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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NK부산은행, '2023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부문 지방은행산업 1위 2023-07-19 10:23:08
BNK부산은행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2023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orean Service Quality Index)' 고객접점 부문에서 지방은행산업 1위에 선정됐다. BNK부산은행은 1967년 설립된 후 지역민의 금융서비스에 대한 접근성 증대, 지역 중소기업에 대한 효율적인 자금을 배분하는 역할을 통하여 지역...
소비자 마음을 훔친 '서비스 품질'…고객들은 오늘도 그곳으로 향한다 2023-07-19 09:02:02
수많은 서비스 직원이 오늘도 새벽부터 저녁 늦게까지 소비자를 만난다. 온라인, 오프라인 수많은 매장에서. 하지만 소비자가 느끼는 서비스 품질은 제각각이다. 기업은 소비자의 마음을 훔치기 위해 첫 만남부터 헤어지는 순간까지 최선을 다한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대표이사 사장 한수희)이 ‘2023년 제14차...
동양생명, 장애인·고령층 전담직원 배치…소비자 보호 앞장 2023-07-19 09:00:26
동양생명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2023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조사에서 6년 연속 생명보험 부문에서 1위에 올랐다. 동양생명은 ‘고객 건강과 행복을 지키는 수호천사’라는 미션 아래 고객 만족을 통한 고객 가치 극대화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 동양생명은 매년 고객센터...
삼성전자서비스, 국내 최초·최고의 원격상담, 시청각 장애인 전문서비스도 2023-07-19 09:00:24
삼성전자서비스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2023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부문 조사에서 전자제품 AS 1위를 차지했다. 가전 AS 13년 연속, 모바일·IT(정보기술) AS 12년 연속 1위로 조사 원년 이래 단 한 번의 예외 없이 1위 자리를 굳건히 지켰다. 삼성전자서비스가 전자제품 서비스업계 1위...
한화생명, 디지털 데스크 도입…고객과 실시간 화상 상담 2023-07-19 09:00:21
한화생명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2023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부문에서 14년 연속 1위에 올랐다. 한화생명 고객센터는 고객 최접점 대면채널로서 보험, 펀드, 신탁, 대출 등 다양한 금융업무와 세무, 투자 등 종합재무설계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힘써왔다. 올해 5월...
하나은행, 금융취약층 접점 확대 등 '손님 First' 강화 2023-07-19 09:00:08
하나은행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23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은행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손님을 최우선 순위에 두고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손님 First’ 기업문화가 하나은행의 DNA로 뿌리내린 전 임직원의 노력이 인정받아 은행 부문 8년 연속 1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하이케어솔루션, '케어매니저' 운영…고객 찾아가는 서비스 2023-07-19 09:00:02
LG전자 렌탈케어서비스 전문 자회사 하이케어솔루션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23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조사에서 렌탈케어서비스 부문 1위 기업으로 2년 연속 선정됐다. LG전자는 제품을 단순히 판매하는 데 그치는 게 아니라 소비자가 사용하는 과정에서도 지속적으로 소통하기...
삼성전자서비스, 가전·모바일 등 전자제품 AS 품질 1위 2023-07-19 08:28:56
삼성전자서비스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2023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 접점 부문 조사에서 전자제품 AS 품질 1위 기업에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KSQI 고객 접점 부문은 전문 평가단이 36개 산업, 145개 기업의 서비스를 분기별로 체험 및 평가해 부문별 서비스 품질 1위 기업을 발표하는...
KT "몽골 정부와 디지털전환 통한 신성장 동력 육성에 협력" 2023-07-17 09:38:43
동력 육성, 전자정부 서비스 고도화, 지능형 교통관제 도입 등에서 서로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현재 몽골 정부는 광업에 편중된 산업 구조를 재편하고자 산업 다각화를 추진 중이다. 특히 국가 DX를 통해 신성장 동력을 육성하고 이를 타 산업에 확대 적용하기 위해 지난해 '디지털 국가 계획'을 입법하고, 이를...
"AI로 적자 극복 돕는다…내년 美상장 도전" 2023-07-11 17:29:19
분석해 실시간으로 경영을 컨설팅해주는 솔루션을 내놓을 것”이라고 밝혔다. 머신러닝 기업의 변신몰로코는 머신러닝 기반 솔루션 기업이다. 빅데이터를 분석해 고객사가 효율적으로 광고를 집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소비자와 관련한 정보들을 결합해 관련성이 높은 광고를 추천하는 방식이다. ‘실리콘밸리 한국인...