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일전자, `선풍기 전문` 떼고 종합가전 명가로 2020-10-23 11:23:53
따른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적극 대응한 결과, `뉴노멀` 소형 생활가전 분야 강자로도 자리매김했습니다. `따뜻한 집콕생활`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일반 전기매트보다 전자파와 전기료를 줄인 `카페트 매트`는 최근 홈쇼핑 방송 55분만에 3억원어치나 팔렸습니다. 완전 연소로 냄새를 줄인 팬히터는 캠핑족들...
'요트원정대: 더 비기닝' 최여진 "뱃멀미로 고생, 멘탈 바닥 쳤다" 2020-10-22 10:13:00
하나의 라이프 스타일을 배울 수 있다면 좋겠다. 무언가를 즐기는 열정과 도전을 함께 하시며 에너지를 얻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요트원정대: 더 비기닝’은 아름다운 서해와 종주 중에 만난 다양한 섬들, 그리고 요트의 매력을 전할 예정이다. MBC에브리원 ‘요트원정대: 더 비기닝’은 26일 월요일 오후 8시...
노형동, 연동 등 신제주생활권 편리함... 도심생활권과 자연환경의 명품 콜라보 `제주 더힐 테라스` 2020-10-21 09:00:01
적용하여 자연과 호흡하는 `힐링 단지`의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할 예정이다. 각 동 1층 세대는 거실 및 침실 전면에 폭 2.5m의 광폭테라스를 제공하고, 최상층 세대는 다락방 뿐만 아니라 캠핑이나 바비큐 파티 등을 즐길 수 있는 개별옥상테라스를 제공하여 서비스면적과 실사용면적을 극대화하였다. 특히 다락방의 경우...
로로피아나, 비 정지훈과 함께 가을맞이 감각적인 스타일링 선보여 2020-10-19 12:36:37
이탈리안 하이엔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로로피아나`가 유튜브 채널 에서 가수 비와 함께 가을맞이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는 그의 관심사와 일상을 소개하며 다양한 콘텐츠를 재미있게 풀어내 인기를 얻고 있는 채널로, 이번 패션 관련 `매장 방문` 콘텐츠의 첫 번째 브랜드로 로로피아나가 선정되었다....
'우다사3' 현우♥지주연, 1인용 텐트 안 '밀착 백허그 눕방' 현장 포착 2020-10-14 10:43:00
아무도 없는 오지로 ‘자연인 캠핑’을 간 모습을 보여준다. 도시에서만 살았던 지주연의 ‘버킷리스트’를 이루기 위해 숲속에서 ‘자연인’ 생활에 도전한 두 사람은 불 피우기는 물론 젓가락까지 직접 만들며 그들만의 ‘언택트 라이프’를 시작한다. 지주연은 능숙한 솜씨로 젓가락을 깎는 현우의 남다른 손재주를...
BMW코리아, '2020 빌드 유어 드라이브' 캠페인 진행 2020-10-12 10:59:49
액세서리나 라이프스타일 제품 역시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합산 구매 금액에 따라 휴대용 led 램프(25만원 이상), 캠핑 테이블(100만원 이상), 릴렉스 체어(200만원 이상)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32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3가지 캠핑용품을 모두 제공한다. 브레이크∙서스펜션∙타이어 유상 정비를...
'우다사3' 김용건♥황신혜→현우♥지주연, 거침없는 애정 표현 '커플 케미' 大폭발 2020-10-08 07:59:00
곳에서 이들만의 ‘거리두기 힐링 라이프’를 누리는 모습으로 극강의 대리만족을 유발했다. 나아가 방송 말미 예고편에서는 탁재훈X오현경 커플이 자동차를 운전하며 간질간질한 로맨스를 이어나가는 한편, 김용건X황신혜 커플과의 폭소만발 ‘더블 데이트’를 예고해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한편 ‘우다사3-뜻밖의 커플’...
‘우다사3’ 현우♥지주연, ‘초밀착 스킨십’ 케미 폭발 2020-10-07 16:07:00
통해 둘만의 ‘자연인 라이프’를 시작한다. 도시에서만 살았던 지주연의 ‘버킷리스트’를 이루기 위해 인적 없는 시골에서 캠핑 생활에 돌입하는 것. 캠핑 짐을 잔뜩 싸들고 온 지주연과 함께 베이스캠프를 찾던 현우는 생각보다 먼 거리에 지주연이 힘들어하자, 백팩을 대신 들어주는 매너를 발휘한다. 다정히 손을 잡고...
케이씨모터스 커스터마이징 모빌리티 서비스 '탐' 선보여 2020-10-07 15:25:05
서비스의 주된 고객인 2030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차량에 반영한 서비스가 먼저 출시될 예정이다. 또한 캠핑장비, 킥보드, 스크린 등 커스터마이징 모빌리티 서비스를 이용할 때 필요한 상품 및 서비스를 관련업계와의 제휴를 통해 함께 제공함으로써 단순한 이동수단을 떠나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을 표출하고 즐기는 새로운...
추석 후 `분노의 쇼핑` 옛말…"연휴 중 온라인 매출 높았다" 2020-10-06 10:28:58
또 장기화되는 `집콕 라이프`와 거리두기 걱정이 덜한 캠핑, 아웃도어 활동 수요가 높아지며 관련 품목들의 매출도 대폭 늘었다. 추석 전주와 비교해 추석 주간 동안 아웃도어 패션과 자전거·킥보드, 캠핑용품 등의 매출 증가폭은 3배에서 6배에 달했다. 티몬 관계자는 "일반적으로 명절 기간 매출이 줄다가 연휴 직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