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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저축은행, 공인인증서 없어도 금융거래…24시간 계좌개설·대출 가능 2020-06-16 15:03:19
목표를 갖고 있다. 대출모집인 수수료를 아껴 대출금리 인하나 모바일 앱 개선에 활용하기 위해서다. KB저축은행은 다음달 초 모바일 앱 개편을 앞두고 있다. QR코드를 이용한 모바일증명서 발급서비스는 KB저축은행이 금융권 최초로 도입했다. 모바일 앱에서 잔액증명서나 금융거래확인서 등 10가지 증명서를 발급할 수...
"명품 반값" 코로나에 쌓인 `재고면세품`, 3일부터 온라인 판매 2020-06-01 11:30:49
포함된 원가에 물류비, 상품화 작업비, 카드 수수료 등을 고려해 결정된 것으로 알려졌다. 백화점 가격과 대비해서는 최대 50%, 면세가와 비교하면 최대 40% 할인된 수준으로 판매될 것으로 보인다. 신세계면세점은 명품 수입에 특화된 계열사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온라인 플랫폼을 내세워 다른 면세점보다 빠르게 가격...
'재고면세품' 3일부터 온라인에 풀린다…오프라인은 월말 개시 2020-06-01 11:22:34
작업비, 카드 수수료 등을 고려해 결정된 것으로 알려졌다. 백화점 가격과 대비해서는 최대 50%, 면세가와 비교하면 최대 40% 할인된 수준으로 판매될 것으로 보인다. 신세계면세점은 명품 수입에 특화된 계열사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온라인 플랫폼을 내세워 다른 면세점보다 빠르게 가격협상을 마무리한 것으로 전해졌다....
현대카드 1분기 영업익 15% 급성장…코로나에도 PLCC 효과 톡톡 2020-05-15 19:27:33
카드는 PLCC 전략에 집중하면서 지난 5월 창고형 대형마트인 코스트코와 독점 제휴계약을 맺었고, 지난달 27일에는 대한항공 전용 PLCC도 출시했다. 1분기 순이익도 전년 동기 대비 7.3% 늘어난 689억원을 나타냈다. 현대카드는 "카드 수익이 가맹점수수료 인하 영향으로 11% 감소했으나, 온라인 채널 발급 비중이 커지면서...
현대카드 1분기 순익 7.3% 증가…"PLCC 전략 효과" 2020-05-15 17:35:08
현대카드 1분기 순익 7.3% 증가…"PLCC 전략 효과" (서울=연합뉴스) 구정모 기자 = 현대카드는 올 1분기 순이익이 689억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7.3% 증가했다고 15일 밝혔다. 가맹점 수수료 인하 영향으로 카드 수익이 11% 감소했으나 온라인 채널 발급 비중의 확대와 모집 프로세스의 효율화로 비용이 19% 감소한...
[집코노미TV] 왜 내 금리만 오를까? 대출 잘 받는 법 2020-05-14 07:00:01
조심스러운 부분이긴 합니다만 단기간으론 인하 쪽에 가능성이 열려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서 기준금리를 인하했던 것이 은행의 수신금리에 본격적으로 적용되고 있고요. 은행권에 1%대 주담대가 목전에 두고 있다는 얘기도 있어서 단기적으론 변동이 좀 유리할 거라 생각되고요. 다만 10년 이상, 20~30년...
②카드업계, '페이' 후불결제 잰걸음에 긴장 [문턱 낮아지는 디지털금융] 2020-05-13 18:37:34
카드 가맹점 수수료 수익에 대한 고민이 깊은 카드업계는 개정안의 세부내용에 신경을 곤두세우고 있습니다. 지난해 정부의 수수료 인하 정책 영향으로 카드사 가맹점 수수료 수익은 2천400억원이 줄었습니다. 전체 신용카드 이용액이 전년에 비해 37조원 늘어났는데도 불구하고 마이너스 성장을 면치 못한 겁니다. 이런...
코로나 쇼크 최소화…KT 1분기 영업익 3831억 '선방' 2020-05-13 10:18:27
BC카드는 국내 가맹점수수료 인하 영향과 코로나19로 인한 소비 침체로 매입액이 축소돼 1분기 매출이 7.7% 줄었다. 지니뮤직의 가입자 증가, KTH의 T커머스 사업 호조로 콘텐츠 사업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2% 증가했다. 코로나19로 외국인 관광객이 줄면서 에스테이트 부동산 매출은 8.4% 감소했다. KT는 재택근무,...
코로나 못 피해간 KT, 영업익 4.7%↓…"카드사업 부진" 2020-05-13 09:59:19
BC카드는 국내 가맹점수수료 인하 영향과 코로나19로 인한 소비 침체로 매입액이 축소돼 1분기 매출이 전년대비 7.7% 줄었다. 지니뮤직의 가입자 증가, KTH의 T커머스 사업 호조로 콘텐츠 사업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2% 증가하며 KT 그룹 매출 성장의 중요 역할을 했다. 코로나19로 외국인 관광객이 줄면서 에스테이트...
韓금융 위상 높아졌는데, 왜 외국 금융사는 안올까 2020-05-11 17:11:04
정책’이라는 이름으로 이자율 인하, 수수료 감면, 기금 출연 등의 요구가 일상화됐다. 카드업계는 주 수익원인 가맹점 수수료와 대출 이자를 계속 내린 탓에 미래사업을 발굴할 투자 여력조차 줄고 있다고 하소연한다. 외국계 금융회사 CEO들이 하소연한 ‘규제의 불확실성’을 국내 업체들은 더욱 뼈저리게 느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