 헤어필업은 임상실험을...
마유명가 `비앤비코리아`, 동물성 오일 마유 발효화 및 특허 등록 완료 2017-08-30 09:58:54
수 있는 `멀티오일`, `아토피 크림`, `튼살 크림`과 발효마유의 특별한 보습과 윤기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헤어&바디라인`과 `핸드크림`도 출시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유럽을 비롯한 선진국들은 이미 발효기술을 접목한 뷰티 제품 연구 개발에 집중하는 추세"라며, "비앤비코리아 역시 고객에게 좋은 품질을 제공하기 위...
바캉스 후유증, 이것만 있으면 안심 `바캉스 케어템` 2017-08-17 22:21:04
젤 타입 수분 크림을 데일리로 사용하고, 고농축 앰플 성분이 함유된 마스크팩을 활용하여 보습, 미백, 탄력 등 피부 고민을 집중적으로 케어한다. 이때, 바캉스 후유증으로 연약해진 피부가 또다시 자외선에 의해 손상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선 크림을 잊지 말고 꼭 챙겨 발라야 한다. 16브랜드의 16 베지톡스 수분 젤...
'화장품과 의약품 사이' 더마코스메틱 뜨네 2017-08-02 19:30:41
보습력을 키워주는 크림이다. 올리브영에서 닥터자르트 제품 판매는 상반기 기준으로 2년 전보다 150% 급증했다. 세라마이딘 크림, 시카페어 크림 등이 잘 팔린 덕분이다.lg생활건강이 2014년에 인수한 cnp는 지난해 전년보다 60%가량 증가한 50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대표 제품인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은...
[이슈+] 호통치고 욕해도 끌려…'유튜브 스타'에 빠진 유통가 2017-07-18 15:24:32
71세 박막례 할머니가 홈쇼핑에 나와 미백 크림과 탄력 앰플을 소개한다.한데 제품 이름과 사용법, 효능을 알려주기는 커녕 이름이 어려워서 못사겠다고 투덜거린다.할머니는 특유의 거친 입담으로 던지듯 말한다. "글씨가 염x하고 지x하네. 찰떡같이 알아먹고 사서 느그들 필요한대로 짜서 써."이 홈쇼핑 방송을...
엠디스픽 ‘앰플 뿜는 모델링팩’, 홍콩 최대 프리미엄 드럭스토어 샤샤(SaSa) 입점 2017-07-18 08:33:32
앰플을 뿜어내는 제형이라 별도의 앰플이나 에센스를 준비할 필요 없이 all-in-one 셀프 홈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합리적인 가격에 에스테틱 클래스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아이템으로 입소문을 타며 별다른 마케팅 없이도 해외 뷰티 유투버들 사이에서 수많은 후기가 올라오고 있다는 후문이다.엠디스픽...
애덜린, 신세계면세점 ‘뷰티바이블 샵’ 입점, 글로벌 여심 잡는다! 2017-07-05 16:05:01
전에 바르는 시너지스트 앰플과 마스크팩 후에 뿌려주는 마스크 픽서를 함께 사용하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더욱 효과적으로 공급할 수 있어 고급 에스테틱의 피부관리를 받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애덜린의 ‘킵 쿨 라인’은 명동 올리브영 플래그십스토어는 물론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1일 1팩 아이템으로 높은...
롯데홈쇼핑, 유명 스타들과 함께 '뷰티 특집전' 2017-07-05 10:28:25
선보인다. 후속 방송에서는 '필스파 보디클렌저'(6만9천900원), 앰플 부문 판매 1위 '퍼스트씨 비타민 세럼'(14만9천원), 인기 기능성 제품인 '시크릿에이지 슈멜츠EX 테카 기미크림'(8만9천900원), '퍼펙트스킨 스노팩트'(6만9천900원) 등도 판매한다. chunjs@yna.co.kr (끝)...
홈쇼핑, 20∼30대 젊은 고객 겨냥…이색 콘텐츠 개발 '불꽃' 2017-06-16 06:35:00
있는 '화제의 인물'이다. 박막례 할머니는 '이데베논 앰플', '시크릿에이지 기미크림' 등 롯데홈쇼핑 단독 뷰티 상품들을 직접 사용하면서 솔직한 평가를 할 예정이다. 독특한 화장법과 스태프들과 옥신각신하는 모습 등도 여과 없이 전한다. CJ오쇼핑은 '그리드잇', '칠십이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